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특정 도장이 한국기원 쥐고 흔든다는데 먼소리임 ?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7 00:01:15
조회 123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91]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41936 439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2] 운영자 05.07.29 69749 25
655740 폐지 된 바둑기전. PNG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4 0
655739 기사님들 제발 서로 얼굴보고 면대면으로 얘기하세요 ㅇㅇ(203.252) 23:25 6 0
655738 사기꾼년은 못자르고 이세돌만 쫓아내는 씹사회 ㅇㅇ(223.38) 23:25 4 0
655737 명인전 원래 타이틀 도전 방식이었는데 토너먼트로 바꿔서 하나?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4 6 0
655736 기사들이 삼성건으로 양재호만 욕하는것도 우습다 [1] ㅇㅇ(223.38) 23:23 14 0
655735 12월7,8일 총장직선제 투표를 앞두고 알바들이 날뛴다. ㅇㅇ(223.62) 23:21 12 1
655734 내가 돌아왔다! [2] 돌아온엔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19 0
655733 명인전 SG회장이 후원하네 [1] ㅇㅇ(223.38) 23:21 18 0
655732 김영삼 문민종 코인 ㄱㅊ노 ㅇㅇ(223.62) 23:20 9 0
655731 일본 3대기전 7대기전으로 나누는데 왜 5대기전으로는 안 나눠? [2]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19 0
655730 장주주 루이나이웨이 존나 잘하노. JPG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23 0
655729 십단전은 구단만 참여 가능해야 하는거 아니냐 ?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24 0
655728 김지석 인터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39.123) 23:05 98 5
655727 연령대가 궁금하겠지 ㅋ [2] ㅇㅇ(203.226) 22:59 68 0
655726 덤을 정하는 공정한 방법 [2] ㅇㅇ(220.116) 22:53 33 0
655725 조한승을 장고로 내보냈어야지 [4] ㅇㅇ(125.189) 22:52 62 1
655724 갤 연령대 궁금한데 설문 가능? ㅇㅇ(58.142) 22:45 43 7
655723 애들아 나는 상대가 어디둘지 1수도 안보이는데 나 바둑 얼마나 못두는거냐 [1] (223.38) 22:44 26 1
655722 아 글고보니 알파고끼리 흑백 둘 수 잇을 거 아냐 ㅇㅇ(58.142) 22:39 17 0
655721 한기가 왜 컴퓨터 셋팅 전문가 초빙 안햇어 ?? [1]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42 1
655720 바알못 또 궁금한 게 백 덤 6집반은 공정한거임? [8] ㅇㅇ(58.142) 22:37 58 0
655719 신진서랑 커제는 그릇이 다른것같은데 [4] ㅋㅋ(175.212) 22:37 101 0
655718 어의없는 신진서 1선 사건, 양재호 총장님께 한마디 합니다 [37] 집밥 백사범(39.7) 22:34 309 15
655717 폰타고 5점이랑 반반 [1] ㅇㅇ(180.80) 22:31 24 0
655716 커제는 신진서 정도도 안되고 신민준에게 꺾일 듯 [11] ㅇㅇ(174.91) 22:31 117 1
655715 민종이 빠른 수읽기는 바둑리그에 최적화 될듯. 리친청처럼. ㅇㅇ(114.203) 22:30 23 0
655714 바알못인데 알파고나 인공지능도 무조건 귀부터 둠? [1] ㅇㅇ(58.142) 22:29 31 0
655713 바둑입문 대국다운 대국을 두기까지 [1] ㅇㅇ(58.142) 22:27 19 0
655712 차민수 드디어 공약 지키나? 명인전 부활! [2] ㅇㅇ(39.123) 22:26 66 0
655711 최유진 정다원 이소용 바둑 실력 [3] ㅇㅇ(114.204) 22:22 98 1
655710 씨발 존나 좆같네 니들은 이럴때 어떻게하냐 [12] 늉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92 0
655709 기계적 포석 [5] 프록메탈(222.251) 22:21 60 0
655708 신진서 - 커제는 이창호 - 조훈현 콜라보가 될 듯 [1] ㅇㅇ(174.91) 22:20 30 1
655707 셀트리온 틀딱들 모셔놓고 우승기원??????? [4] ㅇㅇ(114.203) 22:18 53 0
655706 한큐에서 약 5단이랑 둔 거 한 판 [1] 레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8 21 0
655705 예고) 내일 인공씀 ㅇㅇ(39.7) 22:17 30 0
655704 바둑 입문 질문글 올라오면 [10] ㅇㅇ(58.142) 22:17 36 0
655703 민종이 뒤심이 약해 역전 가능한지도 ㅇㅇ(114.203) 22:15 21 0
655702 아까 39가 시비걸고 저격하더니 글 다 삭튀했네? ㅇㅇ(174.91) 22:14 22 0
655701 아니 바둑TV 실시간 채널이 2개네?.JPG [2] 부산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71 0
655700 총장이 말한 우승상금 최대회가 명인전인거? ㅇㅇ(114.203) 22:11 21 0
655699 프로연우 잘둠? [5] ㅇㅇ(58.142) 22:10 66 0
655697 아이피 39 시작하는 병신들은 도배좀 하지마라 [3] ㅇㅇ(121.135) 22:07 43 1
655696 리그 선발전이란게 말이 안되는거임 [3]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55 0
655695 박정환이 따귀맞았다는 소린 먼솔이냐? [1] ㅇㅇ(180.182) 22:07 39 0
655694 난 이런식으로 해설하는 건 좀 별로임.JPG [6] 부산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84 0
655693 박정환을 7-0으로 꺾었음 커제하고도 끝났지 [6] ㅇㅇ(174.91) 22:06 100 1
655692 바티 할아버지들 김성룡말 다믿자너ㅋㅋ ㅇㅇ(182.231) 22:03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