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인충' 비하용어 쓰던 영화씹덕갤 근황...jpg

ㅇㅇ(49.169) 2021.06.19 22:05:20
조회 70083 추천 1,275 댓글 924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e8fb36c812a7a8e754f571bc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eea8379dfaf2084d69bc44b3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baab6cc82530b6c8253a03ab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403877bf8fd0b5076312a380ff379d72a1e5254428543f1d



대중적인 블록버스터 영화, 천만관객 영화를 재밌게 보거나,


자기들만 아는 난해하고 현학적인 영화를 재미없게 본 사람들을 '일반인충'이라고 비하해서


실베에 박제당한 '누벨바그 갤러리'... 과연 지금은?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edfd689d540902962ba53541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403877bf8fd0b5076312a380fd6b9b2cc05018dd6e8da559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befd3ac89f25e7be9237f59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ebaa3cc08471c850f28b2978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6447782d5f7cbf8dd9bd036016cfbeac3c99d882bd2939a14ad0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1765a262bff05c3ae1e5a0c2bfa2b11262f76f67379c44bd392d3b7a79ed733533e7ee8



정신 못차렸다, 영근웹!!



추천 비추천

1,275

고정닉 151

6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1 신한은행 SOL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289]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04 340268 226
공지 국내야구 갤러리 이용 안내 [905] 운영자 21.02.03 12355988 283
6395651 리베로 저 맛집사장님 같은 누님 뭐고 ㅋㅋㅋㅋㅋ 조지-베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0 0
6395650 표정 개좆같은년 저년 뭐냐 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0 0
6395649 씨팔 우리도 트젠 쓰자고ㅡㅡ ㅇㅇ(58.233) 10:59 0 0
6395648 배구 이기고 있음? ㅇㅇ(175.125) 10:59 0 0
6395647 김연경이 감독겸 선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39) 10:59 0 0
6395646 통역눈나 좀 찍어줘ㅠㅠㅠㅜㄴ ㅇㅇ(182.210) 10:59 0 0
6395645 자리야가 뜨니까 비가 그치요!!! ㅇㅇ(164.125) 10:59 0 0
6395644 세터 진짜 병신뽑았네 ㅇㅇ(182.226) 10:59 0 0
6395643 뭔말이농 ㅋㅋㅋㅋ ㅇㅇ(39.122) 10:59 0 0
6395642 미용실 아지매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0 0
6395641 말 좀 많이해 ㅇㅇ(49.164) 10:59 4 0
6395640 가자 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2 0
6395639 감독이름이 다마내기 ㄷㄷ ㅇㅇ(211.219) 10:59 0 0
6395638 김연경 빼고 5세트 돌려 ㄹㅇ ㅇㅇ(218.52) 10:59 6 0
6395637 말좀 많이해 입갤 ㅋㅋㅋㅋㅋ ㅇㅇ(116.41) 10:59 0 0
6395636 ㅈ같은 알콜프리땜에 다시 5점차 ㅋㅋㅋㅋ ㅇㅇ(110.45) 10:59 0 0
6395635 트둥이 노래 틀어주니까 득점하던데.txt 갯강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16 0
6395634 터키 자리야 저년 남성호르몬 맞았냐? ㅇㅇ(220.74) 10:59 4 0
6395633 로드맨 존나 잘하네 ㅇㅇ(106.101) 10:59 0 0
6395632 터키 핑크대가리랑 오지영이랑 썸타겠는데 ㅇㅇ(219.255) 10:59 6 0
6395631 통역누나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30) 10:59 0 0
6395630 핑크 보즈 누나 조합지리노 ㄷ ㄷ ㄷ ㄷ ㄷ ㅇㅇ(59.19) 10:59 0 0
6395629 주전쉬게해라 털보야 ㅇㅇ(118.37) 10:59 2 0
6395628 자리야 궁 ㅋㅋㅋㅋㅋㅋ ㅇㅅㅇ(223.62) 10:59 0 0
6395627 아니 저거 남자아니냐? ㅇㅇ(203.229) 10:59 1 0
6395626 키가 존만하니까 계속 넘기질 못하네 ㅇㅇ(183.96) 10:59 2 0
6395625 이름이 지리야임? ㅋㅋㅋㅋㅋ 00(203.232) 10:59 0 0
6395624 말좀 많이해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0 0
6395623 개같이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hmKen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0 0
6395621 아돈 빠가돈나로 갸조센 멸망 ㅋㅋㅋㅋㅋ ㅇㅇ(223.38) 10:59 0 0
6395620 개같이멸망 ㅋㅋ ㅇㅇ(125.31) 10:59 0 0
6395619 자리야 용병이노 ㅇㅇ(58.235) 10:59 2 0
6395618 그냥 주전빼고 5세트 준비하라고 힘 그만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인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1 0
6395617 찐자리야 뭐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47) 10:59 0 0
6395616 진진자리야 ㄷㄷ ㅇㅇ(118.222) 10:59 0 0
6395615 릅연경 짜증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50) 10:59 3 0
6395614 핑크 머리 제자리 점프에서도 개쎄네 ㄷㄷ ㅇㅇ(121.163) 10:59 1 0
6395613 세트조짐 ㅋㅋㅋㅋ (116.39) 10:59 0 0
6395612 깜짝이야 시발 ㅇㅇ(223.39) 10:59 0 0
6395611 진짜 자리야가 나타났노 ㅋㅋㅋ ㅇㅇ(222.237) 10:59 0 0
6395610 가음 지르노 씹년이ㅋㅋㅋㅋ 모상기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2 0
6395609 지금이라도 릅신 좀 쉬게해주는게맞지않나 ㅇㅇ(175.202) 10:59 6 0
6395608 통역입갤 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9 0
6395607 코메라쉑 빨리 피하라고 ㅇㅇ(119.201) 10:59 0 0
6395606 트젠아니냐 ㅇㅇ(106.101) 10:59 6 0
6395605 와씨발 백태도아니고 황태씨발년 ㅇㅇ(122.43) 10:59 3 0
6395604 통역누나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0 0
6395603 통역누나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