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넉점 접바둑에서 흉내바둑을 둬 봤습니다.

털없는털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04.03 00:13:44
조회 488 추천 3 댓글 2
							


어이쿠, 16수 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백 2집 유리군요.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1907 구리 우승 ㄱㄱ [1] ㅇㅇ(211.246) 14.12.27 172 0
31906 저우 천야는 어떤가요? 아리랑(121.164) 14.12.27 130 0
31905 김지석 투석 [1] ㅇㅇ(58.75) 14.12.27 227 0
31904 구리도 구리지만 [1] 윽맛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7 180 0
31903 역시 클라스는 어디 안가는구나 [2] ㅇㅇ(175.206) 14.12.27 289 0
31902 캬 진짜 언제쩍 구리인데 김지석을 힘에서 때려잡냐 12345(211.117) 14.12.27 158 1
31901 김지석 뭐냐 ㄷ ㅁㄴㅇㄹ(121.145) 14.12.27 151 0
31900 김지석 진듯...;; 나1단인가?(118.41) 14.12.27 208 0
31899 뭐냐 김지석이 대체 뭘 잘못둔거냐 [3] ㅇㅇ(180.71) 14.12.27 360 0
31898 미안한데 죽은거 아니냐 내 미력한 기력으로는 사는수가 안보이는데 [1] 12345(211.117) 14.12.27 220 0
31897 김지석 좌하 대마 살 수 있음?? [2] ㅇㅇ(39.7) 14.12.27 235 0
31896 바둑티비에서 방송하기 전에 끝날거같은데... ㅇㅇ(180.71) 14.12.27 156 0
31895 김지석 선수가 이기길 바라며 [1] 윽맛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7 162 0
31894 구리가 확실하게 끝장볼라하면 대위기 아니냐 [1] 12345(211.117) 14.12.27 196 0
31893 지금 K baduk 방송 여자 진행자 수지 닮았다 [3] 바갤러(1.235) 14.12.27 310 0
31892 김지석 망한것 같네 [1] ㅇㅇ(118.37) 14.12.27 303 0
31891 김지석... 배팅율 보소;; [2] 나1단인가?(118.41) 14.12.27 651 0
31890 춘란배 어디서 보세요?? [1] ㅇㅇㅇ(121.171) 14.12.27 148 0
31887 김지석, 렛츠런배 현재 상황 [4] 아리랑(121.164) 14.12.27 477 1
31886 타이젬유료결제vs 오로 유료결제 누가 더 쓿만한게 많나요? [4] 고민중(121.152) 14.12.27 332 0
31884 실전대세점. 백의 가장 좋은 곳은? [17] 윽맛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7 399 1
31883 전에 논란에 대해서 대부분이 비슷한 생각을 할건데 [8] 00(211.117) 14.12.27 338 2
31882 질문드립니다. 8급(183.108) 14.12.27 167 0
31881 바둑 TV 트니깐..좀 당황스럽네요 [2] 아리랑(121.164) 14.12.27 583 0
31880 전성기 이창호의 최대 강점은 귀신같은 역전이 아니라 [4] ㅇㅇ(175.206) 14.12.27 468 0
31879 지금 구리 김지석 포석 [7] 멍뭉이(117.111) 14.12.27 830 0
31878 중국바둑인기는 어느정도일까요. [2] 닝겐(116.127) 14.12.27 457 0
31877 링크 글 - 바둑과 복싱 떡수의묘(219.250) 14.12.27 551 2
31876 이창호가 무슨 실력이 좋아져?? [25] ㅇㅇ(27.117) 14.12.27 991 5
31874 일베배 기전을 한국기원에서 받아줄까요? [7] 윽맛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7 438 0
31873 이세돌 주장전 19연승 일지. (펌.) [4] 아리랑(121.164) 14.12.27 593 8
31872 와 오늘 개념글 폭발하네요. [2] ㅇㅍㅇ(182.215) 14.12.27 264 0
31870 박근혜사랑님 컨셉 아니죠? [3] 스갤리언(223.33) 14.12.27 386 0
31869 중국 갑조리그 역대 연승. [6] 아리랑(121.164) 14.12.26 615 1
31868 2010~2014 프로기사 연승. [14] 아리랑(121.164) 14.12.26 313 1
31867 바둑현존최강 1명을 꼽자면 [4] 멍뭉이(117.111) 14.12.26 566 3
31866 구리가 시대에 남을만한 기사인 이유 [107] 아리랑(121.164) 14.12.26 1387 7
31865 춘란배 준결승 상대전적 [5] ㅇㅇ(119.65) 14.12.26 1055 1
31864 과태말라 모하는놈이냐 [6] ㅇㅇ(114.199) 14.12.26 853 0
31863 <<소임>>님께 받은 바둑 책들 인증합니다!!! [9] 차덜맹(119.206) 14.12.26 485 12
31862 바둑 현존최강 4명을 꼽자면? [14] ㅇㅇ(175.197) 14.12.26 428 0
31861 내가 뽑은 올해 바갤최고의 게시글 [13] 멍뭉이(117.111) 14.12.26 450 4
31860 조훈현 9단 희한한 패 당했네요 [31] 아리랑(121.164) 14.12.26 715 0
31859 갑조리그 이세돌 vs 양딩신 2판 ㅇㅇ(119.65) 14.12.26 608 0
31858 지도 대국 해드립니다 [9] dd(211.201) 14.12.26 455 0
31856 굿 간만에 도서관갔더니 [7] ragradia(222.108) 14.12.26 595 0
31855 밑에 김성룡 설레발 웃겨 ㅋㅋㅋㅋ [2] ㅇㅇ(58.75) 14.12.26 314 2
31854 넘버식스 원래 저래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 [3] ㅋㅋ(121.171) 14.12.26 344 3
31853 혹시 저우루이양 : 천야오예 전적 아시는분있나요? [10] 이것이승부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6 302 0
31852 김성룡 설레발쩌네 ㅋㅋ ㅇㅇ(223.62) 14.12.26 3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