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ㄱ전적평가좀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4.03 17:58:52
조회 606 추천 0 댓글 1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배틀그라운드 갤러리 정보글 모음 [18] BN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8 121008 36
공지 배틀그라운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2] 운영자 17.05.29 65453 17
공지 배틀그라운드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22] 운영자 17.05.29 85125 88
1262394 배그만 키면 이어폰에서 지지직 소리나는데 원인이나 해결법 아는사람? ㅇㅇ(211.58) 21:52 4 0
1262393 지금 아케이드 ㅈ버그 나만걸림? ㅇㅇ(223.38) 21:05 32 0
1262392 얘들아 스팀 비밀번호 어떻게 만들어야 하냐 ㅇㅇ(180.92) 20:58 15 0
1262391 뉴비 요즘 치킨오지게먹는중 ㅋㅋ 김삿갓(119.204) 20:48 20 0
1262390 배그 시작하려는데 글픽카드 뭐사야 상옵 100프레임 땡김? ㅇㅇ(211.186) 20:17 29 0
1262389 옛날에는 전세계적으로 상남자가 많았었나보네 [1] ㅇㅇ(61.82) 19:19 45 0
1262388 요즘 배그 못해먹겠어서 섀아하는데 [1] ㅇㅇ(223.39) 19:14 48 0
1262387 배그 거의 얼리엑세스랑 초창기에만 하다 지금 해볼라는데 시스템 ㅈㄴ 바뀐 [2] ㅇㅇ(211.58) 19:00 42 0
1262386 영화팀에서 모바일 배그 고수 (여중생-여고생)을 구하고 있습니다. 한예종(59.11) 18:52 39 0
1262384 이거 줌버그야??? 가끔 이러던데 짜증남 ㅇㅇ(1.233) 18:24 42 0
1262383 배그 양학에 대한 비제이들 생각 [5] ㅇㅇ(223.38) 18:02 83 0
1262382 마이크 안쓸거면 랜스쿼드 돌리지 말던가 [1] ㅇㅇ(61.82) 17:15 69 0
1262381 배그 견적 풀옵으로 맞출 필요 있음? [1] ㅇㅇ(121.129) 16:56 53 0
1262380 저격당해도 싸다 하나도 안불쌍해 ㅇㅇ(203.226) 15:00 94 0
1262379 아니 근데 저격좀 당할수도 있지 ㅋㅋ ㅇㅇ(110.70) 14:37 97 0
1262378 방송 잘 하고있는 뜨뜨 저격하고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현퀴모기 고급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2 158 1
1262377 i5 7500 / gtx 1660 super / ddr4 16g 인데 [2] dd(125.129) 12:54 96 0
1262375 이 게임 그래픽 다운그레이드됨?? flappy1bi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99 0
1262374 배그안해봤는데 겜 루즈하게가면 얼마나걸림 [2] 테리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9 162 0
1262373 봇 어케만나냐 [1] ㅇㅇ(118.235) 08:25 128 0
1262372 오똔데 [1] 룩딸러(121.182) 07:28 146 0
1262371 스팀배그 진돗개1 발령 ㅇㅇ(116.45) 05:55 179 1
1262370 좆병신게임 매판핵있네씨발 동아(112.148) 05:39 136 0
1262369 배그 처음 시작 할때 잘하는법 (211.246) 05:31 148 0
1262368 배그 정지 안당하고 오래하는 Tip [1] ㅇㅇ(116.45) 05:29 206 1
1262366 배그하는 형님들 사실인가요? [3] ㅇㅇ(58.226) 05:21 224 1
1262365 배틀그라운드 영상추천하나박음 [1] 김삿갓(119.204) 02:19 163 2
1262364 이 겜은 1000시간까진 입문자임 데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82 0
1262363 뭐고 배그 안한지 2년 됐는데 일겜에 봇이 생김? [1] ㅇㅇ(218.150) 00:48 216 0
1262362 님들 이정도면 배그돌리는데지장없음? [4] ㅇㅇ(1.239) 00:30 205 0
1262361 아 랜쿼드 ㄹㅇ 개미친놈처럼 뒤에 쳐박혀 있는 새끼들 이해안가노 ㅇㅇ(222.117) 00:20 176 0
1262360 이겜은 그냥 핵을 못막나보네 ㅇㅇ(175.223) 06.01 188 0
1262359 요즘 핵쟁이들 특 ㅈㄱㄴㅇ(61.82) 06.01 220 0
1262358 팀데스매치 핵이 너무 많아서 못해먹겠네 ㅇㅇ(219.241) 06.01 186 0
1262357 망겜은 망갬 이유가있다 [1] ㅇㅇ(39.7) 06.01 241 0
1262356 esp쓰면서 잘하는척 종나역겹노 [1] ㅇㅇ(39.7) 06.01 251 1
1262355 나 120판넘게했는데 왜 봇이항상 80명이넘냐 ㅇㅇ(106.101) 06.01 215 0
1262354 새벽 카배 카라킨/사녹에도 봇 많이나옴?? [1] ㅇㅇ(118.35) 06.01 214 0
1262353 경쟁전 매칭 무슨시스템임? [2] ㅇㅇ(39.119) 06.01 227 2
1262352 움프가 머가좋다는건지 모르겄네 [5] 51535(211.252) 06.01 269 1
1262351 아ㅋㅋ 악질스토킹정지는 도대체 모냐ㅋㅋ [1] ㅇㅇ(106.101) 06.01 285 1
1262348 비제이 저격 스토킹으로 30일 정지를 줫다는데 [8] 50(218.158) 06.01 421 1
1262347 카배 무료일때 [1] ㅇㅇ(125.128) 06.01 278 0
1262345 배그에서 얻으면 남한테양보안하고싶은총 머있? [6] ㅇㅇ(211.109) 06.01 294 0
1262344 경쟁전 쉽네요 dd(116.38) 06.01 248 0
1262342 스크스는 장점이뭐임? [4] 고등어가슴만지고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324 0
1262341 어제 스팀배그사서 첨해봤는데 재능있냐? [5] ㅈ12ㄱe(110.70) 06.01 38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