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묵비권을 행사하는 쥐친구...JPG앱에서 작성

데구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2 16:23:30
조회 747 추천 16 댓글 17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b06f68446436728faf0315e2a04653df19856e700a70e9160923c5c5cdd7200319f5ae4963032dcbd37c41f1ced3dfc5cf


참혹한 사건 현장..

살때부터 예상은 했지만 결국 털려버린 울타리..
풀어놓은 뒤 방심하고 자리를 비웠더니 이렇게 되었다

용의자는 해맑게도 내가 들어오자 
내 발등 위에 올라타려고 한다.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b73b674a66392788af031096bd8598e0dab6210301493ae3cc4e5bca55781ce8abf9fc68dd4f13a35e50b9a1f6dee92d81


용의자 검거

자기가 한 짓을 아는지 약간 쫄아있는듯한..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b0696949613777dbaf056f9275561ca9959f9d25c8fd1df8c993bf928d61aeccc32ea986d4e46ddca822aa59b3039aedc2


“테에에엥, 와타시는 아무 잘못도 없는테치...”

이놈 처분을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이왕 붙잡은 김에 전부터 궁금했던 
얘네 손 발을 찍어봤음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b63f674a36652cdeaf0d17299b2b247420fc5a1cfc9147a39d0397fd17f22a740b3bae2ea1433e91cadb2284ab1530c816


이게 발

저 분홍색 부분 촉감이 은근 좋다.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e3396719643222dfaf71104ec694d97b673bcd6e9d8db9388046499ae1902507a2f27ead0b278c44f1e42f31fb4d353bbb


“데뎃, 닝겐상.. 학대파였던 데스우..?”

이게 손(맞나?) 암튼 사람 손처럼 생겼다.
발가락은 5개인데 왜 손가락은 4개지?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e35b312f18ed1ba4b2dd5bf9fa9009e088a0b990beeb5696c1f3338778baf0664df9fb216c92e474371a663347cabc66c93df78d2d9b9c608330f34021690f4a33cbad61fdb3a


신체 검사를 마친 죄수 왓슨 양은
감옥 10분형을 선고받았다.

근데 1분만에 탈출함









—————————————

번외)


윌슨 양의 찍찍펀치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동물,기타 갤러리 이용 안내 [12] 운영자 16.07.05 28984 27
공지 @@@동기갤 통합공지@사육정보링크모음@@@ver.2014 [34] ㅎㅜ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17 76913 102
536289 햄스터 다리 종양 도와주 [2] ㅇㅇ(14.50) 02:30 46 2
536288 토끼 응아 먹방 보구가 [3] 개둘토끼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7 3
536287 얘이름은 마요야 [3] 고소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60 2
536286 울집 네즈를 소개할게 [3] 고소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53 3
536285 응애 나 애기 [9] ㅇㅇ(221.160) 01:20 72 3
536284 울집햄 손가락 자꾸 핥음 ㅋㅋㅋㅋ [10] 우렁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337 10
536283 옴개구리 [1] 하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48 0
536282 새줍 했습니다 행님들 애 종이 뭐고 어떻게 관리 해야 하는지 고수님들.. [15] 새줍이(183.99) 00:17 91 1
536281 쥐새끼 털 푸석푸석해졌는데 ㄱㅊ? [11] ㅇㅇ(211.36) 00:13 120 4
536280 초보) 우리집 토끼임 [11] ㅇㅇ(58.230) 06.15 273 14
536279 까람이 털이 하얘지네 [3]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80 3
536278 토끼임 [7] ㅈㅉ(175.223) 06.15 125 7
536277 토끼가 간식있을때만 오고 [3] ㅇㅇ(223.38) 06.15 56 1
536276 햄스터가 은신처를 존나 흔드는데 [3] ㅇㅇ(223.62) 06.15 56 0
536275 우리집도 스페이스 햄 [2] 보르도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82 6
536274 정치 유튜브 보는 쥐스터 [2] ㅇㅇ(218.151) 06.15 77 3
536273 개구리는 장수말벌 독 면역임? ㅇㅇ(58.228) 06.15 46 0
536272 스페이스 햄 [5] 릴다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63 5
536271 이거 리빙박스 뚜껑 닫으면 햄스터 숨막혀 죽나? [8] 보노보노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19 1
536270 방글쟝과 키스타임 [4] ㅇㅇ(182.214) 06.15 100 9
536269 무섭다 Chipmunk(58.142) 06.15 34 0
536268 울햄스터 사진 찍는 모습 [17] 00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00 20
536267 가재와 게 합사 질문 [1] ㅇㅇ(118.176) 06.15 35 0
536266 기르기 쉬운 동물 추천좀 [3] ㅇㅇ(116.122) 06.15 48 0
536265 8일차 [7] 고무심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96 2
536263 고양이 사료 [2] 쥬지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27 0
536262 귀여운 햄스터와 단둘이 셀카~☆ [2] ㅇㅇ(39.123) 06.15 132 10
536261 햄스터 첨키우면 골든이 낫냐 드웝이 낫냐 로보가 낫냐 [11] ㅇㅇ(61.79) 06.15 132 1
536258 골든 케이지에 정글 던져두면 [2] ㅇㅇ(110.70) 06.15 64 0
536257 동물 안해본게 없노 [4] 죠죠만본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0 0
536256 댕댕이 짤 이거 쓰면 안 되는 걸까요 [6] 미도리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87 0
536255 이제 독립해도 될 아기 제비들,.jpg [11]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08 17
536254 여름 전에 청소 한번 했는데 더 사서 넣을거 추천좀 [7] ㅇㅇ(175.127) 06.15 63 1
536253 싸이코골햄이밀웜을안먹는다 [3] ㅇㅇ(220.126) 06.15 109 2
536252 햄스터 애기 나 무는거 ㅈ도 안아픈데 [2] 보노보노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78 0
536251 친구가 나 준다고 잡아온 지네 ㅋㅋㅋㅋ [2] 하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46 4
536250 귀뚜라미를 잡아먹은 일류첸코 하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62 1
536249 뱀파이어 크랩 새끼나왔어!! [4] 아마미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09 3
536248 두피 빨갛고 간지러운 사람 있어? [7] 인도커리(106.101) 06.15 157 2
536247 햄스터 배에서 오줌냄새 진동하는데 우짬? [1] ㅇㅇ(125.190) 06.15 102 2
536245 푸짐한 햄지 [6] ㅇㅇ(182.214) 06.15 234 16
536244 햄스터 집 양호한가요 형들? [18] 보노보노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637 8
536243 냄새 안 나고 공간 작게 잡아먹는 동물 [7] ㅇㅇ(58.228) 06.15 102 1
536242 푸짐한 햄찌.jpg [15] ㅇㅇ(39.123) 06.15 1114 28
536241 푸짐한햄찌 [12] 청룡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84 13
536240 푸짐한 햄지짤 올려주실분 ㅇㅇ(116.46) 06.15 40 0
536239 또 또 햄스터입니까!...real [1] ㅇㅇ(39.123) 06.15 169 7
536237 참새 새끼 털도 안난거 주엇느데 [6] 살려죠(39.7) 06.15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