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이젬 치수 계산방식 햇갈려 하는분들이 있을것같아 올림.

옥상호출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1.21 16:03:16
조회 185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3]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15944 357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7390 22
559519 강바 학원 꽤 컸네 ㅇㅇ(223.39) 18:43 34 1
559518 강바 학원 얼마나 탔는지 알아보자 [1] ㅇㅇ(1.215) 18:22 91 3
559516 보둑리그 내년에도 세금이겠지? [2] ㅇㅇ(27.176) 17:27 61 1
559515 바둑기자들 진흥상가 화재 속보 안 올리고 뭐하냐 [3] ㅇㅇ(39.7) 16:38 147 8
559514 커제가 제대로 된 세계1위가 아닌 이유 [5] ㅇㅇ(110.70) 16:26 127 1
559513 고백 안받아준다며 신관비관 해 방화. [3] ㅇㅇ(223.39) 15:52 136 3
559511 후 새벽부터 사활 700제 조졌다 [5] ㅇㅇ(39.7) 15:41 89 0
559509 강바 학원 건물에서 화재 발생!!! (오늘 낮 1시 23분 경) [2] ㅇㅇ(1.215) 15:13 240 10
559508 프로떨이라도 강바정도 아웃풋이면 ㄷㄷ [1] ㅇㅇ(39.120) 15:04 86 0
559506 청년 전용 신도시 공약 니들은 어찌 생각하냐? [2] ㅇㅇ(220.127) 14:43 61 1
559505 커제가 못 먹은 게 응가, 엘지인가? ㅇㅇ(39.7) 14:35 31 0
559504 바둑연구생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8] ㅇㅇ(39.120) 14:33 140 2
559503 lg배 이번에 신진서가 우승할것같다 [1] ㅇㅇ(223.39) 14:25 58 1
559502 조선족 기사 박문요씨 다시 돌아왔네. [1] 구경자(115.21) 14:24 89 0
559501 늘 느끼지만 세금으로 생산적인일 하는거 못봄 ㅇㅇ(223.39) 14:01 29 0
559500 세계 100위권 안에도 못드는 대학이 어떻게 명문대냐 [2] ㅇㅇ(110.70) 13:58 117 0
559499 밑에 연세대 ㅅㅈㅎ은 유명함 ㅇㅇ(203.232) 13:54 91 0
559497 박정환은 대만교류전 이런건 왜 가는거냐 ㅇㅇ(223.39) 13:51 64 1
559496 릴라제로 받았는데 [1] ㅇㅇ(211.199) 13:51 78 0
559495 스포츠에서 가장 중요한 건 팬들임 ㅇㅇ(223.33) 13:45 33 1
559494 고레이팅 국대 대만교류전 성적까지 반영하네 ㅋㅋ [1] 엘라스티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106 0
559493 성매매 솔직히 전수조사하면 성인 남성 100만명 이상구속 ㅇㅇ(175.223) 13:16 56 0
559492 구통령 퉈부장 탄샤오도 ㅇㅇ(223.39) 13:01 60 0
559490 나는 성매매도 양지화해야한다는 생각이다만 ㅇㅇ(223.62) 12:55 40 0
559489 일본프로들 얼마나 허접이면 조정린한테 지냐 ㅇㅇ(223.33) 12:53 51 1
559486 남교수님 곧 서울대 사회학 박사학위 취득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115 2
559485 스미레 몽백합배 ㅋㅋ [4] ㅇㅇ(121.88) 12:39 188 1
559484 미성년성매매는 뭐 유명한 얘기 아니냐 [1] ㅇㅇ(119.77) 12:38 110 2
559483 조뚝리그 하느니 기전열라는게 무리인 이유 ㅇㅇ(223.62) 12:24 60 0
559482 스카이 들어간놈보고 프로 성공가능성 따지는게 웃김 ㅇㅇ(223.39) 12:21 61 1
559477 송재환은 프로되었어도 정상권에 안됨 [2] ㅇㅇ(210.106) 12:10 133 5
559476 송재환 프로 했으면 세계대회 가능했을까 [1] ㅇㅇ(223.33) 12:05 94 0
559475 중국에서 하는 다라리(223.62) 12:02 25 0
559474 바둑도 타이젬5단이면 애매하노 ㅋㅋ [3] ㅇㅇ(223.39) 11:57 88 0
559473 바둑 잘두는 명문대생은 이런게 좋군 [5] ㅇㅇ(223.39) 11:51 202 0
559471 미투관련 좀 궁금한거 ㅇㅇ(223.39) 11:42 36 0
559470 바둑협회는 그냥 본사팔고 기전 큰 거 한 방 노리는게 나을 듯. [1] 한심(39.121) 11:37 41 0
559469 근데 회장님들도 그새끼 존싫이었던것같지않냐 ㅇㅇ(223.33) 11:35 57 0
559468 그새끼 인쓰인거야 유튭만 몇개봐도 느끼는건데 ㅇㅇ(223.33) 11:33 54 1
559467 그새끼는 걍 구제불능 인간쓰레기야. [1] ㅇㅇ(223.33) 11:25 105 6
559466 박치문이 이세돌 알파고 기보 해설 해주면 좋겠네 ㅇㅇ(203.130) 11:07 63 0
559465 성룡이 구라가 좀 심하다는 건 착각임 [2] 저스트레이트(121.163) 11:03 176 10
559464 진술만 가지고 유죄만드는 나라는 대한민국밖에 없음 ㅇㅇ(1.237) 10:59 29 1
559463 김성룡 본인이 아니라는데 왜 강간범이냐? ㅇㅇ(223.39) 10:50 37 0
559462 내가 존경하는 슈에이 ㅇㅇ(39.7) 10:31 39 0
559461 열등감 가득한 바둑관계자들 총동원령 내려졌네 ㅇㅇ(39.7) 10:31 122 2
559460 일반적으로 법정 송사 알려준다 [1] ㅇㅇ(223.38) 10:27 66 4
559459 드래곤이 강간범이 아닌 이유.eu [1] ㅇㅇ(203.226) 09:59 86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