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자 시권방송 하이라이트

ㅇㅇ(58.121) 2021.03.02 21:26:23
조회 2658 추천 50 댓글 41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cdabcd7857b8840831fa10fe13f169b57636ee087d314208e282deb5b1cc8




거점전 디트만나서 존나 팬다고 입털더니 2분도 안되서 성채 컷당함ㅋㅋ





추천 비추천

50

고정닉 1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2323 74
2056597 검사 망한 결정적인 원인은 이거지 ㅇㅇ(218.38) 19:02 6 0
2056596 검은사막 620까지 얼마나걸림? ㅇㅇ(59.23) 19:01 4 0
2056595 살만한 둠 뭐 있음? ㅇㅇ(124.51) 19:00 6 0
2056594 직업만 놔두고 레벨압축하고 옛날로 돌아가는 리셋하자 [3] ㅇㅇ(113.10) 18:58 21 0
2056593 근데 고스펙들이 게임 더 열심히 하지 않냐? [3] ㅇㅇ(118.41) 18:57 28 0
2056592 q앉기랑 눕기 옛날처럼 바꿔줬으면 좋겠다 ㅇㅇ(211.196) 18:56 6 0
2056590 사다리가 왜없어 고유결 고어 존나까면 되는데 [2] ㅇㅇ(223.62) 18:56 14 1
2056589 그냥 위장복 갈아서 수정 주고 그거 박기 하면 안됨? ㅇㅇ(211.58) 18:56 5 0
2056588 고인물 어디부터냐 [3] kari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1 46 0
2056587 검은 사막엔 많은 컨텐츠가 있는데 이거는 부족해 ㅇㅇ(59.16) 18:50 29 0
2056586 하사신 실력 ㅍㅌㅊ? [3] ㅇㅇ(218.38) 18:50 64 0
2056585 이겜 사다리는 문제없지않나 [10] 라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6 58 1
2056584 위장복 개편보단 기본 펄옷 상향해주는게 나음 ㅇㅇ(183.102) 18:42 30 0
2056582 옛날 우만이 쌨던 이유 [7] ㅇㅇ(211.196) 18:37 105 1
2056581 전란 심층 공몇부터 ㄱㄴ하냐? 오마에쿠미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34 0
2056580 확실히 누패막힌게 좀크긴하지 ㅇㅇ; ㅇㅇ(113.10) 18:32 68 0
2056579 위장복 개선안 [5] ㅇㅇ(121.134) 18:30 72 0
2056578 검사 최대의 단점 [2] ㅇㅇ(59.16) 18:30 41 4
2056577 접고 싶은 대깨검 vs 복귀하고 싶은 망무새.....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82 2
2056576 위장복 리뉴얼좀 했으면 좋겟슴 [6] 라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77 0
2056575 검은사막 유저 평균...jpg [10] ㅇㅇ(116.120) 18:25 176 5
2056574 콘솔좀 버렸으면 좋겠다 [6] ㅇㅇ(223.38) 18:25 71 0
2056573 로아랑 검사로 싸워대는거 보고 느낀점 [1] ㅇㅇ(202.52) 18:23 45 0
2056572 낚시 하나도 안올렸는데 청새치 참치 낚을수 있냐? [3] ㅇㅇ(114.205) 18:22 25 0
2056571 솔직히 의상 좀 야꼴로 내주면 돈 존나벌텐데 ㅇㅇ(112.220) 18:21 60 0
2056570 매화 솔직히 사냥 좋은데 ㅇㅇ ㅇㅇ(211.58) 18:21 28 0
2056569 검사 초 갓겜 시절....JPG ㅇㅇ(59.11) 18:20 85 0
2056568 검은사막이 경쟁력이 없는 이유.fact [8] ㅇㅇ(211.36) 18:18 176 10
2056567 벗기란 유저도 있고 벗기지 말라는 유저도 있으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70 3
2056566 배고파 뒤지겠다면서 꼭 청새치를 처먹어야겠나 싶다 [2] ㅇㅇ(58.127) 18:17 45 0
2056565 포탈 이용료 1회 천만원 한다 vs 안한다 [3] 소전망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66 0
2056564 의상은 씨발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강박이 너무 강한 거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53 0
2056563 노바움직임 왜이럼 [3] 111(211.222) 18:13 50 0
2056562 아니 근데 좀 시발 수수한옷좀 내주면 안되냐 [1] 한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 68 0
2056561 니들은 간호사복입은 샤이 보고싶냐? [1] ㅇㅇ(118.235) 18:11 40 0
2056560 내가 와우해보는중인데 배울시스템은 많음 [3] 한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51 0
2056559 마구는 할인안함? 뉴비(119.205) 18:11 16 0
2056558 임프대장칼이랑 명장칠흑사자 차이점이 뭥미? [1] ㅇㅇ(14.37) 18:09 29 0
2056557 교복은 나도극혐인데 냥바타는꼴림 ㅇㅇ(182.31) 18:09 65 0
2056556 고인물들은 그냥 한 치 앞만보고 좋으면 ok입니다 [2] ㅇㅇ(211.196) 18:09 39 0
2056555 니들이 걱정안해도 붉은사막나오면 검은사막은 시즌화됨 ㅇㅇ(112.172) 18:05 37 2
2056554 폐성터가 오캠보다 잘나오는거맞냐 ? [1] ㅇㅇ(14.37) 18:02 54 0
2056553 예전엔 사냥터에서 매화보이면 개쫄았는데 [1] ㅇㅇ(58.141) 18:01 49 0
2056552 근데 고인물들은 욕심이 끝이 없음? [25] ㅇㅇ(118.41) 17:58 178 2
2056551 펄업 디자인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이들 없냐?? [8] ㅇㅇ(49.164) 17:58 73 0
2056550 로아는 스펙 올리면 먼 재미로 하냐? [5] ㅇㅇ(118.235) 17:56 86 0
2056549 그냥 캐릭 성별 변환권 유료로 팔면 안되나 ㅇㅇ(59.16) 17:55 28 0
2056548 형들 무사랑 매화랑 많이 달라??? [5] ㅇㅇ(61.79) 17:52 57 0
2056547 시발 재배도 진짜 존나귀찮네 [7] 모모짱이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1 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