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최근들어 많이 접는것같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30) 2020.08.15 02:12:23
조회 83 추천 0 댓글 0

거점길드들 터져나가는건 눈에 보일정도고

내 주변 지인들(620~660따리 중간층)도 꽤 많이 접는중

돈은 있는데 카프랑 가심은 안사지고

가심 퀘스트 직장인은 사실상 불가능에

카프는 안사져서 직접 수급하려면 채집해야됨..

피븝 즐기려고 겜하는건데 퇴근하고 채집이나 하고있으려니까

다들 검자 씨게 온다고 하더라


물론 나는 개백수 검창새끼라 상관없는데

주변 사람들 접는거 보면서 덩달아 나까지 검자가 오네

인생 갈아넣은 게임 망해가는거 안타까워서 징징대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1] 운영자 14.12.18 544842 74
1931750 만샤움 한시간에 카프 몇개먹음? ㅇㅇ(180.230) 19:03 1 0
1931749 떡밥끝남? [1] 코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 2 0
1931748 똥휴지..싫어하면서..자꾸..똥휴지..얘기..회자되는..이유가.. [3] 천풍월도(121.129) 19:02 35 1
1931747 예전엔 쇼넨이나 효석이는 좋게봤는데 [1] ㅇㅇ(223.38) 19:01 25 0
1931746 벌목도끼는 수리가능한게 없나요? [2] ㅇㅇ(211.108) 19:00 12 0
1931745 케리아제 [2] ㅇㅇ(211.216) 19:00 20 0
1931744 고백한다. [6] 압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9 64 4
1931743 이번일에 대한 생각 [1] 너무약해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35 0
1931742 백수검붕이들아 취직부터하자 [3] 닥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39 2
1931741 봉비탓도 존나 웃김 봉비는 무슨 죄임? [3] ㅇㅇ(223.62) 18:57 47 2
1931740 본 스킬 추가로 인해 [1] ㅇㅇ(211.216) 18:57 25 0
1931739 좆그다만 아니었어도 갤길끼린 화목했을텐데 [4] ㅇㅇ(180.230) 18:56 50 5
1931738 기운 600까지 올리는거 쉬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42 0
1931737 밸류같은거말이야 [3] ㅇㅇ(121.138) 18:55 17 0
1931736 알파카있던 로어애들 나랑 조용히 던파만 하는데 [14] 특수직업발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13 0
1931735 니들 그거아냐 ㅋㅋ [2] 야나풀고스민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47 0
1931734 야이 씨발새끼들아 [3] 압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50 2
1931733 떼껄룩은 웃고있다 ㅇㅇ(223.33) 18:52 17 0
1931732 좆수랑 ㅇㅇ(117.111) 18:51 22 0
1931731 똥휴지가 뭐냐 근데? [7] ㅇㅇ(223.39) 18:49 64 0
1931730 항상 계구관련 보면 [4] ㅇㅇ(121.134) 18:49 68 1
1931729 좆같긔 탈갤하겠긔 [3] 라프라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91 0
1931728 죳벤이토게새끼들 개역겹다 ASD(180.66) 18:46 25 0
1931727 사이타마를 모르긴 라프라디 씹련아 [9] 특수직업발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6 150 9
1931726 궁금해진거 [5] 라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30 0
1931725 샤이 시발 이동기 좆같네? [15] ㅇㅇ(175.213) 18:45 67 0
1931724 아 조팔 좆같네 [7] 라프라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101 0
1931723 근데 저 게이새긔 [2] ㅇㅇ(211.216) 18:44 37 0
1931722 매크로 안썼는데 억울하게 정지당했습니다.. ㅇㅇ(211.177) 18:43 54 0
1931721 게이새끼 자긴 아무것도 몰랐다면서 발한짝 빼놨노 [3] ㅇㅇ(117.111) 18:42 68 8
1931720 원래 공성길드들은 대부분 계구 장려하긔? [7] 라프라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114 3
1931719 이겜 최종컨텐츠가머야 [4] 윤디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64 0
1931718 인내는쓰고 [4] 토끼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52 0
1931717 아시발 샤이 좆같은 새끼 [11] ㅇㅇ(175.213) 18:39 123 1
1931716 귀엽다는것은 검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9 16 0
1931715 오늘도 의미없는 하루를 보냈다 ㅇㅇ(211.216) 18:38 11 0
1931714 와사비가 대단한게 아니고 디그다가 비정상인거지 [5] ㅇㅇ(117.111) 18:38 80 3
1931713 지금 로어 계구대첩 진영정리 [4] ㅇㅇ(223.39) 18:38 118 15
1931712 효석이가 배신한 길드이력 ㅇㅇ(211.36) 18:38 38 0
1931711 최효석 검사 접었으니 올리는 짤 [6] 라프라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7 105 10
1931710 1년만에 대체 무슨일이 일어난거냐? ㅜㅜ [1] ㅇㅇ(221.153) 18:36 42 0
1931709 오우야 지금 어디랑 쟁중이노 [3] ㅇㅇ(211.194) 18:36 54 0
1931708 디이스크로이어... [1] 하스바(175.223) 18:35 29 0
1931707 계팔이 새끼들 지들끼리 싸우면 되지 ㅇㅇ(223.38) 18:35 19 0
1931706 교감이 푸짐이 주라고 준 100만원 중간에서 꿀꺽하고 푸짐이 통수침 ㅇㅇ(223.33) 18:35 48 2
1931705 봉비가 똥휴지좆목에서 왕따임? ㅇㅇ(223.39) 18:34 27 0
1931704 롤이나 하실뿐 [2] 너무약해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4 29 0
1931703 똥휴지 새끼들 저러는거보면 ㄹㅇ 와사비가 대단함 [1] ㅇㅇ(110.12) 18:34 37 1
1931701 그니까 길드는 좀 애정있게 있어야지 배신안하고 [13] 특수직업발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12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