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이비용 좆도 안나오는 검갤 거지새끼들 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1.17 17:56:05
조회 165 추천 1 댓글 2

꼬우면 키우라고 템 전이 만들어둬도 지꼴리는거나 쳐하면서 펄어비스 탓하는게

노오오오력은 안하고 나라탓 하는 정치병자 개백수새끼들 보는거같노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제대로 된 해명이 필요한 학폭, 괴롭힘 의혹 제기 스타는? 운영자 21/03/07 - -
공지 [D-1] 신라면 1만 개를 향한 마지막 보플 배틀!! 운영자 21/03/09 - -
이슈 [디시人터뷰] 곽민선 아나운서, 팬들과 같이 즐길 줄 아는 누나 운영자 21/03/05 - -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6] 운영자 14.12.18 550924 74
2033605 사냥캐릭 고민중인데 어렵다 ㅇㅇ(1.247) 18:45 0 0
2033604 안녕하세요 신입 갤길 인사드립니다. [8] 개척자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21 1
2033603 벌써 10년인가 ㅇㅇ(211.38) 18:43 8 0
2033602 붕어 샤이랑 유문하 샤이가 [3] ㅇㅇ(117.111) 18:41 22 2
2033601 떼껄룩 와렁 [6] IAN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40 0
2033600 시즌뉴비가 접는 이유 [4] ㅇㅇ(121.134) 18:38 45 1
2033599 계구는 베이에서함?? ㅇㅇ(118.235) 18:37 16 0
2033598 동죽신 156스택 0.04퍼임 ㅋㅋ [5] 동투로유죽신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81 0
2033597 카프시스템 장점 [1] ㅇㅇ(61.109) 18:35 29 0
2033596 갤주 옷 바꿔입엇다 [16] 개척자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111 1
2033595 검생날로먹고싶다 [1] 혁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44 0
2033594 우편 며칠남았는지 원래 떴었나 [2] ㅇㅇ(39.7) 18:29 38 0
2033593 본인 옛날에 판타지소설 존나 좋아했는데 [1] ㅇㅇ(118.235) 18:29 24 0
2033592 이거 거래소 저격안되네 [5] ㅇㅇ(118.34) 18:28 66 0
2033591 뭔가 길드는 가입하면 좋다는데 [3] o o(5.188) 18:28 41 0
2033590 동카포목이 유오반급이냐? [1] ㅇㅇ(61.109) 18:27 46 0
2033589 뉴비 사냥 영상보니까 꼴리는 직업있는데 [6] ㅇㅇ(59.16) 18:27 55 0
2033588 달력 쿠폰중에 머가 제일 ㅅㅌㅊ냐? [8] ('ㅁ'(C=('_'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57 0
2033587 검사 계구하러는데 질문좀 [5] ㅇㅇ(118.235) 18:26 37 0
2033586 하둠 살아남은 곳 없냐 [3] ㅇㅇ(125.181) 18:21 84 0
2033585 아르샤의 창 결과 [3] ㅇㅇ(59.16) 18:20 96 0
2033584 시즌 바로 이어서 할거같냐? [6] ㅇㅇ(106.101) 18:19 67 0
2033583 칼페온 연회 끝나고 시즌때 유입 ㅈㄴ많지않앗음? [7] 동투로유죽신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113 0
2033582 제발 신캐 무협지풍 도사캐릭으로 내주세요 [10] 민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08 1
2033581 내일 업데이트가 ㅇㅇ(121.134) 18:13 26 0
2033580 와써 형님들 보세요. 뽀로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57 0
2033579 외국에선 검사 개씹 흥겜인데 왜 한국에선 좆망겜이냐 [13] ㅇㅇ(125.132) 18:12 143 0
2033578 나 템빌드 짜줘!! [7] ㅇㅇ(211.36) 18:11 111 1
2033577 페도는 아닌데 [4] ㅇㅇ(114.199) 18:11 32 0
2033576 전란 상향 절실 [15] 마호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03 0
2033575 템빌드 길드에 물어보지 말고 여기다 물어봐 [7] ㅇㅇ(59.16) 18:09 87 0
2033574 그럼 베그랑 그리폰 사서 카프 4단 발라야겠다 [8] 유카프맨(106.101) 18:05 76 0
2033573 이겜 떡상하는법 [1] ㅇㅇ(118.235) 18:05 71 0
2033572 각성할뉴비 용살자사도 되는이유 ㅇㅇ [6] 혁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14 0
2033571 전승노바 상향안하면 세이지함 [1] 바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44 0
2033570 유보스 4단만해도 포건갈만한데 [7] ㅇㅇ(118.235) 18:02 76 0
2033569 뉴빈데 각성 하고싶으면 동살자 사!!! [3] ㅇㅇ(211.36) 18:02 83 0
2033568 가디언하면 피지컬 의미없음 [18]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 104 0
2033567 뭐 드랍율 이벤트함?? [1] ㅇㅇ(223.38) 17:59 48 0
2033566 용살자 쓰는 사람 꽤 있음? [5] ㅇㅇ(39.7) 17:58 65 0
2033565 유4단 박아서 꾸역꾸역 심층 도전 vs 그냥 노래방 돌기 [3] ㅇㅇ(39.7) 17:57 70 0
2033564 어차피 뉴비도 생활병행인데 아쿰이지랄 ㅇㅇ(223.62) 17:57 50 0
2033563 각소콤보 어캐씀? [4] ㅇㅇ(221.157) 17:55 44 0
2033562 길탈하고 딴길드가도 길드 활동량 그대로임? [5] 돔왕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70 0
2033561 유4단 가성비 없었으면 못버텼지 ㅇㅇ(39.7) 17:54 41 0
2033560 2021년 3월 검은사막 갤러리 표준셋팅 [10] ㅇㅇ(118.33) 17:54 159 3
2033559 전격vs각노 [2] ㅇㅇ(118.39) 17:54 43 0
2033558 유4단 사냥터 바뀌는거 맞는데 [2] ㅇㅇ(106.101) 17:54 66 0
2033557 유검각은 어떠냐 [4] ㅇㅇ(39.7) 17:53 5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