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나라 동해 석유 망한이유 떴다....jpg앱에서 작성

메좆의야짤타임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6 13:48:47
조회 20452 추천 237 댓글 117
														

79e98902b7846d8523e8f791359c701c9c0c1d1b1f8148bc4568840124bafb7af40382d50111cc4ca185c267290798d1ab276b








0eecf302b6836afe239d8691469c70641465885c7447a4d81e864aaf6865dcb439d533d3e63d5126dac891badef0826c7d096b

윤석열 석유발표 2주전 천공께서 한국 산유국 신탁하셧노....







7d9e8470b3871df723ee8594379c7065e7f4b3ac7048b5a931a4c24058860d71e90d2c5a8c5d9137925e6fd14a226760acd8da

0e9ef373b3f06aff23e9f796409c701e2cbe51d5a8e41e3cd6e6cbcb027edfcb95caee6603e1df22666f8564bab0d02351b5d2

대석열 “우리도 석유 터진드아!“







.










.







7b988103bcf161ff239d83e04e9c7018d7e66884c6f0677490ace780b9352126c51c33250e9aa1a14adaf76cd410c54e1eefcd

지난주 천공 “석유안나올듯?“

신탁취소하심...













.

7eec8607b28260ff23e9f0ed379c701fe9976721cd9817055bf20b98e684dfb7de01459f4dad3e9140d7e09d0283b7a86ec096d550

추천 비추천

237

고정닉 18

11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2024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67] 딛디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3 86130 67
공지 국내야구 갤러리 이용 안내 [612/1] 운영자 22.06.03 702428 245
13760331 하이브 측"민희진, 어떤 감사에도 응한 적 없어..무고로 대응할 것" ㅇㅇ(211.235) 19:02 9 0
13760330 창녀가섹스도안해준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없다네 야갤러(112.158) 19:02 9 0
13760329 대기업 시장점유율 높은데만 아용해도 기본은 함ㅋㅋㅋ ㅇㅇ(222.97) 19:02 8 0
13760328 갤럭시 왜 쓰는 거임? 야갤러(223.39) 19:02 18 0
13760327 오프라인 전통재래시장 이용했으면 저런일 안당함.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20 1
13760326 노래방 가요방 차이가 뭐임?? ㅇㅇ(118.45) 19:02 12 0
13760325 🔴 섹카오똑 레전드 .jpg ㅇㅇ(220.121) 19:02 5 0
13760322 두창이가 또 세금으로 막아주면 되는거 아니노? ㅇㅇ(106.101) 19:02 5 0
13760321 티몬, 위메프 망한거 어떻게 방법이 없네 야갤러(106.102) 19:01 16 0
13760320 개좆병신짓 올타임 레전드 ㅇㅇ(112.157) 19:01 24 1
13760319 🔴 섹톸 레전드.jpg ㅇㅇ(175.114) 19:01 6 0
13760318 알바 ㅅㅂ 대체 뭐하는 시붕새냐..?.?? [1] 나랑친구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34 0
13760317 ㅎㅇ ㅇㅇ(223.62) 19:01 45 0
13760316 엘리스 소희 남편.. 뒷태... ㅇㅇ(121.126) 19:01 32 0
13760314 슈카 이번주 과로사하겠노ㅋㅋ김범수구속에 티몬사태 [1] ㅁㄴㅇㄹ(118.34) 19:00 15 0
13760313 누가 정산금 못받으면서 계속 사업하라고 협박함??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20 0
13760311 몰랐냐 야갤은 인생 버러지 하류인생 집합소임 야갤러(223.39) 19:00 28 1
13760310 ㅅㅂ 유튜브 이거 왜 이지랄로 뜨는지 아는사람 [4] ㅇㅇ(175.206) 19:00 60 0
13760309 내여자 [1] ㅇㅇ(118.45) 19:00 52 0
13760308 우리카페에서 알바생 우산훔처간손님놈 고소해서 300받음 ㅇㅇ(61.254) 19:00 20 0
13760307 섹스하고 싶어요 ㅇㅇ(106.102) 18:59 37 0
13760306 티몬 b2c기업이니까 호덜갑이지 ; ㅇㅇ 사가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9 30 0
13760305 이 새끼 몇살로 보이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9 51 0
13760303 나 해병대 가면 기수열외 되냐 바다달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9 23 0
13760302 양준혁.. 갈비찜에 대한.. 오해와 진실.. jpg [1] ㅇㅇ(210.113) 18:59 51 0
13760301 노브랜드 이마트거 아니냐? ㅇㅇ(118.235) 18:58 36 0
13760300 왜 씨발 나는 거북유방인거냐,, [2] ôㄴô(39.7) 18:58 47 0
13760299 알피지게임하는 이대남특징 ㅇㅇ(182.228) 18:58 40 0
13760297 나 싫어하지 말아줘 부탁할게 ㅇㅇ(118.235) 18:57 9 0
13760296 머냐 또 어지럼증 이냐 ㅋㅋㅋ ㅇㅇ(39.124) 18:57 9 0
13760295 혹시 여자는 판타스틱 베이비 박자로 박아주면 좋아하냐? [1] ㅇㅇ(121.176) 18:57 20 0
13760292 티몬 여파가 어디까지 갈지 모르는데 야갤은 조롱만 하네 [2] 야갤러(223.39) 18:57 55 0
13760290 나 한남력 ㅁㅌㅊ? [5] ㅇㅇ(121.181) 18:56 48 1
13760289 아 시바…스시녀한테 혐한행동했다… [1] 효딱찡(118.235) 18:56 75 1
13760288 찢칠라 그려봣는데 ㅁㅌㅊ 야갤러(119.77) 18:56 60 0
13760287 근데 QWER 예상보다 너무 성공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77 1
13760286 날 싫어할 사람이 어딨어.. ㅇㅇ(118.235) 18:56 12 0
13760285 ㄴ 한화 차기감독 ㅇㅇ(115.21) 18:56 6 0
13760284 리오스에서 유명한 해린 윤아 ㅋㅋㅋㅋ [2] ㅇㅇ(118.235) 18:56 53 0
13760283 티몬 망한게 대수냐! 다음대선 잼통령님 되면 25만원 받는데 [2] 라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29 0
13760282 오늘 다방이 뭔지 이제 알았다. [1] ㅇㅇ(118.235) 18:55 20 0
13760281 이적생 원탑이다 이사람 ㄷㄷㄷ 야갤러(211.168) 18:55 10 0
13760280 티몬 관련된 사람들 망한거 기분좋은데 정상이냐? [5] ㅇㅇ(220.125) 18:55 79 0
13760279 진짜 ㅈㄴ 예쁘고 아름답다.... [1/1] 야갤러(122.36) 18:54 110 0
13760278 강간 마령누 [1] ㅇㅇ(106.101) 18:54 99 0
13760277 알리 입점도 안했는데 티몬보소ㅋㅋ [1] DO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65 0
13760276 ㄴ 언급회사 쿠팡이 먹음 [1] ㅇㅇ(115.21) 18:54 10 0
13760275 통성 선취점 ㅋ ㅇㅇ(39.124) 18:54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