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승기 밥 먹으면서 이재도 보고 꺼지라 했잖아앱에서 작성

ㅇㅇ(121.177) 2021.05.11 23:38:16
조회 2703 추천 61 댓글 15

전날 김승기 인삼공사 감독과 식사를 했다는 그는 "길게 이야기 안 하시더라. '알아서 해라. 할 만큼 했으니 더 좋은 곳이 있으면 가라'고 하셨다"

추천 비추천

61

고정닉 0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30]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95899 177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59/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52250 371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46]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246010 51
공지 농구 갤러리 이용 안내 [201] 운영자 05.02.19 75285 41
6263874 부산시랑 KT는 똑같다 ㅇㅇ(210.206) 15:03 3 0
6263873 국대 12명 전부다 덩크가능했던적은 한번도 없지? ㅇㅇ(175.223) 15:03 3 0
6263872 박병우 말이야 [1] ㅇㅇ(175.118) 15:00 36 0
6263871 관빡이 쥐천지들 허빡이으악새김선형 다 건드리다가 ㅇㅇ(118.42) 14:58 13 1
6263870 쥐새끼들 강병현 김준일 인스타 개념 좆같네 ㅇㅇ(223.33) 14:58 20 3
6263869 삼구, 짭9, 성일쿤, 폭염, 웅신빼곤 다 엘지네 리자몽(220.118) 14:58 14 0
6263868 오리온은 팬까페있던데 딴팀은 없냐? ㅇㅇ(223.38) 14:57 12 0
6263867 삼성얘기하는거 관줌마 ㅇㅇ(112.157) 14:57 14 3
6263866 농구가 비인기종목인게 실감나네 리자몽(220.118) 14:56 21 0
6263865 창원은 농구밖에 볼 거 없냐? 리자몽(220.118) 14:54 17 1
6263864 이관희 이재도 ㅇㅇ(223.38) 14:53 13 0
6263863 관희빠들 너무 도가 지나치네 ㅇㅇ(210.210) 14:50 23 2
6263862 오늘은 귀요미가 안들어와서 재미가 없다 ㅇㅇ(223.38) 14:49 16 0
6263861 조상현은 슛고자 싫어하는것같아서 그나마 다행 ㅇㅇ(175.223) 14:46 29 0
6263860 트랙터 운전하는 러시아녀 바낙스(115.21) 14:43 51 1
6263859 내일 용병 재계약 다뜨냐 [2] ㅇㅇ(223.38) 14:39 66 0
6263858 이제 김선형보다 이관희가 더 잘하는거같다 [1] ㅇㅇㅇ(223.38) 14:38 43 3
6263857 화요일 가나전 오후8시 봐야지 ㅇㅇ(223.38) 14:37 21 0
6263850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쥐 경기장 [2] ㅇㅇ(125.179) 14:29 81 12
6263849 지금 삼성은 커리가 와서 원맨쇼해도 힘든팀인데 [1] ㅇㅇ(210.210) 14:24 53 2
6263848 삼성이 작정현만 먹어도 6강 보이는데? [4] ㅇㅇ(211.36) 14:22 87 1
6263847 삼성 IF 다 터지면 몇등? [1] ㅇㅇ(211.36) 14:21 37 0
6263846 야 kt없어지면 울산가서 보면되지않음?? [1] ㄴㄷ(106.102) 14:19 35 0
6263845 놀랍게도 농구로 한국국대가 미국국대를 이긴적있음.fact [1] ㅇㅇ(118.235) 14:18 64 1
6263844 lg가 작정현 하윤기로 고민 왜 함? [4] ㅇㅇ(118.235) 14:18 138 10
6263843 형들 농구영상만드려는데 동영상 편집 쉬워? [1] ㅇㅇ(223.39) 14:12 50 0
6263842 kt 지역팬들 존나 화났네 ㅇㅇ(59.11) 14:01 165 0
6263840 경상도 사람들 사투리 써도 글쓸때는 ㅇㅇ(39.7) 13:57 35 0
6263837 방송국 틀딱pd 새끼들 농구예능에서 마지막승부 주제가 금지시켜야됌 ㅇㅇ(180.66) 13:54 60 1
6263836 키크고이쁜데 35세에도 싱글인여자들은 왜그럼? 좋은남자 많이대시했었을텐데 ㅁㅁ(39.7) 13:53 34 0
6263835 짝녀 심리좀 [2] ㅁㅁ(39.7) 13:46 39 0
6263834 오늘따라 드러운글 올리는 새끼들 ㅈㄴ많네 8_8(223.38) 13:45 22 0
6263833 DB유튜브 진짜 대단하네 [5] ㅇㅇ(59.11) 13:43 367 14
6263832 딥마갤은 개병신들만 있음 허웅갤러리임ㅅㅂ [5] 00(175.206) 13:42 149 1
6263831 허웅 훈련끝나고 하는 루틴 [2] ㅇㅇ(223.39) 13:38 332 4
6263830 비번 0000으로 해놨더니 바로 글삭 당하네ㅅㅂ [2] 8_8(223.38) 13:32 58 1
6263829 흰색 백바지입었는데 [4] ㅇㅇ(223.62) 13:32 92 2
6263828 쥐튜브보니까 ㄹㅇ 분위기좋네 조성원 ㄷㄷㄷㄷㄷㄷㄷ ㅇㅇ(147.135) 13:31 76 7
6263826 오늘 방구냄새에서 총각김치 냄새가 나냐 [7] ㅇㅇ(39.7) 13:23 85 5
6263825 여기서 가운데 흰색옷 누구야? [5] ㅇㅇ(106.102) 13:23 200 1
6263819 강병현까지 샐러드 전파당함 ㄷ [5] ㅇㅇ(125.135) 13:17 358 28
6263818 자 남편들도 접시를 깨자 접시 깬다고 세상이 깨어지나 ㅇㅇ(39.7) 13:15 31 0
6263817 창원 농갤화력 개쩔어진 비결이 뭐냐 ㅇㅇ(211.246) 13:15 49 0
6263816 얼굴로만 봤을때 공부잘할것 같은 감독순위 [4] ㅇㅇ(223.38) 13:15 108 2
6263815 자밀 워니 재계약 결국할듯 ㅇㅇ(125.135) 13:15 74 0
6263814 개념글 좀 역겹네 듀란트(223.38) 13:12 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