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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빠르지만 아로나와 프라나가 함께하는 추석맞이 일러스트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블루아카이브의 아로나 와 프라나를 메인으로추석맞이 벡터 일러스트로 찾아 뵙게 된 아수라장입니다.작년 2022년에 아로나를 메인으로 한 추석맞이 일러스트를 기반으로올해 2023년에는 프라나를 추가한 리뉴얼 일러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작년 2022년의 아로나는 감자떡이 연상되는 동글동글한 형태였다면올해 2023년의 아로나는 스마트한 형태로 리뉴얼 하였습니다.이번에도 변함없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로열심히 벡터 노가다를 진행 하였습니다.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손이 많이 가는 만큼 레이어수도 엄청 늘어나서가끔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꺼지는 현상이 있어 식겁했던 상황도 있었네요.^^;프라나의 러프 형태로아로나를 베이스로 프라나의 외형을 작업 가능한 형태로 뚝딱 그려보았습니다.평소에는 회사의 노예이기에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어떻게든 아로나와 프라나 1차 가공을 진행하였습니다.아로나가 스테레오 타입의 햇과일, 송편, 전통과자 셋트라면프라나는 현대에 걸맞는 스팸, 참치, 홍삼, 청주, 꿀, 고급앙금빵, 건어물 셋트로기본적인 한국형 선물을 반영하였습니다.리뉴얼된 아로나는 외관만 바뀐 것이 아닌전용 컬러와 오브젝트 형태로 변화를 주었습니다.쉬운 마음으로 접근한 리뉴얼이었지만여러 연구하다보니 새로 제작하는 것 이상으로 신경을 많이 쓰기도 하였네요.^^;프라나는 아로나를 베이스로 하지만거의 새로 제작하다 싶이 아로나 이상으로 공을 들이게 되었습니다.또한 원본 일러스트 보다 밝은 느낌을 구현하고자프라나와 어울리는 푸룬 과일이 연상되는어두운 보라+엷은 핑크 조합으로 프라나만의 화사함을 부여하였습니다.줌 업 ZOOM UP 된 아로나와 프라나 자매로낮·밤마다 작업할 때 컬러와 분위기가 다르게 보여서매번 작업할 때 마다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완성하고 편집하다보니생각보다 색감이 잘 나와 만족스러운 부분이 들었습니다.아로나의 꼬붕(?) 인 고래들도 빠짐없이 제작하였습니다.초기에는 아로나와 셋트로 나왔지만어느 날 부터 잘 보이지 않는 점으로 아로나의 일용한 양식이 된 것으로 추측이 드는데요그런고로 추석 음식의 인기 이벤트인 약과와 오색꼬치전을 물려주었습니다.^^;만월과 푸른 구름으로 구성한 디오라마풍 배경입니다.오픈형 일러스트소스에도 유사한 것들이 있지만개인적으로 모든 리소스는 제가 직접 다 만들어내는 장인정신(?)을 추구하기에소품용 리소스도 정성을 들여 제작하였습니다.폰트와 프레임 리소스도 담백한 스타일로 뚝딱 제작하였습니다.그리고제작한 리소스를 하나로 모아 조합한 와이드 WIDE 형태의 2023년 추석 맞이 일러스트를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2022년 베이스를 기반으로 제작해서 망정이지완전 새로 작업했더라면 FULL TIME으로 6~7일 정도 소요되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어떻게든 추석 명절 직전에 완성한 만큼이번에도 명절 때 주변 지인분들에게 축전 형태로 전달할 목적입니다.이제 마무리하는 글로기대 이상으로 현생업의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다보니 마음 놓고 개인작업 하기가 힘든 와 중에어떻게든 시간 내에 추석맞이 축전을 완성 할 수 있었네요개인적으로 본인이 시작한 일은 반드시 제가 끝내는 타입이라우여곡절 끝에 이번에도 업로드 하게 됩니다.확실한 기약을 할 수 없지만 타이밍이 맞으면또 다른 블루아카이브 캐릭터 벡터 일러스트로 찾아 뵙도록 하겠으며,다가 온 2023년 추석 한가위 명절소중한 분들과 오붓하고 의미있는 시간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 아수라장고정닉
1인개발수준 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 출시게임 - 5 -
