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전드와 여왕의 자존심대결 이창호 vs 최정

ㅇㅇ(121.167) 2019.09.16 20:58:49
조회 205 추천 0 댓글 7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3]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14319 348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7262 22
555400 이거 악수지? [9] ㅇㅇ(210.108) 12:41 83 0
555399 최정 뭔일 있냐 바둑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9 64 1
555398 솔직히 조치훈은 일본인이지 [3] (223.38) 11:55 94 2
555397 바세돌이 사라진후 바갤이 망했다 ㅠㅠㅠ 바세돌팬(175.223) 11:40 36 0
555393 오카게배 한국 선수중에 오유진이 유일하게 3승이네 ㅇㅇ(219.248) 11:08 80 5
555392 최정천사님♡ 힘내세요! [1] ㅇㅇ(39.7) 10:58 56 3
555390 성룡아 최정 또 졌다 ㅠㅠㅠ [4] ㅇㅇ(193.34) 10:38 188 5
555389 최정 불계패 ㅇㅇ(117.111) 10:34 52 4
555388 죄정은 오늘도 패배 유력 ㅇㅇ(117.111) 10:32 36 1
555385 우에노 아사미 통합기전 준우승한거 맞음? ㅇㅇ(39.7) 10:20 71 1
555384 이제 바둑의 해악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때 [1] ㅇㅇ(223.62) 09:57 84 1
555383 프로기사가 직장이인 보다 워라벨 낮잖아 [2] ㅇㅇ(39.120) 09:50 76 0
555382 근데 천부배는 언제 개최하냐? 백제(39.7) 09:28 27 0
555380 로리 사랑을 위한 민족 한민족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57 2
555379 지면 어떻게 주워담게 [1] ㅇㅇ(218.101) 09:08 70 0
555377 오늘 원성진 예상승률 69.7% [2] ㅇㅇ(175.203) 08:02 134 4
555373 프로기사들중 대다수는 백수신세임? [2] ㅇㅇ(14.36) 02:03 142 3
555371 여기가 망갤인걸 증명해주마 [5] ㅇㅇ(103.201) 00:54 167 2
555370 한국바둑이 망한 이유는 이거지 [2] ㅇㅇ(223.39) 00:47 205 5
555369 1일10바둑 33 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23 0
555368 한국 바둑이 안되는 이유 간단하다. [4] ㅇㅇ(218.39) 00:34 163 5
555367 내가 로리에게 간다면 그건 사랑이 아니다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48 0
555366 나의 무능함이 원망스럽군 [4]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99 1
555365 지금 커제가 없다고 가정하면 [1] ㅇㅇ(223.62) 00:11 92 1
555364 이창호 이세돌이 문제다 [2] ㅇㅇ(223.62) 00:04 96 2
555363 커제 좀 본받아라 제발 [13] ㅇㅇ(223.62) 10.14 357 7
555362 희망이 없나? 한국 바둑이??? [4] ㅇㅇ(218.39) 10.14 155 1
555361 한국 바둑은 최정이 이기면 정신승리로 위로가 된다. [2] 가나다라(218.235) 10.14 66 3
555359 타이젬은 아예 인공충프로들 제재를 안하는구나 [5] ㅇㅇ(107.181) 10.14 208 12
555352 ㅠㅠ [6] 콩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177 11
555350 님들 이거 파금으로보임? 흰금으로보임? [1] ㅇㅇ(115.126) 10.14 86 3
555349 릴라 통합설치팩 받아서 튜닝하는데 140에서 멈춘다; 어떡해야하냐? ㅇㅇ(180.69) 10.14 37 0
555348 내가 복도 많지만 죄도 많나 보군... [2]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121 2
555347 오늘 3연패 [2] ㅇㅇ(210.210) 10.14 69 0
555344 건들면으악이랑 두꺼비랑 같은 사람이지? ㅇㅇ(202.5) 10.14 31 2
555343 건들면으악 인공이 프로 3점 접을수 있지않을까? ㅇㅇ(202.5) 10.14 41 1
555342 10. 28일 바둑 갤러리 폐갤하는 날 [3] ㅇㅇ(121.170) 10.14 142 4
555340 중앙집 왜케많이나냐 [1] 프록메탈(114.108) 10.14 77 3
555339 신군 대위기 [2] ㅇㅇ(211.246) 10.14 186 2
555338 존나 하수인 나의 계가로는 (신군바둑) [4] 프록메탈(114.108) 10.14 116 3
555337 내바리 포스트시즌 준결승 1경기 김포 VS 제주 신군(바갤 최고아웃풋) [2] ㅇㅇ(1.215) 10.14 110 3
555336 타이젬 바둑이 아이디좀... [4] 하상원(122.34) 10.14 143 1
555335 한바리 오더 떴다! 갓정 천사님♥ VS 퓨처스 듣보, 첫승 각 맞지?ㅋㅋ ㅇㅇ(1.215) 10.14 101 0
555332 솔직히 세계대회 3번기는 아쉽다. [1] ㅇㅇ(110.70) 10.14 57 0
555331 젤 보고싶은 레전드 매치가 뭐냐? [6] ㅇㅇ(110.70) 10.14 131 3
555329 한국,중국 big5를 뽑자 [2] 야마모토겐류사이(223.62) 10.14 111 0
555327 다시 입갤한다 [2]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94 1
555326 근데 건들면으악은 요즘 접바둑인공 안하나? ㅇㅇ(202.5) 10.14 5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