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소닉붐이나 허훈은 아봉 하는게 최선책임모바일에서 작성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2 19:43:15
조회 187 추천 4 댓글 1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df0be6b7799f84c56c5605953dc8a8f8cb6f4a2ba667da544dbfd2eb0373ad46dff93d0bfac4ea36b63503bd9972edfca313567b4fd916d



허훈은 꾀병인지 진짜아픈건지 확인해줄 이유도 없고
크트도 그냥 가만히 있으면됨
사과하거나 양해구하는순간 좆병신낙인 찍힘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임
농구뿐 아니라 지금 우리나라가 그럼ㅋㅋ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30]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95907 177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59/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52251 371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46]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246012 51
공지 농구 갤러리 이용 안내 [201] 운영자 05.02.19 75286 41
6263939 김준일때문에 지금 퇴근하고 리프레쉬가는중 쥐원상(106.102) 17:15 7 1
6263938 제이슨 윌리엄스같은 스타일은 한국엔 못나오겠지? [1] 떤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23 0
6263937 근데씨발 ㅋㅋ 우리 화력원래이렇게좋앗음? 쥐원상(106.102) 17:10 24 0
6263936 대한검도 미니갤러리 신설했습니다. [1] 대한검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25 0
6263935 여자가 168키에 56키로면 어떤거냐? ㅁㅁ(39.7) 16:59 19 0
6263934 관줌마고 쥐빠고 다 빼고 중립으로 내년 쥐성적 투표좀 [8] ㅇㅇ(223.39) 16:55 90 20
6263933 웅이 유니폼 [13] 릭달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393 3
6263932 쥐빠들은 조석두 기대하네 ㅋㅋㅋㅋ ㅇㅇ(223.38) 16:35 29 0
6263929 좃나 그만 징징데~ 씨;바~ 인구 2등 그저 그거 하나 자랑거리~ [2] 호이호이 부산 병신!!!(115.92) 16:31 40 4
6263928 대구 가스공사 체육관 수성아레나 확정!!! ㅇㅇ(218.157) 16:29 121 0
6263927 대구 가스공사 치어리더 영입 후보 예상 ㅇㅇ(218.157) 16:27 91 2
6263926 유니폼도 뭔 생리대같이 만들어놓고 [4] ㅇㅇ(203.226) 16:26 172 3
6263925 알바공뇌피셜재밌어 ㅇㅇ(223.38) 16:25 78 0
6263924 수원kt소닉붐 치어리더 확정입니다^^ ㅇㅇ(218.157) 16:25 75 0
6263923 자렐마틴 그다지 기대 안 되는데? [1] ㅁㄴ(220.90) 16:24 74 3
6263922 허웅 친필싸인 스페셜 에디션 유니폼 [6] 웅신(223.39) 16:24 243 3
6263921 알바공 썰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ㅇㅇ(223.39) 16:21 164 0
6263920 이재도 이관희 김준일 자렐마틴 판타스틱4 ㄷㄷㄷㄷㄷ ㅇㅇ(1.220) 16:21 64 0
6263919 잠실 워니 재계약 ㅇㅇ(125.135) 16:20 68 1
6263918 그래서 이거 얼마에 파는데 [5] ㅇㅇ(211.36) 16:20 122 0
6263917 자렐 마틴 한국 오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16:20 78 0
6263916 쥐렐 마틴 ㄷㄷㄷㄷㄷㄷ 쥐 우승 확정 ㄷㄷㄷㄷㄷ ㅇㅇ(1.220) 16:19 68 2
6263915 수원KT소닉붐 시투자 1호 예상 부탁드립니다. [3] ㅇㅇ(218.157) 16:19 65 0
6263914 자렐 마틴 한국 오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16:19 56 0
6263913 시발 워니 어떻게 되냐고 ㅇㅇ(223.39) 16:16 21 0
6263912 그래서 워니 재계약 여부 오늘 결정한다며 ㅋㅋㅋ ㅇㅇ(223.39) 16:16 28 2
6263911 허웅 유니폼 스페셜에디션 [7] ㅇㅇ(125.179) 16:15 213 4
6263909 난 23살 군필 여고생 농린이(211.203) 16:13 42 0
6263908 강병현 샐러드 전파당한것까지 알아야 되는 ㅇㅇ(223.38) 16:12 42 0
6263907 여기 쥐마갤이야 ? 웅신=장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 43 5
6263906 쥐 유일한 업적 [8] ㅇㅇ(118.42) 16:07 88 12
6263905 목마른 농잘알들이 모여 목 축이는 곳... [5] 성일쿤의코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55 2
6263904 쥐는 마갤파서 꺼져라 좀 ㅇㅇ(180.81) 16:05 34 2
6263903 쥐 업적 알려준다 [5] ㅇㅇ(118.39) 16:03 114 26
6263902 임지호씨도 코로나 백신맞고 죽은거 아니냐? 질병도 없었다는데 y(175.223) 16:02 66 0
6263901 저런 샐러드집 서울 울동네 창업하면 대박날듯 ㅇㅇ(121.133) 16:01 31 0
6263900 이때까지 갤점령한 팬덤보면 ㅇㅇ(117.111) 16:00 40 3
6263899 근데 쥐빠들 웃긴게ㅋㅋㅋㅋㅋ [5] 8_8(223.38) 15:53 114 18
6263898 쥐팬들 전부 샐러드집 가겠네 ㅇㅇ(118.235) 15:49 49 11
6263897 샐러드집 싱글벙글 ㅋㅋㅋㅋㅋ [9] ㅇㅇ(220.84) 15:48 151 26
6263896 본인이 쥐팬이다 개추 누르고 가라 [1] ㅇㅇ(118.235) 15:46 32 3
6263895 라렌 크트행 ㅇㅇ(223.62) 15:46 90 0
6263894 쥐들 이응사못지않네 [3] ㅇㅇ(210.210) 15:45 71 13
6263893 근데 여기 쥐갤이냐 ㅋㅋㅋㅋㅋ [9] ㅇㅇ(223.39) 15:38 104 29
6263892 국대 경기 언제 있어? [2] ㅇㅇ(39.7) 15:38 59 0
6263891 [해외언론피셜]전주KCC, NBA출신 다미안 존스 영입 [3] ㅇㅇ(220.74) 15:37 32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