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문성곤 고의 아니라고쳐도 들여다보지도 않는거 정떨어짐앱에서 작성

ㅇㅇ(210.96) 2021.01.16 22:38:35
조회 3170 추천 227 댓글 26
							

viewimage.php?id=2fbcc32de0c63aa762b3&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e5c9e1c9c7da81211d6691b598f3d39407741665fd0bf1b75979df448cc94fcf366f9d1c15174a88ccf8fd1c33bcb5b2093e11c4c090bbe28

자기랑 충돌 후(지가 팔꿈치로 내려친 후) 아파하는거 봤음

viewimage.php?id=2fbcc32de0c63aa762b3&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e5c9e1c9c7da81211d6691b598f3d39407741665fd0bf1b75979df448cbc1a8f66eafd87430f947a041ceb40bdeb6d9ced7ed7219fc4564f9

바로 고개 돌리고 백코트함

viewimage.php?id=2fbcc32de0c63aa762b3&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e5c9e1c9c7da81211d6691b598f3d39407741665fd0bf1b75979df4489a97aea16aabdce2a744635d1801164093ecc2c986169e2529f74fee

한참을 엎어져서 고통스러워했고 일어나서 벤치갈때도 가까이 와서 들여다보지도 않음

고의성 없었다쳐도 동업자정신 좆도없는 건 맞음
이정도 킬은 지 기준엔 들여다볼 수준도 안 되나봄

지보다 어린 양홍석이 아니고 이정현이었다면 저지랄은 못했을듯 
허웅 시즌아웃 시켰을땐 얼굴 허옇게 질렸더만

추천 비추천

227

고정닉 12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31]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83541 166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63/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51045 364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52]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244917 49
공지 농구 갤러리 이용 안내 [194] 운영자 05.02.19 74160 41
6024317 남자가 80대라도 정정한 경우가 있냐? ㅁㅁ(39.7) 01:23 9 0
6024316 코비 BQ KBL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 0
6024315 박지원 동생도 여농에서 슛이 딱히 좋진 않네 ㅇㅇ(211.200) 01:18 19 0
6024314 개그는 모틀리랑 심스 로갔으면 ㅇㅇ(223.62) 01:17 27 0
6024312 허훈이 먼놈의 포가야 정통센터랑 안맞아 [1] 하김올라준일(110.47) 01:10 38 0
6024311 모트리 수비 [2] KBL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86 0
6024310 개그 vs 키티 vs 삼성 싸움이냐 [3] ㅇㅇ(211.41) 01:06 72 2
6024309 뭉쏜 잼있겠네ㅋㅋ ㅇㅇ(117.111) 01:04 27 0
6024308 농갤 뭐냐 존나어이없네 ㅋㅋㅋㅋ 박철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68 7
6024307 김낙현 올시즌 KBL 첫 3점 100개 달성 ㅇㅇ(39.7) 00:58 55 2
6024306 홍석이도 mvp 가능성 보이네 [1] ㅋㅋ(175.214) 00:55 76 1
6024305 자레드 설린저 KBL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73 0
6024304 허훈 득점 5위 미쳤다 ㅋㅋ(175.214) 00:53 67 7
6024303 알렉산더 11분뛰고 리바 7개나 잡네 ㅋㅋ(175.214) 00:49 35 0
6024302 올시즌 주관적인 퍼스트팀/세컨팀 [6] 성일쿤의코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163 2
6024301 KT 응원팀은 아니지만 이건만은 ㅇㅈ한다. [4] ㅇㅇ(61.102) 00:45 158 15
6024300 다음주 뭉쏜 코삼부자 목소리 똑같아서 웃길듯 [2] ㅇㅇ(175.204) 00:39 110 4
6024299 허훈도 브악새랑 뛸땐 2번처럼 움직여줘야지 [1] 부산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62 0
6024298 브라운 - 허훈은 안맞는 조합임 [6] ㅋㅋ(175.214) 00:36 153 4
6024296 진격의 인천전자랜드(전원주파핵심팀kcc를 때려눕힌 캡틴양희종을 주의하라) [2] daewoo zeus(61.75) 00:35 49 6
6024295 ㄹㅇ 오늘 디비가 장판 개쳐바를거같음 ㅇㅇ(125.187) 00:33 26 0
6024294 박지원도 출전시간 많이 주면 잘할듯 [1] ㅇㅇ(223.54) 00:27 58 3
6024293 부산KT 직관 질문 [4] ㅇㅇ(106.101) 00:27 101 1
6024292 모틀리 좋은데..잘좀써봐 개그야 ㅇㅇ(211.36) 00:26 22 0
6024291 이관희줄바엔 승리로이끄는 김시래주겠다 ㅇㅇ(211.36) 00:22 48 4
6024290 베5 가드자리는 허훈 이대성이지 관희야ㅋㅋ ㅇㅇ(211.36) 00:21 43 3
6024289 낙현이 허리 다행히 담인것 같네 [12] 조금더김숙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271 3
6024288 올해 베스트5에 이관희 들어갈 거 같은데 [3] ㅇㅇ(117.111) 00:18 104 1
6024287 Kcc 존슨 쓰는중?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50 0
6024286 창원lg 최근 fa 영입 [2] ㅇㅇ(118.47) 00:11 127 0
6024285 3.1 픽 이렇게가면 또 먹을듯?.....pick [5]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129 0
6024284 현대 모비스 최근 FA 영입 KBL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24 2
6024283 개티고닉들은 마갤활동안하고 타팀마갤분탕만 ㅋㅋ ㅇㅇ(175.223) 00:05 25 0
6024282 이우석보다 박지원이 더 낫드라....txt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187 2
6024280 뭉쏜 허웅 허훈 언제 나온거임? [1] ㅇㅇ(1.253) 00:00 126 0
6024279 사직에 양홍석 친동생 왔더라 프로 지명 받은거냐?ㅋㅋ [3] ㅇㅇ(121.174) 02.28 187 0
6024278 장기연애 해본놈만 봐 ㅁㅁ(39.7) 02.28 38 0
6024277 kt 잘하냐? [2] ㅇㅇ(117.111) 02.28 63 0
6024276 솔직히 크트 이그브누로 계속 갔으면 훨씬 잘했을거다 [3] ㅇㅇ(119.67) 02.28 112 4
6024275 부산kt야 넌 6강만 가도 조으냐? [6] ㅇㅇ(14.138) 02.28 88 0
6024273 강을준 작탐의 가장 큰 문제점 힉스(14.39) 02.28 105 4
6024272 이번에 우승하면 몹은 2차쓰리핏가능해짐 하김올라준일(110.47) 02.28 115 0
6024271 병신매치 재밋겟네 서똥철강을준 KBL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30 0
6024270 이번시즌 입문한 모비스팬인데 [2] ㅇㅇ(211.114) 02.28 163 2
6024269 근데 브라운이 홍석이 존나 좋아하더라 ㅋㅋㅋㅋ ㅇㅇ(119.67) 02.28 102 1
6024267 이관희 문제점 [1] ㅇㅇ(61.76) 02.28 10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