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700대에 반지가 동카포면 계정값존나까이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1.17 19:31:36
조회 325 추천 0 댓글 6

카프도 방어구 20단 두개 13단하나

무기동검별 유검별 각무 고단델 20 보조8단임


값많이 후려칠거같으면 지금낀 동검별 따로 저격값 받고 팔고

그돈으로 똥초승 쌍 끼워두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6] 운영자 14.12.18 550497 74
2027440 얘들 귀엽게 겜하네 ㅋㅋ [1] 친엄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28 0
2027439 점심메뉴 띵까점 동투로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0 0
2027438 뉴비시즌에서 하는데 끝나면 폐사당하냐? [3] ㅇㅇ(182.212) 12:17 34 0
2027437 툰그라드 길드 홍보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8 0
2027436 거점 인원제한 두긴해야댐 [2] ㅇㅇ(223.38) 12:14 42 1
2027435 초식/잠수/사냥 위주 유저인데 갤길 들어가면 장점이 있을까?? [3] 모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41 0
2027434 거점 인원제한은 60 80명이 적당한거같음 [3] ㅇㅇ(106.101) 12:08 57 1
2027433 족카가 방송감은 있네 ㅋㅋㅋ [4] ㅇㅇ(223.33) 12:07 67 0
2027432 동쿠툼 vs 벨심 [3] ㅇㅇ(114.199) 12:03 40 0
2027431 전발 vs 전승자이 추천좀 [1] ㅇㅇ(223.39) 12:03 20 0
2027430 아두 키우는중인데 이거 초기화해야되냐 [3] ㅇㅇ(121.133) 11:59 49 0
2027429 오늘 엘텐 뜨는 각인가 ㅁㅁㅁㄴ(175.210) 11:58 14 0
2027428 메이플 아란 키웠는데 비슷한 직업 뭐 있음? [4] ㅇㅇ(39.7) 11:57 68 0
2027427 씨발 생각해보니 다음주면 하둠 너프냐? ㅇㅇ(121.145) 11:51 27 0
2027426 검사랑 검사m이랑 연동됨? [5] ㅇㅇ(220.73) 11:43 72 0
2027425 오또케vs요정 ㅇㅇ(211.195) 11:42 47 0
2027424 근데 당근싫어 갤에 홍보하는 저게 맞나?? [8] ㅇㅇ(39.7) 11:40 179 4
2027423 뉴비는 당연히 폐사할수밖에없음 [11] ㅇㅇ(121.145) 11:31 145 1
2027422 전승캐 유단델vs고단델19단이면 닥후임? [11] ㅇㅇ(218.151) 11:25 79 0
2027420 요정필독 [3] ㅇㅇ(223.33) 11:20 136 1
2027419 620진입은 좀 쉬워야 하는거 아니냐 [6] ㅇㅇ(39.7) 11:19 121 0
2027418 각성 소서 어때?? [3] ㅇㅇ(114.204) 11:18 37 0
2027417 사자새기들 냥냥펀치 은근 아픔 [1] 동투로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96 0
2027416 이번에 시즌 졸업뉴비인데 폐사할꺼같다 [9] ㅇㅇ(39.7) 11:15 135 2
2027415 이해하면 소름돋는 아이템 버프.fire [9] qq(58.235) 11:14 189 1
2027414 요정와줘요 [12] CU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33 2
2027413 시발 동미모 위치 무니엘같은색기 [4] ㅇㅇ(223.38) 11:07 67 0
2027412 그냥 생활메인으로 컨셉바꾸지 [1] ㅇㅇ(223.38) 11:07 71 0
2027411 이가사 나오는 노래뭐임? My Life is Shining Like a [11] ㄷ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77 0
2027410 돔---------왕---------챠★☆★☆★☆★☆★☆ [5] 돔왕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66 7
2027409 누비..캐릭추천좀용 ㅇㅇ(223.39) 11:02 24 0
2027408 좆써는 전부다 칼키고 사냥터뺏는줄알았는데 [2] 앙팡문(221.149) 11:00 127 0
2027407 뉴비 캐릭 추천좀 해주세요 [1] ㅇㅇ(211.185) 11:00 28 0
2027406 지금 복귀하면 시즌서버 충분히 할수있냐 [4] ㅇㅇ(183.98) 11:00 43 0
2027405 고기로 발노말고 만들어서 팔만한거 추천좀 [3] ㅇㅇ(121.144) 10:45 53 0
2027404 650쯤 됬는데 거점길드 갈만한데있음? [3] ㅇㅇ(121.176) 10:43 151 0
2027403 검은사막 pvp가 보기 힘든 이유 생각해봄 [3] ㅇㅇ(121.165) 10:42 151 0
2027402 그래서 마자용 노른자들은 어디로갔음? [1] ㅇㅇ(223.38) 10:41 61 0
2027401 방어구 카프바르는순서좀요 [1] ㅇㅇ(223.38) 10:39 52 0
2027400 싸우지말고 노래들어 애들아 발타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25 0
2027399 오늘의 아침 해물짬뽕 + 공기밥 먹을예정 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8 0
2027397 뉴비 길드 추천좀 [4] 까루메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53 0
2027396 물교 사람이 할짓이 아닌데 [5] ㅇㅇ(121.137) 10:28 86 0
2027395 전워 기술특화 좀 바꿔봤는데 수정할부분좀 봐줘욧(별무덤사냥기준) [6] 선택장애검린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7 0
2027394 검린이 머 사면 됨? [3] ㅇㅇ(174.3) 10:17 73 0
2027393 잿빛숲 돌려면 방몇정도되야함? ㅇㅇ(223.38) 09:57 41 0
2027392 디트가 최강 [1] ㅇㅇ(221.138) 09:56 82 0
2027391 유입 늘어나네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5 124 0
2027390 은화가 오른 이유에 대한 펙트 [1] ㅇㅇ(182.219) 09:51 1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