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안타깝다 그냥앱에서 작성

ㅇㅇ(122.42) 2017.05.09 23:12:45
조회 135 추천 3 댓글 7

은퇴해도 이해하지만 안하길바라는 마음인데 사실 안철수정도면 최종목표는 대통령이잖아 될수있을까? 다음엔 다음엔 되면좋겠다 그러기위해서 어떻게해야할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95 주갤에서 철수님 응원하다가 마갤까지 왔는데 [2] ㅇㅇ(1.177) 17.05.10 51 4
2594 찰스는 이런거 사소한 것까지 열심히하는 사람이야 [8] ㅇㅇ(211.110) 17.05.10 305 26
2593 우리 철수형은 갓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14 1
2592 저어도 카톡프사 올려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250 13
2591 다떠나서 문이라서 답답하다 [1] ㅇㅇ(122.42) 17.05.10 18 0
2590 공희준평론가 페북이서 퍼옴 [5] 오늘점심비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96 3
2588 내 말투를 니 눈깔에 맞춰주려고 바꿀 이유가 뭐긔? [1] ㅇㅇ(211.210) 17.05.10 151 15
2587 완장충은 꺼져주세윤☺✋ [3] ㅇㅇ(125.141) 17.05.10 168 9
2586 제발 포기 하지 않고 다음 대선에도 꼭 나와줬으면 ㅇㅇ(175.223) 17.05.10 15 0
2585 긔긔 하는 사람들 어디서 온거야? [2] 오십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69 3
2584 문재인 지지하던 년들이 긔긔긔긔긔긔 거렸는데 [3] ㅇㅇ(39.7) 17.05.10 255 9
2583 자한당 후보로 찰스 나오면 뽑아준다는 일베충 많았어 ㅇㅇ(116.123) 17.05.10 19 0
2582 여기에 찰스 지지자들 많이 유입시키려면 긔긔거리지 말아라 [1] ㅇㅇ(39.7) 17.05.10 63 2
2581 긔긔하는게 어때서. 다양성 인정하자. [8] 미래정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225 21
2580 내가 천재감별사거든 ㅇㅇ(58.123) 17.05.10 34 2
2579 여기 말투가 왜이래 시발 [12] ㅇㅇ(125.138) 17.05.10 190 2
2578 찰스 20퍼정도 코어는 있으니 보수표 모아야함 [3] ㅇㅇ(223.33) 17.05.10 66 3
2576 조국이 어떤 놈이냐면 [9] 알랑(223.33) 17.05.10 359 43
2575 어제 안희정 나만 슬퍼보였냐? [8] ㅇㅇ(223.62) 17.05.10 152 5
2574 말투 쓰던거 쓰고싶은 거 알겠는데 [9] ㅇㅇ(115.137) 17.05.10 183 5
2573 안철수 지지한다는건 개념인 인증이다 이기야 ㅇㅇ(211.36) 17.05.10 31 1
2572 찰스깅 지지하는마음에서 카톡프로필 바꿔봣긔 [4] ㅇㅇ(223.62) 17.05.10 343 22
2571 의정 예산을 홍보에 투자해주세요 [2] ㅋㅋ(210.121) 17.05.10 28 3
2570 찰스빠들도 다음선거땐 찰각기동대 찰떡기사단 조직하자 [30] (115.126) 17.05.10 360 40
2569 1.177 어그로 병먹금하시긔 ㅇㅇ(39.7) 17.05.10 25 1
2567 말투 하나도 존중못하면 문슬람이랑 뭐가 다르긔ㅉㅉ ㅇㅇ(211.36) 17.05.10 18 0
2566 디씨에서 긔긔 거리면 모든갤에서 비웃음 받을거다 [9] ㅇㅇ(223.38) 17.05.10 115 3
2565 안되겠다 내가 일단 매니저 맡을게 [94] 눈팅유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499 83
2564 찰스 책 읽을거 많음? ㅇㅇ(175.223) 17.05.10 35 1
2562 우리 이니 내새끼 하고싶은거 다하긔=찰랑둥이 내새끼 ㅇㅇ(1.177) 17.05.10 36 0
2561 말투 신경쓰지 말고 달리자 ㅇㅇ(211.36) 17.05.10 19 0
2560 찰랑둥만 전세대에서 비슷한 득표율 확보했네 [2] ㅇㅇ(39.7) 17.05.10 63 0
2559 다양성 존중하는데 무슨 말인지는 알아듣게 써줬으면 좋겠어 [9] ㅇㅇ(124.58) 17.05.10 117 0
2558 나도 소문듣고 남연갤 가봤다가 엄청 놀람. 말들은 좀 지저분하긴 한데 [15] ㅇㅇ(58.125) 17.05.10 586 57
2557 1년만에 정당창당하고 정권 먹을거라고 생각한건 욕심이였나 싶다 [3] 줄서는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40 1
2556 여기와서 분탕쳐봤자 안먹히는 이유 ㅇㅇ(39.7) 17.05.10 36 0
2554 존나 웃겨 띤갤년들 내몸왜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40 1
2553 긔긔거리는거거 적응할라면 시간좀걸리겠지만 [2] ㅇㅇ(223.62) 17.05.10 71 1
2552 여기서 긔긔하고 주갤에서는 팩트로 반문 구심점이 되어줘 누나들 ㅋㅋㅋ [10] 셔틀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346 42
2551 찰스 사주로는 멘탈체력 센 신강에 대통령 가능인데 ㅋㅋㅋ [1] 손모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100 0
2550 호불호갈려도 일단은 갤러들 다양성 존중하기 ㅇㅇ(223.39) 17.05.10 24 1
2549 주변에 내 동생밖에 지지자없었는데 ㅇㅇ(118.220) 17.05.10 38 0
2548 아니 님덜아 말투 싫으면 일단 혼자 단어차단해요 ㅇㅇ(175.223) 17.05.10 36 3
2547 찰스 빨아주면 일베도 후빨해줄 머가리 빻은 새끼들 [3] ㅇㅇ(1.177) 17.05.10 62 0
2545 찰스 돌아올때 대비해서 ㅇㅇ(220.70) 17.05.10 54 1
2543 뒤편에서 미래는 안철수.... 아 도서관인데 눈물이 안멈춘다 [3] 청주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0 208 16
2544 이걸봐도 찰랑둥이라는 말이 안나와? [17] ㅇㅇ(222.116) 17.05.10 625 45
2542 1.*** 이런 아이피 어그로긔 [1] ㅇㅇ(222.232) 17.05.10 59 1
2541 내가 국민의 당과 안철수가 대단한 점 쉽게 설명해 줌.txt [11] ㅁㄴㅇㄹ(115.143) 17.05.10 380 58
2540 찰스는 체념충이 아니다. [1] ㅇㅇ(117.111) 17.05.10 6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