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타니가 헥사 100에서 헵타 100까지 가능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6.34) 2021.09.24 13:34:11
조회 154 추천 3 댓글 6

100경기 100안타 100타점 100득점 100삼진 100이닝 100볼넷까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해외야구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1.02.05 76011 50
4040570 반지하 살면서 꾸역꾸역 서울 사는 이유가 뭔지... ㅇㅇ(125.176) 07:32 2 0
4040569 씹둥이 트레이드 다처망햇네요 ㅋㅋ 로페즈 5이닝2블론 말리 4점대쓰레기 ㅇㅇ(58.233) 07:28 6 0
4040568 맥주숨긴 윤석열.jpg [3] ㅇㅇ(112.158) 07:24 61 0
4040567 개타니 팀 이기고있을때만 스찌 적시타 ㅋㅋ ㅇㅇ(27.115) 07:23 8 0
4040566 야, 봤냐? [1] ㅇㅇ(223.38) 07:20 23 1
4040564 날씨가 끄바하네요 [3] 버나디나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30 0
4040563 레알 마드리드 갈수록 좆같네요 [5] ㅇㅇ(118.235) 07:07 74 0
4040562 진짜 엑윽만 아니었어도 애진작에 700런 깠겠네요 [1] ㅇㅇ(125.247) 07:06 28 0
4040561 타니쿤 원래 모레선발인데 감독이 순번바꿨네요. 내일 선발.jpg [1] ㅇㅇ(180.68) 07:05 26 0
4040560 디시 ㅅㅂ 광고노들 미쳤네요 [2] ㅇㅇ(223.62) 07:04 43 0
4040559 약덩이 50호머+ 3시즌 696홈런 졸스신 50런 0회 689홈런 [1] ㅇㅇ(118.235) 07:03 33 0
4040558 돈잃었냐? 먹튀 당했냐? 치킨 쿠폰으로 위로받아라 적중왕김적특(116.125) 07:01 53 0
4040557 졸스신 내년까지 하면 700런 무조건 찍겠네요 ㅇㅇ(221.152) 06:58 19 0
4040556 관졸스 약관조리턴후 wrc+ 120ㄷㄷ ㅇㅇ(118.235) 06:56 19 0
4040555 최정 김현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52 0
4040554 엑윽은 200런 넘게 까준 레전드를 왜 내다버린건지 [1] ㅇㅇ(14.36) 06:53 32 0
4040553 졸스신 21년연속 두자릿수 홈런 ㅎㄷㄷ ㅇㅇ(222.235) 06:51 35 0
4040552 졸스신 1년 더해도 되겠는데 ㅇㅇ(222.235) 06:50 19 1
4040551 오타니 도루실패 (218.233) 06:47 11 0
4040550 두창신 이거 진짠지? ㅅㅂ 진짜 킹받게 만드네요 [2] ㅇㅇ(58.126) 06:45 89 1
4040549 코레아신이 호머깔떄마다 지는거같은 ㅇㅇ(58.233) 06:44 9 0
4040548 돈잃었냐? 먹튀 당했냐? 치킨 쿠폰으로 위로받아라 적중왕김적특(116.125) 06:44 8 0
4040547 남자만 고백하는 문화 싫다.jpg [1] Poup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1 93 2
4040546 몰리나 이새끼 이번시즌성적미친놈이네여; [1] ㅇㅇ(223.62) 06:29 78 0
4040545 졸스신 695 696 이런개수로 시즌마무리되면 [2] ㅇㅇ(223.62) 06:28 78 0
4040544 저도 약쟁이였네요? ㅇㅇ(223.38) 06:26 37 0
4040543 세이야가 솔직히 무슨죄가있습니까ㅋㅋ ㅇㅇ(223.62) 06:25 48 0
4040542 졸스신 올해 은퇴하겠다고 입 다털어놨는데 ㅇㅇ(222.238) 06:23 45 0
4040541 오늘이 스시 먹는 날인지 [1] 싸업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67 0
4040540 졸스신 689홈런입니까 [1] ㅇㅇ(222.238) 06:19 73 0
4040539 저 연세에도 하위에서 펄펄 날아다니는 졸스신도있는데 ㅇㅇ(223.62) 06:18 23 0
4040538 숭배합니다 GOAT ㅇㅇ(121.151) 06:16 48 0
4040537 75년 사법시험 합격자 대학별 인원 [1] Poup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16 0
4040536 세이야 김하성보다 우르크 낮은건가요 ㅋㅋㅋ [1] ㅇㅇ(112.144) 06:12 61 0
4040535 돈잃었냐? 먹튀 당했냐? 치킨 쿠폰으로 위로받아라 적중왕김적특(116.125) 06:07 10 0
4040534 세이야 드디어 wRC+100 붕괴 ㄷㄷㄷ 예수동렬(124.62) 06:05 22 0
4040533 퍼펙트하니 생각나는데 개막전때 망천 폰트신 아쉬웠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80 0
4040532 국저스 연승끝ㅋㅋㅋㅋ ㅇㅇ(121.130) 06:01 75 0
4040531 돈잃었냐? 먹튀 당했냐? 치킨 쿠폰으로 위로받아라 적중왕김적특(116.125) 05:57 13 0
4040530 졸스신 한 반년만 추하게 연장해도 700개깔거같은데 ㅇㅇ(1.243) 05:56 38 0
4040529 대한민국은 이미 세번의 기회를 다 날렸죠 [1] ㅇㅇ(1.226) 05:55 73 0
4040528 이런거 보면 태축 은근 게이 스포츠같은 ㅋㅋㅋㅋ [1] ㅇㅇ(118.235) 05:49 83 0
4040527 돈잃었냐? 먹튀 당했냐? 치킨 쿠폰으로 위로받아라 적중왕김적특(116.125) 05:39 19 0
4040526 이분 제가 아는 나봉쓰가 맞나요? [2] ㅇㅇ(106.102) 05:35 95 0
4040525 졸스신 통산 689호 CLDS 쓰라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10] 긍정(23.84) 05:28 346 32
4040524 졸스신 또 홈런 ㅋㅋㅋ ㅇㅇ(121.130) 05:23 67 0
4040523 퍼펙 전까지는 설레발 금물이죠 후후 ㅇㅇ(118.235) 05:21 15 0
4040522 ㅋㅋㅋㅋ 퍼펙트깨지니 균안에 낫아웃패스트볼에 ㅋㅋㅋ ㅇㅇ(118.235) 05:11 26 0
4040521 9회 퍼펙트 사망 꺼어어어억 ㅋㅋㅋㅋ ㅇㅇ(121.130) 05:09 1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