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북이어도 2호선 순환라인 까지는 다 판교과천보다 좋아질거다.jpg

슈키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20 04:45:36
조회 133 추천 1 댓글 4
							






종로같은 서울도심쪽은 안국역이나 경복궁역까지도 괜찮아




물론 2호선라인 벗어나는 서울 외곽지 은평구 도봉구 강북구 강서구 까지 전부 좋아질거라고 예상은 못하겠지만




도쿄가 서울보다 훨씬 작은거아냐? 근데 도쿄에서 아무리못살아도 그 도쿄지하철라인 벗어난 애들이랑 차원이달라




국제도시가 되면 그래 .




솔직히 지금 판교 과천 사는애들이 관악구 봉천동 신림동 되게무시하지?




근데 여기도 2호선 지나가고 의외로 여기가 강남이랑 여의도 중간위치인거아냐?




물론 10년안에 잡을순없겠지 그런데 20년안엔 무조건 관악구가 경기도지역 다 먹을정도로




서울자체가 크게 성장할거라고본다 도쿄나 상해처럼




그리고 딱말해줄게



내가 서초동,방배동에 15년살았는데 , 분당, 판교 , 과천 간적 한번도없고 갈일도없음. 아 뭐 장례식 결혼식같은거할때 분당 몇번간거빼고?



판교과천 아무리 지랄해봐야 판교it회사아니면 그냥 서울사는사람들은 아예 갈일이없어. 가까운 강남사는 나도 갈일이없는데, 강북사람들은 오죽하겠냐?



서울사람들 끌어들일 매력이없으면 필요가없으면 결국 도태되게 되있음.




무엇보다 지금 과천 판교 위의 강남이 너무쎄서 . 강남안에서 모든게 해결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경기도쪽 수요는 없음. 앞으로도 없을예정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7005010 싱글벙글 펭귄촌.gif [1] 저녁에글쓰다가(175.205) 00:32 261 0
7005009 아니 씨발 대체 82년생 여자가 뭔 차별을 받아.... ㅇㅇ(211.237) 00:32 18 0
7005007 아저씨 아파요 앙앙앙.gif ㅇㅇ(175.223) 00:32 299 1
7005005 데뷔예정 AV배우.jpg 버민슈프림(61.76) 00:32 405 2
7005002 허니콤보 너무 기름지지않냐? ㅇㅇ(223.38) 00:31 10 0
7004999 배달어플 요즘 배달비 현금으로 받더라 [3] 유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24 0
7004998 밑에 할카스 필요한 놈 봐라 ㅇㅇ(211.220) 00:31 167 0
7004997 오지환, 마침내 악플에 법적 대응...jpg ㅇㅇ(106.249) 00:31 103 0
7004995 강남 페미였네....jpg 후가형%20(119.193) 00:31 241 0
7004994 남자들끼리 무시하려면 뭐든 다 우위에 있어야됨 ㅇㅇ(59.7) 00:31 78 0
7004993 야붕이들 깜짝 2018 연애비율 jpg.. [1] ㅇㅇ(59.6) 00:31 170 2
7004992 이거 품번 머냐 [1] ㅇㅇ(223.62) 00:31 295 0
7004991 교촌 허.콤 또 마렵네... [2] 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84 0
7004989 어제 펄프픽션볼라더가 스포당해서 타짜봤는데 [5] twi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50 0
7004988 와이프 참교육 레전드 gif [4] ㅇㅇ(14.52) 00:31 566 6
7004987 장훈이형 노래좀 추천좀 요즘 이상하게끌림 [2] ㅇㅇ(219.255) 00:31 35 0
7004985 뽀영이 누나 인사하는 방법 안락사하기위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27 0
7004984 야동배우 정도면 존함이라고 할만하지 ㅇㅇ(223.39) 00:30 143 0
7004983 녹대 ㅇㅇ(124.111) 00:30 180 1
7004980 예산찐따 무슨 공부해?? [1] ㅇㅇㅇ(223.33) 00:30 15 0
7004979 폰바꾸면서 할카스사진날라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28 0
7004978 틀딱새끼들은 친절하게 알려줘도 바로 글삭하네 씨발 [1] ㅇㅇ(223.62) 00:30 43 0
7004977 힙갤 단체곡이나 참가할까 ㄹㅇ [5] 나경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67 0
7004976 유퀴즈 나영석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4.38) 00:30 18 0
7004974 요즘 배민 요기요 리뷰들 충격 근황..jpg [1] ㅇㅇ(223.62) 00:30 333 6
7004972 아직도 시험 안끝난 새끼가잇냐? ㅇㅇ(223.33) 00:30 76 0
7004971 펄프픽션 재밌냐? [5] ㅇㄴ(183.78) 00:30 162 0
7004970 야 ! ㅋㅅㅋ ! [2]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23 0
7004969 av고수님들 하나 찾고있습니다 [2] ㅇㅇ(126.205) 00:30 73 0
7004968 과도한 cctv 반대한다고 예비범죄자취급하는거도문제 만렙어그로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43 0
7004967 유투브보고 스트레칭따라했는데 효과1도없네 [2] 빙그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90 0
7004966 유재석 김태호 버리고 나영석에게 가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4.38) 00:30 52 0
7004965 1882년생 김지영 안만드냐? 하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03 0
7004964 걸그룹...세모입...할말은한다.gif [4] Nalge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380 3
7004963 아 ㄹㅇ 여고딩 허벅지 ㅈㄴ발로 까고싶네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299 1
7004962 한남이 병신인게 [1] ㅇㅇ(14.36) 00:29 192 0
7004961 노잼이라 유튜브 ON [1] 해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15 0
7004960 할카스보고 꼴리는새끼 추천 눌러봐라 [1] ㅇㅇ(118.217) 00:29 244 11
7004958 방슴 모기소란줄 알았는데 전동킥보드 소리노 [2] 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63 0
7004956 내일할일.txt [2] ㅇㅇ(112.153) 00:29 36 0
7004953 와 내 념글 아직까지 건재하게 남아잇네 ㅋㅋ [6] 야요미❤%20(1.231) 00:29 115 0
7004951 [야념] 태국인에게 강간당하고 있다 [2] 버민슈프림(61.76) 00:29 560 17
7004950 아니 씨발 댓글좀 달아 개새기들아 [3] 옥수동쥐팬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62 0
7004948 남자가 여자패면 안된다는 룰만 없으면 [3] ㅇㅇ(59.7) 00:29 120 1
7004947 지갑 시계 짝퉁 솔직히 구별어렵지않나?? 후가형%20(119.193) 00:29 68 0
7004946 짤녀 이쁘면 영화보러 감...gif ㅇㅇ(122.44) 00:29 277 2
7004945 가을야구 끝나면 바로 공부시작 ㅋㅋ [2] 유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64 0
7004944 누가 날 감시한다고 느낌 = 정신분열증 있을때 흔한 증상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94 0
7004943 유퀴즈 나영석 체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4.38) 00:29 43 0
7004942 여중딩 빈유 가슴.jpg [1] ㅇㅇ(223.33) 00:28 51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