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니들은 싸워라

EU(212.84) 2020.08.05 06:04:57
조회 99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2a89c2caa0ec0e07282de7753d5794c7b990aa954ef7224d1c3e947a32ddb8a


난 굿이나 보고 크론석이나 먹을란다


어차피 좆빠지게 싸워봤자 크론3, 좀만 치고 빠져도 크론3 똑같잖아. 사회주의가 이래서 망했다니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1] 운영자 14.12.18 545198 74
1936871 원신 개꿀잼이네 ㅋㅋ ㅇㅇ(211.108) 17:33 17 0
1936870 로아가 갓겜인 이유 ㅇㅇ(39.7) 17:33 14 0
1936869 갓나 자업자득 맞는데 불쌍하다 좀 ㅡㅡ ㅇㅇ(39.7) 17:29 37 0
1936868 샤이 맘마통보소ㄷㄷ [3] ㅇㅇ(223.39) 17:29 55 1
1936867 시체 길드에서 시체 모집합니다. [2] 곡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37 0
1936866 갤길중에 항해일퀘 돌아가는데 어디임 ㅇㅇ(112.162) 17:28 15 0
1936865 중범파템재료 4개중 악어비늘이 제일 모으기 힘들다느놈 누구냐 [3] ㅇㅇ(24.84) 17:24 33 0
1936863 mmorpg에서 pvp 템빨 징징대는 애들 장애인같음 [6] ㅇㅇ(183.108) 17:22 72 0
1936862 원신이 욕먹는게 이상한 이유 일번김춘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71 0
1936861 볼하사렁부가 개구리전신임? [6] ㅇㅇ(39.7) 17:17 60 0
1936860 실시간 갓나 근황.jpg [7] 한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192 5
1936859 봉하사령부 직무유기 하노? [1] ㅇㅇ(110.70) 17:11 77 3
1936858 전무로 바실주간퀘 혼자깬 사람있음? [6] 설탕초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41 0
1936857 솔직히 전매 딜은 씹사기지 너프해야된다 [2] ㅇㅇ(211.194) 17:08 63 0
1936856 검은사막 복귀하고픈데 [2] (49.163) 17:05 41 0
1936855 동악세 상한가 패치로 ㄹㅇ 중간층은 더 박살나는중임 [2] ㅇㅇ(223.62) 17:03 104 0
1936854 야숨안해본애들은 원신꼭해바라 [5] ㅇㅇ(222.99) 16:59 105 0
1936853 동악세 가격천장뚫어서 동깍 많아진거같음 [1] ㅇㅇ(211.36) 16:57 91 0
1936852 니네들 뉴스도 안보냐ㅋㅋ [5] ㅇㅇ(223.62) 16:51 152 6
1936851 요즘 스포작 바뀐거 있음? 오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25 0
1936850 공방합 550 넘기기 쉬움? [6] ㅇㅇ(14.52) 16:47 110 0
1936849 근데 님들 개인정보 걱정왜함? [12] ㅇㅇ(118.235) 16:44 126 0
1936848 개인정보 걱정을 왜하냐??ㅋㅋㅋㅋㅋㅋ [5] ㅇㅇ(223.38) 16:43 123 0
1936847 원신 개인정보 때문에 탈퇴하겠다고? [7] ㅇㅇ(211.219) 16:40 230 0
1936846 븅신 장애 길드들 판치는데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87 3
1936845 동녹뚝이 뭐임?? [1] ㄱㅅ(222.104) 16:38 56 0
1936844 원신 개인정보? [3] 바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7 170 0
1936843 옛날 외국인 길드가 머머있었지? [4] ㅇㅇ(223.38) 16:36 109 0
1936842 원신 약관 [4] ㅇㅇ(223.62) 16:36 157 0
1936841 뉴비 요즘 겜 재밋음 ㅇㅇ(223.62) 16:35 28 0
1936840 풀고슴 망한이유 [9]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17 2
1936839 디그다인가 거기도 망함? [4] ㅇㅇ(14.52) 16:34 80 0
1936838 강화가 씨발 안되네 망겜주제에 주제파악 못하고 ㅇㅇㅇ(222.234) 16:34 22 0
1936837 스포 때문에 돌겠다 [6] 오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44 0
1936836 근데풀고슴왜망함?? [1] ㅇㅇ(14.52) 16:32 42 0
1936835 원신하고 느꼇다 [7] ㅇㅇ(211.36) 16:30 127 0
1936834 이 겜 해보고싶은데 [6] ㅇㅇ(59.15) 16:30 69 0
1936833 점진 무게 2피스 파템 10강하면 4단 24개 가능하냐고 [2] ㅇㅇ(121.137) 16:29 33 0
1936832 산 정상에서 소리치면 메아리 치잖아 [6] 칸디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77 0
1936831 허리띠 바실가면데냐? [2] 가아아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8 68 0
1936830 뀨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6 35 1
1936829 주6일 거점하는데 재밌다 ㅋㅋ [14] ㅇㅇ(223.62) 16:25 194 0
1936828 영성뜨는거맞냐 [3] 한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53 0
1936827 매크로 제재하니까 카프 존나 안사진다 [1] ㅇㅇ(211.216) 16:20 68 0
1936826 뉴비 생활로 시작하려는데 좋은 가이드 추천좀 ㅇㅇ(110.70) 16:20 17 0
1936825 점진 무게파템으로 4단 12개 노과적 가능? ㅇㅇ(121.137) 16:17 18 0
1936824 길드는 갈기와함께춤을 [2] 포포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61 1
1936823 원신 존잼 ㅇㅇ(121.187) 16:15 32 0
1936822 이런사람이랑 같이 툰크타 돌고싶다 [3] ㅇㅇ(211.216) 16:14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