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귀국 후 찰스 행보 평가한다.fact

ㅇㅇ(14.32) 2020.01.24 22:48:41
조회 140 추천 10 댓글 8
							



개노답 똥볼의 연속

아무도 관심이 없음

솔직히 오늘 이거 만난거 누구 알기나 함?

대체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0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안철수 프로필,의정활동■□■□■□■□ [124] DC찰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1 45346 817
공지 안철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67] 운영자 17.05.11 70806 147
공지 안철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35] 운영자 17.05.11 83515 369
710169 1.금태섭 저격수로 나선 조국기 김남국 출마 기자회견 취소 똥깔알바부부(125.180) 15:25 2 0
710168 현재 손학규의 근황 국민철학(125.128) 15:23 11 0
710166 민주당에서 바른미래당으로 셀프 이적 30명으로 채우면 되겟네 국민철학(125.128) 15:08 30 0
710165 대구 지하철참사 추모식 참석한 김부겸 의원과 안철수 위원장 푸른심장을가진기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39 2
710164 원외정당이 되어도- 민주당 불출마사람들이 이적가능하지. 국민철학(125.128) 15:03 15 0
710163 손학규 대표 혼자 남아도 당유지 가능?????????? [3] 1234(121.179) 15:01 44 0
710162 안철수계 탈당하고나갔으니. 손학규는 민주통합당 합류한다고 보면될듯. 국민철학(125.128) 15:00 34 0
710161 유빠 이 개빠가사리들이 얼마나 미친새끼들인지 보여줄게 [5] ㅇㅇ(112.166) 14:53 87 5
710160 오늘 통미당 첫의총서 바미당 찬밥취급에 어색한 분위기.jpg [6] ㅇㅇ(223.62) 14:49 114 3
710159 광주방송 여론조사서 가상대결 이용빈 60.2% vs 김동철 16.4% 국민철학(125.128) 14:47 68 0
710156 바른미래당 떠나는 의원들..손학규 측 "셀프제명 효력없어 [5] 국민철학(125.128) 14:39 99 0
710155 바른미래 사기 제명은 우선 국회 사무처의 판단을 받을 듯 [2] 봄빛깔(121.188) 14:37 65 0
710154 민주당 불출마의원들이 바른미래당으로 이적하면 되겟네 [7] 국민철학(125.128) 14:29 76 0
710153 안철수계는 몰라도- 호남계 완전 폭망한것이 맞자나. [1] 국민철학(125.128) 14:25 56 0
710148 국민의당이 아마도 캐스팅보트당이 될듯싶습니다 [3] ㅇㅇ(218.156) 14:15 129 11
710147 문재인이 그렇게 싫으면 이명박 박근혜한태 따져야지 [2] ㅇㅇ(221.155) 14:13 58 2
710146 안찰스는 친일이냐 반일이냐 [1] ㅇㅇ(180.65) 14:07 46 0
710145 학교는 만덕산에서 왜 겨쳐나와서 [1] ㅇㅇ(175.223) 14:07 43 1
710144 안철수계 셀프제명때문에 국민의당 이미지 추락하는것이 아닌지? [3] 국민철학(125.128) 14:04 101 0
710143 돌팅이가 미래통합당에서 잘해주길 바람 [1] ㅇㅇ(223.62) 14:04 36 0
710142 ★준도리 공천 받음?? [1] ♥하늬(223.39) 14:01 48 3
710141 손학규 혼자만 남게됐다···안철수계 9명 '셀프제명' 극약처방 [1] ㅇㅇ(223.62) 14:01 73 0
710140 주갤은 오늘 이준석이 까느라 정신이없네 ㅎㅎ [1] ㅇㅇ(223.62) 14:00 60 2
710139 손학규가 이제와서 음모론 주장하네 ㅋ ㅇㅇ(223.62) 13:56 68 0
710138 (연합뉴스) 지난달 중국 다녀온 30대 폐렴증상 사망 ㄷㄷㄷ [1] ㄹㄹ(210.100) 13:55 72 1
710137 손학규 할배는 ㅇㅇ(39.7) 13:52 37 2
710135 손빠 철학이가 발악해봤자 소용없다 ㄹㄹ(210.100) 13:49 35 0
710132 손학규가 사는 법.jpg [1] ㅇㅇ(220.71) 13:35 67 3
710131 박주현·장정숙·채이배는 연락두절이라 제명못해 [3] ㅇㅇ(223.62) 13:31 117 0
710130 내가 딱 중도 실용 유권자인데 [60] ㅇㅇ(220.118) 13:28 214 3
710129 바른미래, 선관위에 '셀프 제명' 절차상 하자 질의 [1] ㅇㅇ(223.62) 13:24 69 0
710128 간갤은 끊을수가 없다 ㅇㅇ(211.36) 13:23 49 5
710127 선관위가 결정을 할수가 없는 문제다 뇌없는 좀비들아 ㅇㅇ(117.111) 13:21 65 1
710126 민주당편인 선관위란다ㅋㅋ 간복회로 돌아간다 ㅇㅇ(211.36) 13:15 60 3
710125 기호지 4번만 받으면 되는거야 대깨문들아 [1] ㅇㅇ(117.111) 13:15 71 1
710124 민주당편인 선관위와 국회의장이 비례제명 허용할수도 ㅇㅇ(112.148) 13:13 49 0
710123 의결만했으뿐 도장이 없잖아ㅋㅋㅋ [3] ㅇㅇ(211.36) 13:08 111 3
710122 경축 국민의당 투표지 기호4~5번 위치~ ㅇㅇ(211.246) 13:06 93 7
710121 바른미래당, 비례대표 의원 9명 ‘만장일치’ 제명 의결 ㅇㅇ(223.62) 13:05 36 1
710119 묵념하는 안철수 [1] 푸른심장을가진기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 87 10
710117 '껍데기'만 남은 바른미래…국민의당은 '천군만마' [1] ㅇㅇ(223.62) 13:02 72 1
710116 [속보]바른미래당, 안철수계 등 비례대표 9명 ‘셀프 제명’ [1] ㅇㅇ(223.62) 12:58 65 0
710115 손학규 1인정당되면? 총선끝나도 계속당대표 해도되자나 [2] 국민철학(110.70) 12:49 57 1
710114 제명받고싶으면 사고를치고 제명받아라 [1] 국민철학(110.70) 12:44 42 0
710112 셀프제명은 너무 추하네 ㅋㅋㅋㅋㅋ [5] ㅇㅇ(221.148) 12:39 79 1
710111 통진당은 당시 당대표가 제명찬성파+윤리위 장악 ㅋㅋㅋㅋ ㅇㅇ(106.246) 12:35 48 0
710110 이준석 "새누리만도 못해···유승민 불참은 '친박 쇄신' 압박" [6] ㅇㅇ(223.38) 12:24 149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