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스브스 스포츠 해설 누구야???앱에서 작성

ㅇㅇ(59.151) 2021.07.30 01:21:55
조회 90 추천 0 댓글 0

박수교는 아닌거 같은데
목소리가 익숙한데  누군지 생각이 안나노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33]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101791 178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60/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53032 373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45]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246739 51
공지 농구 갤러리 이용 안내 [199] 운영자 05.02.19 76190 44
6376362 박지원 성장 어트게 생각하냐?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4 0
6376361 미국 고딩2학년올스타팀vs한국국대 ㅇㅇ(211.243) 18:30 8 0
6376360 김준환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3] 돌머리상범(39.124) 18:29 31 0
6376359 배구보면 통증 심하게 호소할수록 오히려 빨리 돌아오던데 [2] ㅇㅇ(39.7) 18:25 94 0
6376358 갈매기가 kbl오면 [1] ㅇㅇ(211.243) 18:25 39 0
6376357 괜찮다면 나와요~~ 우리의 사랑이 뜨겁던~~~ 삼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10 0
6376356 팀별 신인픽 예상 [11] ㅇㅇ(1.225) 18:23 105 1
6376355 허웅발목 때는 얼마나 쉼? [1] ○○(180.64) 18:23 110 0
6376354 박지원 vs 오재현 [2] ㅇㅇ(211.246) 18:23 69 4
6376353 돌아가는 꼴을 보니 킅 작정현 뽑고 ㅇㅇ(223.38) 18:21 65 3
6376352 이원석을 야인들이 존나 빠는이유들 [7]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84 2
6376351 농구바지 살건데 키183이야 XL랑 2XL 둘중 사이즈 머로살까?? [2] ㅇㅇ(115.86) 18:20 23 0
6376349 허훈 부상은 최소 4주 길면 8주본다 [3] ㅇㅇ(112.161) 18:17 209 2
6376348 라건아랑 허훈 대화 내용 [1] ㅇㅇ(39.7) 18:15 275 8
6376347 최창진 장판 주고 ㅇㅇ(121.145) 18:15 46 0
6376346 y << 이놈이 장판빠 평균 ㅇㅇ(223.38) 18:15 31 4
6376345 썬더스에서 빼오고싶은 사람들중 차민석은 3위임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56 0
6376344 시즌예상순위 [1] ㅁㅁ(221.143) 18:13 68 2
6376343 라렌 점점 몸 올라 오는 거 같던데???? [1] ㅇㅇ(175.209) 18:12 123 4
6376342 내가 농갤에서 착한척 하거나 좆목질안하는이유 [4]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97 2
6376341 예전에 꼴데 정훈이 펜스에 부딪혀서 의식을 잃을뻔한적 있음 [1] ㅇㅇ(211.215) 18:09 86 3
6376340 오늘 박지원은 ㄹㅇ다시봤다 [6] 준일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 275 7
6376339 라건아가 허훈 아프지 말라고 인스타 올렸는데 [2] ㅇㅇ(39.124) 18:05 340 13
6376338 난 오늘 허훈 아파할때 환하게 웃던 준영 지원을 잊을수가 없다 [6] ㅇㅇ(223.39) 18:05 399 17
6376337 허훈 지금 인스타 좋아요 누르고 있다는데? [9] ㅇㅇ(211.36) 18:03 439 4
6376336 신인 빅3 등번호.txt 바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90 0
6376335 허훈팬 : 붐붐이 / 크트팬 : 킅슬람 이거네 [2] ㅇㅇ(223.39) 18:03 151 5
6376334 오늘 연경 제일 충격적인 장면.jpg [2] ㅇㅇ(180.229) 18:02 415 14
6376333 이제 장훈 소리 들어가겠네 ㅇㅇ(223.38) 18:01 115 4
6376332 허훈 부상 심각함? [2] ㅇㅇ(223.38) 18:00 230 0
6376331 킅슬람 고닉도 문제지만 유동벌레새끼들도 똑같음 ㅋㅋㅋㅋㅋ [2] ㅇㅇ(223.39) 18:00 95 6
6376330 허훈 3~4주 예상한다 ㅇㅇ(180.70) 17:59 76 0
6376329 붐붐이들이 빡돌았노 [1] ㅇㅇ(180.66) 17:58 115 2
6376328 킅슬람들는 이딴소리하는데 [2] ㅇㅇ(39.7) 17:56 119 4
6376327 KT 2라운드에서는 무조건 가드 뽑겠네 [24] ㅇㅇ(175.209) 17:54 238 0
6376326 허훈 비시즌에 훈련 열심히 안하고 예능 나들이 할때부터 알아봤다 [7] y(175.223) 17:53 264 3
6376325 킅슬람은 유동도 존나 병신임ㅋㅋㅋㅋㅋㅋ [2] ㅇㅇ(223.39) 17:52 76 4
6376324 허줌마들 혼자 쉐도우 복싱하고 있노ㅋㅋ [2] ㅇㅇ(39.7) 17:51 114 3
6376323 킅슬람 클라스 어디 안가지 시발ㅋㅋㅋㅋㅋ [1] ㅇㅇ(223.39) 17:51 89 7
6376322 허훈 부상 대충 몇주 정도 보나? [2] ㅇㅇ(175.209) 17:51 252 0
6376321 고닉 반고닉 크트빠들 라인업 화려하긴 하네ㅋㅋㅋㅋㅋㅋ ㅇㅇ(14.46) 17:51 56 0
6376320 킅슬람들 김현민 목부상일때도 존나 좋아했는데 ㅇㅇ(39.7) 17:50 66 5
6376319 병신들 지들선수 다쳤는데 [3] ㅇㅇ(223.39) 17:49 163 3
6376318 왠 장애인 한마리가 설치네ㅋㅋㅋ [3] ㅇㅇ(223.39) 17:48 126 6
6376317 허훈 부상 3주면 이정현으로 유턴 가능하냐???? [4] ㅇㅇ(106.102) 17:47 232 1
6376316 무관팀팬들은 한결같이 저능아들만 있노 [2] ㅇㅇ(118.235) 17:47 91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