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체 내가 싸는 글들 어디서 링크찍고 오는거지모바일에서 작성

찰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18 23:39:52
조회 109 추천 7 댓글 6

조회수 잘못 봤나 싶었네

나 감시 당하고 있는거냐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안철수 프로필,의정활동■□■□■□■□ [268] DC찰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1 43019 788
공지 안철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5] 운영자 17.05.11 61589 146
공지 안철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29] 운영자 17.05.11 81946 362
681965 내가 잘 친해질 수 있는 타입은 개씹 외향러 [1] ㅇㅇ(223.62) 21:44 12 0
681964 아니 좆검무새새끼 정치적 떨어져 쳐먹을꺼 있으면 꼭 기어들어오네 ㅇㅇ(223.62) 21:34 17 1
681963 강사님이랑 친해지기 너무 힘들다 [5] ㅇㅇ(223.62) 21:32 20 0
681962 이준석은 자유한국당 결정한거냐?이언주출판회간거보니까 [1] ㅇㅇ(218.235) 21:29 25 0
681959 쑨yang은 또 뭔 사고를 쳤길래 [4] ㅇㅇ(223.38) 20:52 28 0
681958 그리스는 한달 살기 해보고 싶어 [4] ㅇㅇ(223.38) 20:51 14 0
681957 올여름은 장거리 여행 계획이 없어 [5] ㅇㅇ(223.38) 20:49 16 0
681956 좆검무새가 갑자기 기어 들어 온 이유 ㅠㅠㅠ 간베효수(125.180) 20:27 25 0
681955 찰갤 정신병자 도감 특검무새(223.38) 20:01 36 3
681954 오빠소리 듣는 방법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7 0
681951 실존하는 군필여고생쟝;;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6 23 0
681950 김동철 이런 멋쟁이!!! [12] ㅇㅇ(222.117) 19:31 133 4
681949 내일은 책상정리 해야지 [5] ㅇㅇ(223.38) 19:10 28 0
681948 저녁은 케이크야 [5] ㅇㅇ(223.38) 19:05 24 0
681947 안철수가 창업주인 바른미래당 내홍은 이걸로 합의가 끝난다 이젠 아젠더(106.102) 18:36 36 0
681946 바른미래당 합의이혼? 당의 살길은?/ 이수봉tv [2] ㅇㅇ(122.42) 17:46 64 3
681945 아...좆본 시발... [3] 찰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3 79 3
681944 손학규 [2] ㅇㅇ(211.246) 15:45 92 7
681943 바른 미래당이 귀곡성이 된 연유는 [13] 디시 리얼 다이얼(106.102) 15:37 75 0
681942 내눈을바라봐 넌 건강해지고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1 32 0
681941 인디안밥 우유 이거래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41 0
681940 오늘 역머급으로 더운거 같던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26 0
681939 왼손 검지 손끝이 몬가 건들면 아프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26 0
681938 인디안밥 우유가 새로 나왔다던데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33 0
681937 빙수도 어찌 보면 돌고돌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32 0
681936 차받아서 기분좋다 [7] ㅇㅇ(223.62) 14:36 54 0
681935 엌ㅋㅋㅋㅋㅋ 씨발 이거 뭐냐 [1] 특검무새(223.38) 14:18 46 0
681934 청년위원장 단식하는거 보고 매당노인새끼 표정 썩는거 존나웃겼는대 ㅋㅋㅋㅋ 특검무새(223.38) 14:16 31 2
681933 뒤질날 얼마 안남은 예비송장늙은이새끼가 뭔 욕심이 존나게많냐 특검무새(223.38) 14:13 22 0
681932 니네 박지원 정동영 손학규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냐? 특검무새(223.38) 14:12 60 3
681931 매당노인씨발손새끼야 느그 손빠들 데리고 민평당으로 좀 꺼져라 특검무새(223.38) 14:10 19 1
681930 손학규 당대표가 지금 할수가 있는일은 반일마케팅이다. tnb111(118.221) 13:49 43 1
681929 갤주 지지자가 지금 손학규를 응원하면 절대 안되는거야?그럼 문베,손빠야? [5] 태지보다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36 8
681928 이어펀 찾았다 세수하고 나니 핸드백이 생각나더라 고동(106.102) 13:42 14 0
681927 여러분 반갑읍니다 물리치료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40 1
681926 안철수는 새로운 정치하겠다고했지만역설적으로더욱한국이개판이되야 ㅇㅇ(218.235) 13:14 37 0
681925 안철수는 돌아오거들랑, 차라리 탈당해서 신당차려라 ㅇㅇ(223.62) 13:07 37 3
681924 바른미래당 만들면 국민지지 더 받을거라는...착각... ㅇㅇ(223.62) 13:03 36 4
681923 특검무새 오랜만이다..잘 지내라... [1] 간베효수(125.180) 13:03 45 1
681922 문스람 반고99가 손빠인 증거 특검무새(223.38) 12:58 30 0
681921 ⬇+⬇+⬇+드디어 본색을 드러낸 문슬람 특검무새(223.38) 12:55 30 3
681920 바미당, 바로미친당 그만좀 봤음 좋겠다 [1] ㅇㅇ(223.62) 12:53 44 4
681919 바미당 빨리 깨라 깨. 국민 불쾌지수만 끌어올린다 ㅇㅇ(223.62) 12:52 31 5
681918 거의 끊었던 콜라를 지금 마시고 있다 [2] 고동(106.102) 12:50 22 0
681917 어제 영상파 듣고 있다 단식으로 당이 급격히 떨어져 저혈압이 일시에 [4] 고동(106.102) 12:31 32 0
681916 ABC소속 국회의원들은 일본기업 ABC마트랑 관련 있냐? 고동(106.102) 11:45 16 0
681915 안철수가 군소 정치인으로 전락할 수밖에 없는 이유 Ver 2.0 봄빛깔(121.188) 11:34 2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