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진서 대 커제 최근에 둔 바둑 인공일치율로 삼화배 미리보기

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5 01:04:16
조회 735 추천 17 댓글 8

신진서와 커제가 지난 달부터 둔 바둑 중에 4판만 추려서

인공 일치율 알아봤다.


신진서와 커제의 상대는 거의 비슷한 클라스니까

상대가 약해서 인공일치율 더 높게 나오는 왜곡은 별로 없을듯.


나머지 기사들은 굳이 알아 볼 필요 있나 싶어서 생략함.

인공추천수 미적중 짤도 다 생략함.





신진서 대 셰얼하오 응씨배 24강 (2020-09-08)

신진서 인공 일치율 65/98 = 66.32%


신진서 대 구쯔하오 응씨배 8강 (2020-09-11)

신진서 인공 일치율 72/95 = 75.78%


신진서 대 박정환 7번기 2국 (2020-10-21)

신진서 인공 일치율 60/90 = 66.66%


신진서 대 박정환 7번기 3국 (2020-10-22)

신진서 인공 일치율 74/95 = 77.89%




신진서 인공 일치율

귀를 차지하는 첫 4수 제외한 378수 중에 271수 적중

271/378 = 71.69%







커제 대 김지석 응씨배 28강 (2020-09-08)

커제 인공 일치율 58/81 = 71.60%


커제 대 미위팅 중국왕중왕전 8강 (2020-10-10)

커제 인공 일치율 81/96 = 84.37%


커제 대 판팅위 중국왕중왕전 4강 (2020-10-11)

커제 인공 일치율 65/95 = 68.42%


커제 대 탕웨이싱 중국왕중왕전 결승 (2020-10-12)

커제 인공 일치율 48/75 = 64%






커제 인공 일치율

귀를 차지하는 첫 4수 제외한 347수 중에 252수 적중

252/347 = 72.62%

살펴보니까 커제가 약간 더 우세한 것 같다.

내심 신진서 퍼포먼스가 이창호 전성기 이상을 보여주고 있어서

모레부터 열리는 삼화배에선 커제보다 신진서가 더 우승에 가깝다는걸 보여주려고

이 글 쓴건데 막상 알아보니까 커제가 인공추천수 더 많이 적중시켰네;


신진서 대 커제 붙으면 진짜 대박일듯.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91]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41767 437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2] 운영자 05.07.29 69722 25
654953 박정환 1위가 2018년까지임?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7 2 0
654952 박정환은 컥제력 1인자 ㅇㅇ(39.7) 21:46 3 0
654951 라식 하지마라 ㄷㄷ(122.42) 21:44 14 0
654950 ???: 박정환 빼고 다 닮고싶다 [2] ㅇㅇ(39.123) 21:40 39 3
654949 커제 억제력도 16~19박정환 > 20신진서인데 ㅇㅇ(223.33) 21:40 16 0
654948 한국 기사 기준 포석, 수읽기, 끝내기 역대 최고는 ㅇㅇ(163.152) 21:39 17 0
654947 박정환 부진의 이유가 ㅇㅇ(180.182) 21:35 33 0
654946 TVN 유퀴즈 PC 인터넷으로 볼수 잇음 ?? [1]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3 36 0
654945 바둑관련 방송 하려면 잘 아는 사람한테 검수 받앗어야지.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3 20 0
654944 박정환이 세계대회에서 심리적 문제 잇어서 우승을 못해서 유창혁보다 아래급 [2]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1 41 0
654942 박정환이 1인자 중에 젤 약한건 맞고, 유창혁보다 아래인건 맞는데 [7] ㅇㅇ(163.152) 21:29 70 1
654941 조훈현 이창호 이세돌 박정환 같은 기사가 되고싶다고 [1] 슈화공부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53 0
654940 근데 알파고 두기 이전에도 이세돌은 [3] ㅇㅇ(211.36) 21:26 52 0
654939 역사에 안 남는 박정환 ㅋㅋㅋㅋㅋ ㅇㅇ(39.7) 21:26 34 0
654938 아니 시발 ... 박정환을 1인자 계보에서 언급 안하는건 진짜 선개넘었네 ㅇㅇ(163.152) 21:25 53 1
654937 신진서 어리당 [1] 13123525(59.16) 21:23 45 2
654936 바둑 초본데 온라인바둑 어디가 제일 좋음? [4] ㅇㅇ(121.164) 21:22 46 0
654935 TVN 컴퓨터로 어케 봄 ??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1 31 0
654934 진서 눈 깜박이는 거 [2] ㅇㅇ(58.237) 21:18 86 0
654933 이세돌이 인싸는 인싸네 슈화공부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8 65 0
654932 자충수가 정답인데 자충 틀린거 아님? [1] ㅇㅇ(221.166) 21:17 53 0
654931 진서 알파고리 절대 못이긴다 [3] 진서현(106.101) 21:16 67 0
654930 tvn 피셜 한국바둑 1인자 계보 [5]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6 112 0
654929 신커 슈퍼매치 남해군이 4.3억 후원하나 보네 [3] 스피드행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115 6
654928 이세돌 예능감이 개쩌는거였네 ㅇㅇ(39.123) 21:15 47 0
654927 진서 운동해서 어깨좀 넓히자 진서현(106.101) 21:15 37 0
654926 진서 빈지노 좋아하네 ㅇㅇ(125.183) 21:15 33 1
654925 퀴즈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21:15 36 0
654924 최정 방송감이 있네 슈화공부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4 67 0
654923 박정환 그래도 불러주네 [1] ㅇㅇ(125.183) 21:13 98 0
654922 진서 방송나온다고 억지 가르마 헤어 안어울린다 진서현(106.101) 21:13 33 0
654921 오피셜 나왔다ㅋㅋ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 74 0
654920 유퀴즈 어디서 봄 ??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 38 0
654919 어제 바둑보다가 오정아 이영구 해설봤는데 ㅂㅂ(14.38) 21:08 51 0
654918 한국기원 큰그림이었나? 마우스미스 이슈로 유퀴즈 내보내기 ㅇㅇ(39.123) 21:07 38 0
654917 전성기 기준 수읽기,전투 역대 원탑이 조훈현이냐 이세돌이냐 이아어(182.228) 21:07 28 0
654916 좆제 귀엽네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 25 0
654915 천사님 입갤 ♡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4 27 0
654914 최정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123) 21:04 38 0
654913 ?? 최정도나오네 ㅇㅇ(125.183) 21:03 39 0
654912 역시 바둑으로 썰 풀거는 이세돌이네 ㅋㅋㅋ ㅇㅇ(39.123) 21:02 40 0
654911 박정환 언급노ㅋㅋㅋ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 39 0
654910 아니 박정환은 왜빼 ㅇㅇ(125.183) 21:00 34 0
654909 1인자입갤 ㅇㅇ(116.32) 20:59 18 0
654908 나온다나온다 ㅇㅇ(125.183) 20:59 13 0
654907 오청원이 인공으로 공부하면 신진서 이기냐? 이아어(182.228) 20:58 19 0
654906 신진서 유퀴즈 입갤 초보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26 0
654905 그런데 홍성지는 인공쓰다걸린놈이 어떻게 해설을 하고있냐 (223.38) 20:56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