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삭재업) 틀딱 vs 이대남... 집회 행동력 비교....jpg앱에서 작성

피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8.15 16:13:02
조회 22658 추천 1,170 댓글 714
							

7bea8823bcd13cf53ab981b14080226a09738f3ed7e8089b367afad003d011d7e21b9a2129c93dc015c52e1bf44f90e2


우선 오늘자 광복절 집회 틀딱...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b61c85b10bbaffb8dfde580e7bb4daf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a61c85b6e2540c9e053ab358b900584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961c85bde11090986613f4f3e1e9f70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861c85b85bcaf497117a853a8d2f091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f61c85b3186384caed9d139f237a905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08d835a0b0e61c85b19cadddbd982aa02a445c8148e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f618f835a0b0b62d04e57956a29d1d7dae47f7aa5e7cf45841c6fc0b2



인산인해를 이룬 모습이다 ㄷㄷ







반면에 이준석 수호집회 이대남...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e648a835a0b0b61c85b7365264e200f1a3f92af1f52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e648a835a0b0a61c85bee56d5d32b5c51988d3f02c9

2cb1dc2fe0c13ba960f284e54483746595dc4220e8adae648a835a0b0961c85bb33226a80bc745c9a6d8f0d2



아...



29b2de76b68b2ceb63bac5a65bc62d2986f4b8dc0cc0038bce0a2407a86452bc3943c8cb756eddd1f35b757193d5b6c3addf84d3bbedd78c246aaf4e

28b9d932da836ef03eea82e04e83716cd2d835bfb51533423bc5187b509b67caec

7fed8171b58069f03feb80e44081776dc23b8b4555b7397ffa7b7699679906a51e2810c6

7ce4837eb7ed6af73ae78e8a4583716bb8de9c913027dc7dffecdc2d09229423

7ce4837eb7ed6af73ae8878a47837d73cdc0459cf9c2267e3108cbfdca6b38

2ce8d120b68339fe38bd83e617d273688e52b74be14e673292c7a270c82c04451fd1fa5677a8d1fb8417d810e4a68503

75bed570b38261a338bc82e210887c3e864aba75092786167e05a4c148f5240fa289666c92295234ccbd8e347aee4937


