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검찰이 욕먹었던 게 정권 충견이라서였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09.21 13:12:24
조회 60 추천 7 댓글 0

지금 검찰이 문재인 말 안 듣고
조국이라는 정권 게이트 거대 비리의 온상을 박살내면 박살낼수록
그게 곧 검찰개혁임
조국이 뭔가를 하면 할수록 그게 곧 퇴보이자 개혁 좌절이고

그걸 모든 국민들이 다 알고 있고,
사실 달창들조차 심연에 흐릿함 이성으로 어렴풋이 알고 있어 애써 모른척하는거지

고로 결론은 바갤에서 조선족 개소리를 무시하면 된다는거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1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3]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14548 348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7285 22
556142 와 이제 봤는데 강지수가 무려 강다정을 잡고 8강 올랐었네 [1] ㅇㅇ(223.39) 16:05 9 0
556141 미국인 바둑기사 돌아가셨네.. [2] ㅇㅇ(222.119) 15:48 43 0
556140 크레이지스톤 제로 다운로드 [2]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3 32 1
556139 버킨백 밖에나가면 정상인인척 할거아니냐 [2] ㅇㅇ(218.101) 15:33 44 5
556138 찐따무새 재평가 갑 ㅇㅇ(218.101) 15:24 33 0
556137 좆나 쉰내나는 새끼가 틀틀 거리는것도 참 ㅎㅎ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25 0
556136 바갤을 구경한지 한달째... [1] ㅇㅇ(210.94) 15:22 37 1
556135 버킨백 병신인 이유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90 5
556134 고닉ㅇㅇ <- 병신 ㅇㅇ(223.62) 15:14 21 2
556133 개털리고 틀딱타령만 하넼 [5]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54 2
556132 강단당하니까 좋은점 ㅇㅇ(210.210) 15:10 21 0
556131 바둑도 이제 관중있는데서 해봐야하는거 아님? [3] ㅇㅇ(124.61) 15:00 40 1
556130 좆빨갱이들 좌경화 교육은 진행중이다. [27]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86 2
556127 빅은 있는데 스몰은 없음? [3] ㅇㅇ(211.247) 14:21 47 0
556126 왜놈바둑 두면서 반일운운하는게 기괴하네. [7]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1 80 1
556125 바둑계 금수저천룡인들이 조국수호하는건 이해감 [1] ㅇㅇ(223.39) 13:58 46 2
556124 강지수는 옷하고 머리부터가 문제더만 [1] ㅇㅇ(223.62) 13:55 48 5
556122 남북단일팀 추진한다니까 빨갱이들 눈팅왔냐? [5]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59 2
556121 '누구에게 져주면 누가 입단 해서 져줬다'는 명언 모르냐? [1] ㅇㅇ(223.33) 13:43 43 0
556120 바둑프로들이 공부했다면 서울대 몇명갔을까 [1] ㅇㅇ(223.39) 13:37 38 0
556119 신진서 믿고 올인했다.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55 1
556118 승부조작 이전에 입단조작도 가능하지않나 [1] ㅇㅇ(223.39) 13:26 50 1
556117 조국 지지하는 바둑프로와 교수는 전수조사해야한다 [3] ㅇㅇ(223.33) 13:23 61 4
556116 우리나라도 예술,기예 쪽으로 가닥을 잡았어야..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39 1
556115 일본의 바둑열기 [6]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112 3
556114 원래 고액과외로 돈발라도 안될 사람은 안되지 ㅇㅇ(175.223) 13:01 35 0
556113 박창명 바둑 레슨비로 월 70씩 6개월 쳐들이다 돈 아까워서 [7] ㅇㅇ(175.223) 12:36 192 1
556110 한달에 바둑에 30씩은 써요 [7] ㅇㅇ(39.7) 09:24 202 1
556108 타이젬 월간랭킹 상금 얼마 안 됨 [3] ㅇㅇ(175.223) 08:46 158 0
556107 지금이 어느시댄데 대회중에 폰을 쳐다봄? ㅋㅋㅋㅋ [1] ㅇㅇ(121.170) 08:36 177 1
556106 강지수 유튜브 강의 좋다 [2] ㅇㅇ(110.70) 05:49 242 1
556105 김혜림 강지수 프로 맞음? [2] ㅇㅇ(39.120) 04:37 166 0
556103 어느날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이 머릿속에 들어왔다? -6화- [4] 짭엘라6살(182.216) 03:02 143 13
556102 영화 신의한수 좆밥같이보임 [2] ㅇㅇ(119.192) 02:45 122 0
556097 모든것이 맞아 떨어진 필연적인 스타인것이다. 갓미레 ㅇㅇ(223.33) 01:08 67 1
556096 스미레는 압도적 기량. 외모.한국에 뺐길것 같은 일본의 위기감 [1] ㅇㅇ(223.33) 01:07 122 1
556095 김혜림사범 진짜 오랜만에 4강올랐네 ㄷㄷ [2] ㅇㅇ(223.39) 01:06 121 0
556091 노름판에서 번 돈은 목구멍 넘어가기 전까지는 자기 돈이 아니라네... [3] 초수랜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121 0
556090 어느순간부터 바둑을 재미로 둔다기보단 [2] ㅇㅇ(223.38) 00:12 116 0
556088 바둑이 더 흥하는 방법 생각해본다 [1] ㅇㅇ(124.61) 10.20 137 1
556087 조뚝리그 감독이 선수한테 지적을 뭘 할까 [1] ㅇㅇ(203.226) 10.20 91 0
556086 한승주 이창석 바둑리그 대국을 보는데 ㅇㅇ(14.4) 10.20 127 0
556084 사활책 추천해주세요 [1] ㅇㅇ(107.170) 10.20 61 0
556083 공통사활신사전 좋나요? [1] ㅇㅇ(107.170) 10.20 61 0
556081 한국바둑계가 안습인게 [1] ㅇㅇ(223.62) 10.20 120 1
556078 장기분야의 최정 [3] ㅇㅇ(124.61) 10.20 166 1
556077 191018 술이야 포차 벤 의상 ㅇㅇ(112.187) 10.20 107 2
556076 한국 바둑이 좆망이라는 증거 [2] ㅇㅇ(223.62) 10.20 183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