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동물 학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3) 2020.09.23 17:27:40
조회 104 추천 2 댓글 4

https://m.youtube.com/watch?v=NJuv7JaRCNw
이런거나
https://m.youtube.com/watch?v=TqYIjh9KITw

이런거나
https://m.youtube.com/watch?v=-1rHq6YXBMc


ㅋㅋㅋㅋ이러니까 애새끼들이 뭣도모르고 렉사에 키우지 학대인줄도 모르고
ㅅㅂ ㅋㅋㅋ게코 활동성이 없다?큰데서 키워봐라 ㅅㅂ 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AD 형님들! 문단속 잘하고 나왔어요? 여기 최첨단 도어락이 딱! 운영자 20/10/02 - -
공지 동물 사진과 관련 내용이 있어야합니다. [14] 운영자 16.07.05 27689 25
공지 @@@동기갤 통합공지@사육정보링크모음@@@ver.2014 [38] ㅎㅜ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17 73655 100
521788 이거 독사냐? ㅇㅇ(175.223) 10:24 26 1
521787 이 지네 이름 뭐임? [5] 피캐이에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39 2
521786 키울꺼 ㅇㅇ(223.62) 08:49 71 0
521785 변신 다람쥐 [3]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79 3
521784 나도 부엉? [3]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1 56 1
521783 부엉? [1] 부엉2(124.48) 07:49 34 1
521782 밥은 꼭꼭 씹어 먹자 [1]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56 3
521780 정변 성공한 내 햄스터 [7] 히마와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201 5
521779 새벽 거북이짤 달린다 [12] twof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0 122 6
521778 친칠라 얼빡샷 보고싶다 [2]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92 4
521777 햄스터 병 걸렸는데 내가 걸리게 한 거 같다 [9] 애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128 1
521776 햄찌가 손에는 잘올라오는데 해씨 입에넣고나면 튄다 [3] 체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1 0
521775 보고 기절할뻔.... [3] Pla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23 2
521774 햄쥐 산책 좋아하는거 맞냐 [3] 체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9 72 0
521772 배은망덕한 친칠라와 너그러운 나 [21] 이리동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88 15
521771 할로윈 햄스터 [2] ㅇㅇ(1.251) 00:35 240 4
521770 나도 친칠라 ㅇㅇ(223.38) 00:28 74 1
521769 귀엽니? [1] ㅇㅇ(223.62) 00:16 182 0
521768 친칠라는 해로워 [2] ㅇㅇ(1.243) 10.30 72 0
521767 친칠라 [2] 하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95 7
521766 프랑스 햄스터 호텔 [8]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15 9
521765 갑오징어잡아서 뼈잇는데 앵무새한테 어캐줘? [3] ㅇㅇ(218.146) 10.30 81 0
521763 솔직히 햄스터 배만지면서 ㅇㅇ(118.235) 10.30 76 0
521762 고양이 죽이는 방법좀 [8] ㅇㅇ(118.235) 10.30 188 3
521761 앵무목욕 [5] Mernern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78 8
521760 기린,호랑이,사자,족제비과 , ㅇㅇ(223.38) 10.30 26 0
521759 햄스터 랄부는 꾹 누르면 두알이 쏙! 뽑힐것같음 ㅇㅇ(218.50) 10.30 53 1
521757 오랜만에 굴속에서 나온 햄스터 [4] 히마와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80 9
521756 생밀웜 주기.gif [1] 히마와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21 2
521754 이중인격 [2] 하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92 2
521753 푸딩이 원래 좀 자주아프냐 [4] ㅇㅇ(175.193) 10.30 102 0
521752 제 찌찌가 너무 크고 뚱뚱해요.. [12] ㅇㅇ(211.59) 10.30 791 8
521751 님들은 곰, 호랑이같은 맹수들 복원하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2] 구구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62 0
521750 햄스터 샤인머스켓 먹여도 되나 [1] 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88 0
521749 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35) 10.30 33 0
521748 동기갤 공식만화 [1] ㅇㅇ(61.4) 10.30 163 9
521746 골햄은 래트랑 싸워도 안 밀리지 않음? [1] ㅇㅇ(211.245) 10.30 73 0
521745 멸종동물 복원작업 [1] sasas(121.140) 10.30 66 0
521744 청포도 입 안에 넣는 다람쥐.,gif [6]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560 10
521743 래트랑햄스터합사하면 어찌됨? [6] 궁금한게많아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17 3
521741 둘기맘 탬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74 1
521740 한국에는 이거 안사냐? [5] ㅇㅇ(121.143) 10.30 326 1
521739 햄스터 용품사다보니까 알게 된건데 [5] ㅁㄴㅇ(211.36) 10.30 122 1
521738 순한 고래미 [10] 댕먼청지(67.182) 10.30 534 18
521737 집 밖에서 하루 자고왔는데 사단이 났음 [30] 편이점흑흑상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99 2
521736 햄스터 카페 눈팅하는데 [1] ㅇㅇ(223.62) 10.30 86 2
521733 쥐 안 만지니까 오히려 더 친해짐 [4] ㅇㅇ(211.245) 10.30 163 4
521732 귀여운 앵 [7] ㅇㅇ(172.56) 10.30 311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