​적어도 거북유방단들이 무시할 만한 분들은 아닌 것 같으면 개추 ㅋㅋ​

추천 비추천

1,170

고정닉 68

89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쟁 나면 가장 열심히 전투에 임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0/03 - -
AD 비번:2022 / 주식장 폭락 돌파구는 바로 여기! 운영자 22/10/07 - -
공지 2022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311] 딛디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03 59474 54
공지 국내야구 갤러리 이용 안내 [194] 운영자 22.06.03 31779 65
2606359 하시발 ㅇㅇ(39.114) 09:10 2 0
2606357 휴학생 야붕이 세차하고옴 ㅇㅇ(118.235) 09:10 6 0
2606356 술먹고 무의식적으로 딸 성폭행 이런 얘기하느럼들 조심해라 ㅇㅇㅇ(118.235) 09:10 7 0
2606355 ㅇㅇ(45.67) 09:10 19 0
2606354 첫 잠자리때 ㄲㅊ 빨아주는 여자는 ㄱㄹ냐.txt ㅇㅇ(1.239) 09:09 30 0
2606353 (종료D-9) 페이코 .35,000원 .끝나기 .전에 받자 ㅇㅇ(175.223) 09:09 3 0
2606352 ㅈTBC 기레기 얼굴가리지마 !!! ㅅㅂㄹㅁ ㅇㅇ(183.103) 09:09 15 0
2606351 뭔 코트야 ㅋㅋ 이따 오후에 22도 까지 올라가는데 ㅋㅋ [1] ㅇㅇ(222.98) 09:09 20 1
2606350 반면 경상도는 불교비율이 30퍼 넘는 지역이 많네 샤키와근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14 0
2606348 니들 입대곡이 뭐냐? [1] ㅇㅇ(118.235) 09:09 20 0
2606347 상황에 맞는 댓글을 좀 달면 안됨? [2] 샤키와근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59 0
2606346 엘쥐 이노텍에 베트콩들 견학왔었는데 똥자루 존못임 [1] ㅇㅇ(211.200) 09:08 27 0
2606345 오늘 코트 = 미친년들 인가.. [1] 3dd(121.150) 09:08 67 1
2606342 신병에 나오는 중대장 무슨 사투리 쓰는거임? [3] 샤키와근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48 0
2606341 윤쾌한 공기 음~.freshair 라여라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26 0
2606339 나어렸을때 쮸쮸사냥이라는놀이함 [2] ㅇㅇ(211.36) 09:07 72 1
2606338 서울,경기도,충청남도,전라남북도는 기독교 비율이 [1] 샤키와근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25 0
2606337 좀비트립...부산편 못할뻔한 이유...jpg [4] ㅇㅇ(112.72) 09:06 91 5
2606336 지지율 떴냐? .jpg ㅇㅇ(61.72) 09:06 47 1
2606333 전기차 살바에 전동킥보드 기함사는게 낫지않노? ㅇㅇ(211.36) 09:06 7 0
2606334 싹난 양파 먹어도 되냐? [2] ㅇㅇ(218.52) 09:06 39 0
2606331 이준석 이새끼 2번째 징계받자마자 또 분탕질 미친새끼네 진짜 유승민급 이양희개년도 퇴출(39.7) 09:06 8 0
2606330 여자들 궁디 팡팡 좋아하냐? [2] ㅇㅇ(222.98) 09:06 108 2
2606329 은하앙 근황.......jpg [6] ㅇㅇ(1.239) 09:05 111 1
2606328 야 본인은 무굔데 교회 다니는 여친 사귀면 피곤 할까?? ㅇㅇ(39.7) 09:05 9 0
2606327 내가 관상따위 안믿는 이유가 된 두명의 인물.jpg [1] ㅇㅇ(220.70) 09:05 51 0
2606326 하 ㅈ같다.. 집언제가냐 [2] 거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36 0
2606324 논산훈련소 아무것도 가져오지말라는게 젤븅신같음 [7] ㅇㅇ(180.230) 09:05 35 0
2606322 첫키스 할때 엉덩이 주물러도 가만히 있는 여친 ㅇㅇ(39.7) 09:04 33 0
2606321 이준석 미친새끼 징계받자마자 또 분탕질이네 이새낀 인간이 아니네 ㄷㄷ(39.7) 09:04 10 0
2606320 느그덜 아는 애들은 뭐이리 부자가 많노 ㅋㅋ [2] ㅇㅇ(211.200) 09:04 47 0
2606318 주갤 새끼들 뇌절와서 응우옌 올려치기 하고 있노? ㅋㅋㅋ ㅇㄷ(73.212) 09:04 33 0
2606316 27세 임나연.....미칠듯한 어필...gif [4] ㅇㅇ(175.198) 09:03 209 9
2606315 57쳐먹고 50대 아지며 성폭행도 했구만 ㅇㅇㅇ(118.235) 09:03 18 0
2606314 터질듯한...맘마통 jpg [1] 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122 2
2606313 좆소직원 이거 원래 회사런할때 팀한테 말안함..? [7] 거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64 0
2606311 야붕이 첫경험 초6때 했다 ㅁㅌㅊ? 미소녀여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34 1
2606308 경량패딩 입으란 새끼 누구냐 [4] ㅇㅇ(106.101) 09:02 161 0
2606306 미국 도시미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17.111) 09:01 87 0
2606305 요즘 여자들 성욕 없냐? [2] ㅇㅇ(39.7) 09:01 62 0
2606303 북한 땅에도 경기도가 있는 거 아노 샤키와근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43 0
2606302 건물주 세받아 먹으며 기초수급 부정수급 신고하자 ㅇㅇㅇ(118.235) 09:01 15 0
2606297 장실런 ㄱㄱㄱㄱ.txt [1] 라여라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41 0
2606295 키 180에 존잘에 대치동 아파트 살고.. [5] ㅇㅇ(222.98) 08:59 94 1
2606293 아이오닉6 <-- 이새끼 디자인 좃구리노 진짜 ㅋㅋ [2] ㅇㅇ(211.234) 08:59 88 0
2606292 흙수저 야봉이 사무실앞에서 한컷.jpg 효딱짱(118.235) 08:59 78 0
2606290 19) 둘중하나만 풀버젼 볼수있다 [1] 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8 144 0
2606289 오싹오싹...미스테리한 이야기...jpg [1] ㅇㅇ(211.36) 08:58 7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