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허빡이 아줌마들아 ㅋㅋㅋ

ㅇㅇ(49.142) 2021.05.15 09:09:11
조회 685 추천 42 댓글 12

농알못 인증하면서 처빨아댈때부터 예상은했지만

이정도 무식한년 집단일줄 몰랐다

김치년들 빠 수준은 이미 예전부터 알고있었지만 그건 대부분10대 애들인데

이제는 아줌마들 ㅋㅋㅋㅋ 환장하네

결혼한 아줌마들은 밥이나 처하시고요

결혼못한 노처녀들은 주름 관리나 하세요 여자 30대가 무슨 아가씨인줄 착각하나본데

와꾸보고 판단하세요 이모들 ㅋㅋㅋ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2

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30]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96175 177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59/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52289 371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46]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246049 51
공지 농구 갤러리 이용 안내 [201] 운영자 05.02.19 75335 41
6273638 방탄도 전자보다 후자가 더 인기많다... [2] ㅇㅇ(125.178) 15:27 13 0
6273637 근데 농구선수들이 유독 잘생긴 애들이 많지 않냐? [1] ㅇㅇ(58.227) 15:26 9 0
6273636 이승준vs여준석vs강뱅 [2] ㅇㅇ(223.38) 15:26 16 0
6273635 본인 현직 여잔데 이상민보다 이승준이 더 잘생김ㅇㅇ [5] 농린이(211.203) 15:25 24 0
6273634 몹농구씹노잼 서명진 닮음 [5] ㅇㅇ(223.38) 15:23 26 2
6273633 누차 말하지만 우리가 보는 거랑 여자들 눈은 다름 [14] 몹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106 1
6273632 이승준 이동준 존나 닮았는데 묘하게 이승준이 미모로 압살함 [6] ㅇㅇ(125.178) 15:21 41 2
6273631 여준석 마갤 [2] ㅇㅇ(223.33) 15:19 47 0
6273630 크블 와꾸 best 5 알려준다 [5] ㅇㅇ(223.38) 15:19 61 3
6273629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5:18 7 0
6273628 안녕하세요 방금 자지털 싹다 밀고온 정상조입니다 ㅇㅇ(39.7) 15:17 12 0
6273627 남친 말 의미좀 ㅁㅁ(39.7) 15:16 12 0
6273626 와꾸로 크블 올타임 No.1은 얘아니냐? [2] ㅇㅇ(223.38) 15:16 64 1
6273625 농갤에서는 김쯔위 정도가 [9] ㅇㅇ(223.39) 15:13 85 0
6273624 맞선남새끼가 일주일에 한번만 연락하는데 왜그런거죠? [1] ㅁㅁ(39.7) 15:10 17 0
6273623 진지하게 허웅이 잘생긴 거냐? [10] ㅇㅇ(125.178) 15:07 199 5
6273622 혹시 집에 그랑죠 비디오 갖고있는사람 ㅇㅇ(223.38) 15:06 13 0
6273620 우리나라 국대랑 23세 이하랑 하면 누가 이기냐? [5] 몹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9 90 0
6273619 대구 가스공사 새용병 계약.gisa ㅇㅇ(223.38) 14:56 195 6
6273618 38살 라건아랑 23살 이현중이 드랩에 나오면 누구뽑냐 [9] 몹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149 0
6273617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53 14 0
6273616 선상혁 올해 나올것같음? [1] ㅇㅇ(175.223) 14:52 44 0
6273615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52 9 0
6273614 인도네시아 상대로 양학했다고 황금세대 운운하는건 뭐냐 ㅇㅇ(223.54) 14:51 22 3
6273613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51 7 0
6273612 장재석 내놓으라고 모비스 씨발람들아 [1] 옹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1 54 0
6273611 왜자꾸 필리핀 대딩거리면서 4군이라하냐ㅋㅋ [5] 에버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1 106 3
6273610 개구리새끼는 좀 닥치고 있어라 [2] 옹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25 0
6273609 안녕 [8] 웅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49 0
6273608 kt 필요한 포지션 [2] 00(211.252) 14:48 60 0
6273607 송교창, 허훈 국내용이라고하면 [1] ㅇㅇ(118.235) 14:48 102 3
6273606 그동안 몹팬 코스프레했는데 꼬우냐? [2] 옹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33 1
6273605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47 8 0
6273604 이현중 크블온다고 하면 드래프트하는거?? [2] ㅇㅇ(223.38) 14:46 74 0
6273603 얼굴도 잘생기고 농구도 잘하는 [4] 삼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86 0
6273602 쥐 먼가 1옵대충데려왓고 2옵 거물급데려올듯 [5] 킹재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78 2
6273601 뭔가 LG팬들이 있어보임 농잘알 느낌 [2] ㅇㅇ(221.152) 14:39 82 2
6273600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1] ㅇㅇ(211.36) 14:37 20 0
6273599 6월 18일 KBO 5경기 국내야구 분석 프리뷰 픽스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6 14 0
6273598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36 8 0
6273597 전창진이랑 강동희 복귀시켜주는 kcc가 쓰레기 구단임 ㅇㅇ(211.36) 14:34 9 0
6273596 숀롱 일본행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8) 14:33 107 0
6273594 이현중 여준석 이정현이 가지말아야할 팀 [1] ㅇㅇ(223.62) 14:32 110 1
6273593 이현중이 김민구 아마때보다 잘하는거냐? [2] ㅇㅇ(58.120) 14:31 91 0
6273591 이현중 슛폼이 해남 신준섭이랑 비슷하네 [1] ㅎㅇ(175.223) 14:29 71 1
6273589 모비스는 어떤곳이냐? [4] ㅇㅇ(223.39) 14:27 9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