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랫글 최정 커리어 수정 필요하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1.26 23:15:41
조회 76 추천 0 댓글 0


아랫글 보니까
최정96 국내통합기전 본선4회 통합오픈전 4강 세계통합기전 본선(통합예선만) 2회진출 여류조 또는 시드로 5회 진출 총7회

이렇게 돼있던데



국내통합기전은

39회 명인전 본선
1회 렛츠런파크배 본선
59회 국수전 본선
2회 렛츠런파크배 본선
34회 kbs바둑왕전 본선
36회 kbs바둑왕전 본선
37회 kbs바둑왕전 본선
1회 용성전 본선
38회 kbs바둑왕전 본선
2회 용성전 본선

본선 10번 진출했구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5]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23981 383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7845 22
580900 한큐바둑에 천안문 치면 정지당함? ㅇㅇ(218.51) 22:51 7 0
580899 릴제같은거 playout 엄청 낮게하면 기력 어느정도임? [1] ㅇㅇ(175.223) 22:27 21 0
580898 방금 카타고 둬주신 분 [1] ㅇㅇ(49.246) 22:00 35 2
580896 애들아 바둑판에 바둑알을 놓으면 바둑알이 밀린다 (61.109) 21:14 14 0
580895 설마 한승주가 질거라고 예상했음? [3] ㅇㅇ(118.44) 21:12 100 0
580889 세뇌 당한 주제에 정상인에게 일갈 하는게 역겨울 뿐 ㅇㅇ(203.226) 19:13 20 0
580888 사이비를 세뇌 당해 믿는다고 한심할뿐 범죄는 아니니까 ㅇㅇ(203.226) 19:11 19 1
580887 신천지 사태를 보며. 그스타 신도들 신앙도 존중해야 되는건지도 ㅇㅇ(203.226) 19:10 21 0
580886 신천지 신자도 믿음이 있으니까 믿지. 그 스타 빠도 믿음이 있겄지 ㅇㅇ(203.226) 19:09 24 0
580885 요새 한큐 접속 문제 없냐? [4] ㅇㅇ(180.65) 19:07 83 0
580884 애들아 바둑판에 바둑알을 놓으면 바둑알이 밀린다 [2] (61.109) 19:04 50 0
580881 할배들 좋아하는 내기판 쌈바둑 고수가 딱인 바둑 ㅇㅇ(203.226) 18:59 33 0
580880 누구에게도 이길수 있고 누구에게도 지는 전유진 상위호환 ㅇㅇ(203.226) 18:58 47 0
580879 펀치만 좀 쎄서 강자에게도 이기고, 아마에게 지고, 이게 실력 ㅇㅇ(203.226) 18:57 33 0
580878 TV 아시아 우승자 나현도 국내용이라 까이는데 그스타 성적? ㅇㅇ(203.226) 18:56 47 0
580876 일본프로는 실명닉으로 타이젬 안두나 했는데 ㅋㅋ(218.146) 18:55 46 0
580875 어떤 세뇌 안당한 정상인이 그 스타가 탑10급이라 생각하냐? ㅇㅇ(203.226) 18:55 17 0
580874 이세돌도 쫓아내는 동네에서 홈런은 스타라서 대접? [1] ㅇㅇ(223.62) 18:54 35 1
580873 좋아할것도 딱히 없다. 그 스타 실력대로 나온 당연한 결과 ㅇㅇ(203.226) 18:54 19 0
580871 맥그리거는 돈이 되니까 진짜스타다. 쟤가 돈이 되냐? [1] ㅇㅇ(203.226) 18:51 36 0
580870 이런기사까지 내면서 띄웠으면 조롱도 받는거지 ㅇㅇ(223.39) 18:50 108 0
580869 사람 이니까 역겨운 세뇌 좀비처럼 안당하고 좋아하는거다 ㅇㅇ(203.226) 18:49 18 0
580868 동네 주먹짱을 어디서 전국구 인양 찬양하고 자빠졌으니 ㅇㅇ(203.226) 18:48 15 0
580867 그릇이 닭 잡는 칼인데, 여포,관우,장비랑 비교하니 역겹지 ㅇㅇ(203.226) 18:47 20 1
580865 야 최정 타이틀 못따면 못하는거냐 [5] ㅇㅇ(218.147) 18:17 101 0
580864 카타고 ㅇㅇ(49.246) 18:01 45 0
580863 김성룡 이새끼는 세뇌 시키는데는 도가 텄네 [5] ㅇㅇ(46.165) 17:39 204 9
580862 군대에서 대대장 전용 바둑머신이었던 썰 [2] ㅇㅇ(49.164) 17:38 110 6
580861 스웨 구즈하오 한번씩 이겨본거 [2]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1 111 4
580860 한승주 최정 상대로 전투바둑 둔거는 의외네 [3] ㅇㅇ(72.52) 17:23 161 3
580859 그나마 조뚝티비 기획은 김성룡이 다 했나봄 ㅇㅇ(223.62) 17:14 63 0
580857 유투버들 머이리 잡설이 많냐 [1] ㅇㅇ(223.38) 16:52 84 0
580856 남교수 쓰는 글이 단 한번도 공감 안되는건 [2] ㅇㅇ(39.7) 16:51 103 0
580855 바둑방송이냐 물쇼방송이냐? [1] ㅇㅇ(218.146) 16:21 102 0
580854 아니 최정이 지니깐 좋아하는 바갤럼들은 어느나라 사람이냐? [1] ㅇㅇ(124.153) 16:18 81 3
580853 이세돌 노이해인게 개혁을 하려면 힘이 있어야지 [4] ㅇㅇ(223.39) 16:17 77 1
580852 이세돌이 석사학위라도 있었으면 문체부 한자리했지 [1] ㅇㅇ(223.62) 16:15 41 0
580851 월간바둑 3월호 나왔네 [3] ㅇㅇ(211.36) 15:50 216 7
580850 카타고 하고싶어요 [3] ㅇㅇ(49.246) 15:44 59 0
580849 애들아 니들 혹시 데자와 좋아하냐 [7] 카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6 102 0
580847 최정 요새 이기는걸 못본것같네 [1] ㅇㅇ(223.39) 15:25 79 0
580846 한국바둑계에 정상인은 이세돌뿐이었던것같다 [22] ㅇㅇ(223.39) 15:21 291 9
580845 하긴 이창호부터가 이상하잖아 [1] ㅇㅇ(223.39) 15:16 75 1
580843 영재 어린이 부모도 이해가 안가는데? [8] ㅇㅇ(223.62) 15:14 172 2
580842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2] ㅇㅇ(49.246) 15:12 83 0
580839 최정이 mvp ㅇㅇ(118.235) 15:06 42 0
580835 랭킹 10위 바라보신다는 그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03.226) 15:02 99 0
580831 어제 whoareyou 님 카타고 6점대국 [2] 스피드행마(220.121) 14:50 9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