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위치로 약코하는 새끼들은 머갈통 다 깨부셔야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11.20 02:41:02
조회 118 추천 8 댓글 0
							

시발련들 약코좀 적당히
위자치 위자치 거리니 지들이 무슨 위자드보다 한단계밖에 차이 안나는줄 아나본데 위치 저번패치로 씹버프 받아서 약코 할래야 할수가 없다
이번대회 위치가 다 씹어먹는거 보고 깨달은게 없냐
위치로 지랄병 떠는 새끼들은 손가락이 세개 밖에 없을때 가능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22] 운영자 14.12.18 532379 69
1651682 뜨끈한 철갑장포 한사바리 ㅇㅇ(223.38) 08:00 2 0
1651681 이클립스 도게자 [1] ㅇㅇ(175.223) 07:59 13 1
1651680 차시도가 맞는말 하나는 했네 ㅇㅇ(117.111) 07:54 28 0
1651679 현시점 가장 상향이 필요한 캐릭터...txt [4] Euni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4 48 0
1651678 근데 요즘엔 보호위치 여론몰이 안당하냐 [1] ㅇㅇ(125.187) 07:51 26 0
1651677 밥먹을라고 밥통열었는데 [5] ㅇㅈ(121.189) 07:51 41 0
1651676 의상 사서 크론트하는애들은 의상 어케사는거? [4] ㅇㅇ(223.39) 07:49 37 0
1651675 전렝이 아처보다 사냥 몇배는 좋지 ㅇㅇ [1] ㅇㅇ(223.39) 07:47 25 0
1651674 RPG는 칼침안맞았으면 된거지 [1] Euni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5 36 0
1651673 제가 까는 똥휴지는 좆우디 하나입니다 ㅇㅇ [1] 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1 46 0
1651672 아처전승 내줄거면 이렇게 내줬으면 좋겠음 [6] Euni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71 0
1651671 근데 스트리머가 피곤하긴해 [3] ㅇㅇ(175.223) 07:30 116 0
1651670 흉살 과모립 [1] ㅇㅇ(175.223) 07:28 83 0
1651668 날씨가 꿀꿀하내 호2호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32 0
1651667 스트리머 막피 요약 정정 밑에거 틀림 [7] ㅇㅇ(110.70) 07:24 138 0
1651666 (좆방충주의) 흉살 차시도 요약.TXT [5] ㅇㅇ(107.170) 07:19 179 2
1651665 강해지고십다 호2호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7 1
1651664 후.. 새벽에 양만 캣다 [2] 노노앨(221.158) 07:17 77 0
1651663 여인과 밤에 연락하면 미련이고 오후에 연락하면 관심이며 [1] ㅇㅇ(203.149) 07:14 47 1
1651662 아처 전승나옴? [1] 안녕하시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35 0
1651661 모험일지하다가 귄트에 막힘 [2] ㅇㅇ(118.36) 07:08 43 0
1651660 전랭 아처 둘다 키워본사람 있냐 [6] 조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65 0
1651659 스트리머 막피 요약 [13] ㅇㅇ(180.83) 07:04 186 0
1651658 나만운업서 [9] 회피엔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62 1
1651657 연금 씨발... 아무 생각없이 오일만들다가 소름돋음 게임글없는중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9 45 0
1651656 집가는중 ㅋㅋㅋ [2] 안녕하시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56 0
1651655 샤이랑 전렝 비교하면 어떤게 히스 더 빨리도냐 ㅇㅇ(121.141) 06:54 14 0
1651654 쿠노 전승 사냥만 하는 입장에서는 나뿌지않은거같아 [2] 바이디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59 0
1651652 조만간 진귀샤카투 할거같지않냐? ㅇㅇ;; [1] davic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54 0
1651651 님도라 늒네 말샀는데 잘산거마자용? [2] ㅇㅇ(14.42) 06:15 84 0
1651650 줌찢없으면 뭘로 파밍해야되냐? 12312(211.40) 06:13 30 0
1651649 쿠툼 228공 56렙 전승렝거 사냥터 어디? [1] ㄱㅅ(175.206) 06:09 40 0
1651647 이거 중요한 분기야? 뭐해야대 [4]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7 137 0
1651646 고인물이 뉴비스트리머 족치는거 역겹네 [9] 에혀(175.223) 05:47 230 0
1651645 아 이 겜 커맨드로 하는거였냐 [9] ㅇㅇ(27.124) 05:45 127 0
1651644 무사 거점 / 붉전 어떰? [1] ㅇㅇ(39.123) 05:44 42 0
1651643 늒네 포풍렙업중!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4 31 0
1651642 200시간 피방머리(대리) 접속이벤트 pc방 진행합니다.-영기머리- 영기대리(114.207) 05:34 30 0
1651641 매화 전승 스킬트리 아무데도 없네 ㅇㅇ(14.42) 05:30 37 0
1651640 뉴빈데영이겜재밋나영 [1] 귀찮아죽겠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58 0
1651639 530뭐임 ㅅㅂ [2] 버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34 0
1651638 동바실 둠있는데 [5] ㅇㅇ(113.130) 05:14 102 0
1651637 2일차 복커하자마자 스펙업 ㄹㅇ 개빠르게함 버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102 0
1651636 이거 스킬도 가려찍어야대? [4]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6 75 0
1651635 아 암염주괴 달라고 씨발겜이 ㅋㅋ [7] ㅇㅇ(14.6) 04:51 90 0
1651634 늒네 이상한거 받았어 [2]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1 101 0
1651633 갈매기 자낚은 안됨? [1] 77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22 0
1651632 닌자 어떻게 만들어?? 캐릭터생성 목록에 없는데?? [8] ㅇㅇㅇㅇ(100.11) 04:48 87 0
1651631 사냥 티어표같은건없나 [2] ㅗㅕㅛ(49.173) 04:45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