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건 무슨 사고방식이냐 도대체모바일에서 작성

킹정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7 02:23:15
조회 950 추천 20 댓글 7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d30a89ce2e765e19a25c48eaa7525249fb62edd696820ba775cef903cd058bde739dab7df8448cc485f0aa433128f7f92b0a36038b6c8a2151055aea60736b1a29cd9e0a93c4900b68139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d30a89ce2e765e19a25c48eaa7525249fb62e8807000f64b6c61a8cd2ef51e6d78cca8c87ee2c0be4e8335260b1f4

교육을 못 받고 자랐나?

추천 비추천

20

고정닉 5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7]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33044 406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8669 23
606073 바갤 폐쇄하고 알파고 마이너갤러리를 바둑 마이너 확랜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4 25 0
606072 문민종이 신진서 뒤를 잇는 1인자가 될수도 있겠네 ㅇㅇ(59.86) 01:28 28 1
606071 업스가 알갤에 썼던 개념글 꽤 괜찮은데 [3] ㅇㅇ(220.78) 01:28 46 1
606070 확랜프가 업스 영입하긴 어려울거다 [1] ㅇㅇ(220.78) 01:13 29 0
606069 알갤 좆빙신 태도 보니 김성룡 승소에 어지간히 빡친 듯 ㅇㅇ(39.7) 01:06 33 1
606068 쥐좆만한 한기가 꿘들 보급투쟁에 보탬될게 있긴하나? ㅇㅇ(223.38) 01:02 19 1
606067 여기 망함 알파고갤로 오세요 엔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17 0
606066 알파고갤러리로 오세요 확랜프(219.250) 00:34 21 0
606065 알갤 ㄹㅇ ㅂㅅ 같네 [14] ㅇㅇ(39.7) 00:30 102 4
606064 대바협 전이사님의 이 저격은 이제 이세돌만 해당이네 ㅇㅇ(223.38) 00:21 38 0
606063 요새 친문꿘충들이 윤총장 담그려고 하는거보니까 [1] ㅇㅇ(223.38) 00:11 35 1
606062 김성룡 김지석 신진서 [1] ㅇㅇ(223.38) 00:02 65 3
606061 엔엘친문들 역겨운데 그보다 더한년놈들이 바둑프로들 [1] ㅇㅇ(223.38) 08.06 43 1
606060 고작 듣보잡 색룡이 권력도 무서워서 고소를 못하고 [2] ㅇㅇ(223.38) 08.06 65 4
606059 심지어 디씨도 말이 없네 ㅇㅇ(223.38) 08.06 39 1
606058 서명주동프로들 왜 아무도 말이 없냐 [1] ㅇㅇ(223.38) 08.06 47 1
606057 업스형이 글쓸때마다 나에게 알람이 왔으면 해 확랜프(39.7) 08.06 16 1
606056 손해배상청구 결과는 바둑기사 수입 구조의 문제일 가능성이 크지 [5] ㅇㅇ(39.7) 08.06 76 3
606055 근데 난 성드 유튜브 흥하는것과 일부프로들이랑 별개로 디아나가 안타깝더라 [1] ㅇㅇ(220.78) 08.06 91 3
606054 바둑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8] ㅂㅈㄷㄱ(125.176) 08.06 66 0
606053 여기 망함 알파고갤로 오세요 엔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15 0
606049 2020 삼성화재배 개최 확정. ㅇㅇ(128.134) 08.06 126 7
606048 타이젬 기사 내렸네 ㅋㅋㅋㅋㅋㅋ [1] ㅇㅇ(59.86) 08.06 157 1
606046 여기 망함 알파고갤로 오세요 엔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21 0
606045 김성룡 방송에 사람 개 많네 [4] ㅇㅇ(58.232) 08.06 134 1
606044 방금 성룡이 방송에서 7일 00시 이후로 한기 복귀 오피셜 날림 [1] ㅇㅇ(223.39) 08.06 116 1
606043 자유도 면에선 바갤이 알갤보다 훨 낫다 [1] ㅇㅇ(220.77) 08.06 54 0
606042 김성룡 사건에 서명한 사람들은... [1] ㅇㅇ(180.182) 08.06 115 5
606041 알갤은 페미 소굴이네 [4] ㅇㅇ(39.7) 08.06 95 1
606040 여기 망함 알파고갤로 오세요 [1] 엔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42 0
606039 김성룡 유튜브 월수입 실화냐? [3] ㅇㅇ(220.78) 08.06 194 3
606038 김성룡이 승부사네 ㅇㅇ(39.7) 08.06 67 2
606037 이동훈은 자기 신념대로 서명 안한거 맞지않음? [1] ㅇㅇ(165.22) 08.06 87 3
606035 그페북그룹 너무 조용하네 ㅇㅇ(223.38) 08.06 44 1
606034 절차를 지키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못하니 절차를 안지킨거겠지 ㅇㅇ(223.38) 08.06 29 2
606033 한쪽이 바둑알 다두면 그대로 게임 끝남? [4] Polith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56 1
606032 그런데 참 바둑기사들이 미성숙하게 보이는 게 [3] ㅇㅇ(39.7) 08.06 133 4
606031 존경합니다 ㅇㅇ(125.187) 08.06 107 3
606030 애들아 바둑판에 바둑알을 놓으면 바둑알이 밀린다 [1] (61.109) 08.06 27 0
606028 예전에 바갤에 법잘알 있었는데 어디갔냐 ㅇㅇ(223.39) 08.06 29 0
606027 4단 이하 비 서명 기사 [6] ㅇㅇ(125.187) 08.06 203 5
606026 법원이 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이유 [2] ㅇㅇ(39.7) 08.06 102 5
606025 그러게 김성룡 재조사 하자고 할때 얌전히 할것이지 [3] ㅇㅇ(218.147) 08.06 71 3
606024 판사고 나발이고 결국엔 김성룡 승리다 [1] ㅇㅇ(218.147) 08.06 63 1
606023 판사가 사건과 관련도 없는 이런 이야기를 했다고? [3] ㅇㅇ(223.38) 08.06 75 2
606021 근데 방탄 씹거품새끼들은 대표곡이 뭐냐 [10]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92 1
606020 알파고갤러리로오세요 확랜프(175.223) 08.06 24 0
606019 다시절차를 밟으려면 재작성이 아니라 재조사를 해야겠네 ㅇㅇ(223.38) 08.06 3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