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무역선일때도 대양은 나가는게 좋음??

딸기사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8 14:35:22
조회 144 추천 0 댓글 1
							



대양 나가면 항상 식량 모자라서 중간에 특제로 보급해야되던데


그런거 무시하더라도 매번 갱신할때마다 대양은 나가서 꾸준히 주화 가져오는게 좋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41] 운영자 14.12.18 535622 69
1738686 갤글 보다보니 테섭말고 본섭 보고 너프 후기올리는새끼 있는데? ㅇㅇ(119.203) 06:42 25 0
1738685 병신 같은 겜 씨발 [2] ㅇㅇ(61.79) 06:29 52 0
1738684 아그리스 상줌 별무 한시간 7천개 [4] ㅇㅇ(211.48) 06:18 63 0
1738683 이 새끼들 밸런스 잡을때 원래 ㅇㅇ(110.70) 06:15 28 0
1738682 길퀘 수당수금 하려는데 ㅇㅇ(219.241) 06:12 17 0
1738681 와우에 어제 한달안끈엇으면 검사복귀할텐데 ㅇㅇ(223.62) 05:56 28 0
1738680 너무갑갑해서 새벽다섯시에 동네걷고옴 [7] 특수직업발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124 0
1738679 매화쟌 질문이잇서용 [3] 매화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6 49 0
1738678 요정 오우야 연맹썰 ㄹㅇ임?? ㅇㅇ(223.33) 05:39 51 0
1738677 검사는 사냥터 선택폭이 너무 좁은거같음 [3] ㅇㅇ(221.154) 05:37 87 0
1738676 솔직히 전쿠 너프체감 연막말곤없을듯 ㅋㅋ 1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46 0
1738675 검사 뉴비인데 일꾼 노드 질문 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55 0
1738673 전워 너프 처먹으면 뭐하지 [4] 코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92 0
1738672 소서러가 위자드보댜ㅏ 없나 [2] ㅇㅇ(219.241) 05:14 62 0
1738668 알바개씨발새끼야 [2] 탈주호카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29 0
1738667 초식갤길, 초식길드 타길드 싸움나는 이유 [4] ㅇㅇ(223.38) 05:01 141 2
1738663 앞으로 스펙업 하려면 뭐 해야 좋을까? [1] ㅇㅇ(211.36) 04:58 43 0
1738661 어떻게 줌찢이 모자랄수가 있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2 77 0
1738659 줌찢없을때 뭐해야대냐 [1] ㅇㅇ(49.170) 04:44 47 0
1738657 푸짐이 결국 접어버렸네... [6] ㅇㅇ(14.40) 04:28 213 0
1738656 가뎐 뉴비 좀 알려줘 [4] ㅇㅇ(203.234) 04:27 84 0
1738655 이거 계정값얼마하냐? [9] ㅇㅇ(211.225) 04:19 235 0
1738654 와 첸가의고서 애미터진퀘스트네 씹창놈새끼 [3] ㅇㅇ(223.33) 04:07 78 0
1738653 ㅅㅂ 존나 너무하네 진짜 x 같은 펄없들 [1] ㅇㅇ(121.129) 04:07 120 0
1738651 자이에서 격가 무변하면 후회 많이함? [2] ㅇㅇ(203.232) 03:49 71 0
1738650 복커뉴비)직업 하나만 추천해줘 여캐 [2] 크리스(220.80) 03:43 109 0
1738649 님들아 가문이 머에염? [3] Windfa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2 48 0
1738648 오늘도 살뜰하게 파밍했다.. [3] 백복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1 151 1
1738647 첸가의고서 퀘스트깬애들 진짜대단하다 [3] ㅇㅇ(223.33) 03:41 76 0
1738646 전승은 유검별이랑 동자카랑 사냥 차이 별로 안나네? [10] 펑첸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3 154 0
1738645 뉴비 너무 슬퍼요 [1] 꺼멍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7 112 0
1738644 마을에서 말 조련중 들이박는거 봤음 [2] 1111(121.137) 03:21 79 0
1738642 니네 그거 아냐? 위치 눈알 뒤쪽에 동공달려있다 [3] ㅇㅇ(58.233) 03:12 85 0
1738641 올유셋 마무리 단계인데 위치 귀걸이 뭐가야되냐 [1] ㅇㅇ(14.39) 03:11 97 0
1738640 좆같은 커마 올렸다고 7일정지먹었다 씨발;; [6] ㅇㅇ(58.233) 03:06 305 3
1738639 각발vs각소 승부존 [5] ㅇㅇ(14.34) 03:01 92 0
1738638 아두나이트 타보는게 소원임 [7] ㅇㅇ(223.62) 02:58 114 0
1738637 캐릭터 다 뒤진거임? [3] ㅇㅇ(14.7) 02:56 200 0
1738636 나토는 저지랄인데 아랑포식은 왜이지랄임 [1] welrfw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113 0
1738635 ㄹㅇ 전승미스틱 칠진각 비상각 씹 게이스킬쓰다가 [1] ㅇㅇ(223.62) 02:53 57 0
1738634 소서 멸꿈 다단히트임? [7] ㅇㅇ(211.48) 02:51 75 0
1738633 타수뽕 지리는 캐릭 뭐있음? [9] 뻥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107 0
1738632 아 걍 소서할까 ㅇㅇ(61.78) 02:50 33 0
1738631 칠진각이 몹상대 크리확률 85%임 [3] 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78 0
1738630 100스택줬으니 동 띄워야지 [3] ㅇㅇ(124.61) 02:49 211 0
1738629 유악세 파밍 직업 추천좀 [7] ㅇㅇ(203.234) 02:48 121 0
1738628 각미하다가 전란 하니까 존나 시원시원한데 [1] ㅇㅇ(223.62) 02:46 83 0
1738627 누비 매화쟌 100억 모으기 프로젝트 #1 [27] 매화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211 2
1738626 갤길 뉴비들중에 말대여 필요한애 있음? 서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3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