[시리즈] 1인수준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게임 · 1인개발수준 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 출시게임 - 1 - · 1인개발수준 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 출시게임 - 2 - · 1인개발수준 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 출시게임 - 3 - · 1인개발수준 그래픽으로 대박난 2023 출시게임 - 4 - 1인개발이나 소수개발 수준의 그래픽으로 인기 얻은 게임을 찾는게 취미라 한개씩 올려볼 예정기준은 1000리뷰 이상 얻은 2023년 출시 유료게임 ( 1000리뷰 = 판매추정치 2.5만 )이번엔 게임 2개가 비슷한 장르라 동시에 소개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01610/Nova_Lands/http://press.behemutt.com/sheet.php?p=nova_landsNova LandsBEHEMUTT는 Doug Oliveira와 Ed Freitas로 구성된 브라질 독립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2015년에 Doug와 Ed는 세 개의 다른 회사에서 함께 일했는데 그 중 두 곳은 게임을 만들었지만 그 어떤 직업도 그들의 창작 욕구를 실제로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그들은 오직 돈을 벌고 저축한다는 목적으로 일을 계속했고, 그래서 그만두고 게임을 만들면서 그 돈으로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만두기도 전에 해고당했습니다. 다른 직업을 찾아 언젠가 게임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계속 세우는 선택이 있었고, 아니면 그 건전한 선택을 거부하고 집에 가서 비용을 절감하고 창작의 목적을 갖고 그것으로 생계를 꾸릴 수도 있었습니다.Mana Sparks - 집에 돌아와 수많은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많은 게임 아이디어를 쏟아부은 끝에 그들은 첫 번째 프로젝트인 마나 스파크(Mana Spark)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의 가장 큰 초점은 소규모 팀 규모의 게임을 내놓으면서도 최종 제품에 엄청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스토리의 다음 단계를 정의할 것입니다.Nova Lands다른 행성에 섬이 있다면 어떨까요? 과연 살아남고 번영할 수 있을까요? 역사 첫 번째 게임인 Mana Spark를 출시한 후 우리는 배운 모든 것을 실제로 적용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팀의 기술과 취향에 모두 맞는 것을 원했고 몇 달 간의 프로토타입 제작 끝에 마침내 현재 Nova Lands라고 부르는 곳에 도착했습니다.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94430/Plan_B_Terraform/http://gaddygames.com/press/kit/sheet.php?p=plan_b_terraformPlan B: TerraformDig or Die의 성공 덕분에 나는 오랫동안 염두에 두었던 개념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을 만든 의도는 즐거운 게임 플레이(물류, 기차)를 보다 의미 있는 맥락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 의미 있는 목표: 행성의 식민지화 및 테라포밍. • 공간 인식: 트럭과 기차를 통해 자원을 운반하는 것은 물론이지만, 플레이어가 보기에는 매우 작은 거리를 지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디어는 장거리 운송에 실제적인 유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횡단하기에 매우 넓은 지역의 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육각형을 사용하면 도로, 철도 및 기타 구조물에 부드럽고 보기 좋은 모양을 구현하는 동시에 논리적이고 질서정연한 구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현실 세계 시뮬레이션에 게임을 정착시킴으로써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테라포밍의 경우: 저는 추상 트리에서 "상자 잠금 해제"를 통해 진행되는 느낌을 절대적으로 피하고 싶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컨테이너별로 온실가스 컨테이너를 생산하며, 이에 따라 온도가 변화하는 등 일련의 결과가 발생합니다. 벽돌 하나하나를 만들어낸 것은 플레이어의 노력이지 즉각적인 보상이 아닙니다. 첫눈에 게임의 메시지가 비관적이라면(지구 온난화와 핵전쟁은 지구의 비참한 미래를 약속하므로 인류를 구하기 위한 "플랜 B"의 중요성), 저는 훌륭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연합하여 이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 인간은 위대한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불모의 행성을 테라포밍할 수 있다면 분명히 지구상의 혼란의 순환을 멈출 수 있을 것입니다.
작성자 : dawnDev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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