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뢰운은 갤주 좋아하긴함?

ㅇㅇ(183.99) 2021.05.06 23:22:18
조회 100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d62dc67225b69fda9f8e64c03cf7a03024d640845476f58ee270f448180757d17a6a0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d62dc67225b69fda9f8e64c03cf7a03024d640845476f5dee275745878a2b7d17a6a0


뭔가 좋아할 거 같지가 않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뉴스 [순위분석] 로스트아크 VS 메이플, MMO 1위 대결 개봉박두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24 33 1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6477 80
2110725 요즘은 짱개게임도 한국어보이스 풀더빙해주는 시대인데 [2] ㅇㅇ(121.133) 18:47 12 2
2110724 펄어비스의 스토리게임 붉은사막ㅋㅋㅋ ㅇㅇ(110.70) 18:46 30 1
2110723 선착순 3명. [1] ㅇㅇ(39.7) 18:45 25 0
2110722 연출 살리는 법 [1] ㅇㅇ(39.7) 18:45 27 1
2110721 붉사 트레일러만봐도 검사오픈 생각남 [1] ㅇㅇ(211.197) 18:44 36 0
2110720 커세어 하면 안되는 이유 ㅇㅇ(14.41) 18:44 14 0
2110719 검갤 여러분 마지막 기회 드리겠습니다. ㅇㅇ(221.151) 18:43 29 4
2110718 미출시된 붉은사막 그래픽딸 칠꺼면 사펑도 갓겜이였지 [3] ㅇㅇ(223.39) 18:42 53 3
2110717 펄없개새끼들아 이제와서 otp건다고 겜 흥할거같아? [3] ㅇㅇ(39.7) 18:41 29 0
2110716 근데 여기오면 진짜 앰생갤 같긴함 [2] ㅇㅇ(223.39) 18:41 37 0
2110715 인벤 틀딱들도 여기 보는구나 [3] ㅇㅇ(39.7) 18:40 55 2
2110714 전사신 1대1 병신같던데 맞음? [2] ㅇㅇ(61.85) 18:40 20 0
2110713 검트콩 병신들 지능은 이미 여기서 밝혀졋지 ㅋㅋㅋ [3] ㅇㅇ(106.101) 18:39 61 8
2110712 대깨검들 총알 다떨어짐 [1] ㅇㅇ(221.142) 18:39 20 1
2110711 모험명성 삭제 ㅇㅇ(121.159) 18:38 15 0
2110710 꾜유먠 슘갸켜먀 갸죠요듄걔~~ ㅇㅇ(121.133) 18:37 54 7
2110709 지금 교복이 뭔데? [3] 헤으응(221.157) 18:37 33 0
2110708 로아충들은 붉은사막 나오면 겜 끝이지 ㅋㅋ [6] ㅇㅇ(1.217) 18:37 73 2
2110707 연회에서 연출개편이라고 공개한 것도 사실 그닥이더만 [2] 가브리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40 0
2110706 검은사막이 로아를 이긴 유일한 장점이었던 것 ㅇㅇ(211.36) 18:36 48 1
2110705 이게임 걍 채널통합하고 PVP 보상 만들면안됨? [2] ㅇㅇ(1.233) 18:35 24 0
2110704 뭐 검은사막 망했다고? ㅇㅇ(223.39) 18:35 37 0
2110703 우흥사막 ㅇㅇ(110.9) 18:33 34 0
2110702 하... 미안하다.. [1] ㅇㅇ(59.7) 18:32 43 2
2110701 검사 갓겜 글로벌 겜 맞아요 ㅇㅇ(222.234) 18:32 46 1
2110700 로아하는 새끼들이 문제가 많은이유 [8] 오직노력(121.181) 18:31 114 5
2110699 로아 레이드 = 안하는사람이 봐도 재밌음 [2] ㅇㅇ(222.105) 18:30 66 0
2110698 뭔소릴하든 슴가조절안되는 이상 로아가 이길각은 없다 [3]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9 67 0
2110697 붉은사막 나오지도 않았는데 트레일러보고 딸치네 씹ㅋㅋㅋㅋㅋㅋ ㅇㅇ(121.133) 18:29 19 0
2110696 ㅋㅋㅋㅋ 좆벤가서 좆비비는게 자랑이다 근첩새끼야 [4] ㅇㅇ(118.220) 18:28 36 1
2110695 로아하다 좆같은새끼 때문에 오랫만에 검갤와본다 [4] ㅇㅇ(175.223) 18:28 57 1
2110694 꼽주는 방식이 틀려 [2] ㅇㅇ(222.234) 18:27 75 2
2110693 아 ㅋㅋㅋ 매출액 다 사옥짓는데 쓴다고 ㅇㅇ(61.38) 18:27 30 0
2110692 붉은사막?? 연출좋다고?? 한두번 속나 ㅋㅋ ㅇㅇ(223.39) 18:26 31 0
2110691 니네 와써가 푼 알바지?? [2] 캐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65 1
2110690 로기견 새끼들아 [1] ㅇㅇ(110.70) 18:26 22 0
2110689 벌써 4페이즈 온거 아니지? ㅇㅇ(110.70) 18:26 26 0
2110688 매출 19배는 누구배로 들어갔을까? [4] ㅇㅇ(175.118) 18:25 79 9
2110687 7월7일에 점핑이랑 익스 같이주는거임? [4] ㅇㅇ(39.7) 18:25 43 0
2110686 우르키오스 울부짖어!!! [1] ㅇㅇ(110.70) 18:25 30 1
2110685 검틀딱 [8] ㅇㅇ(121.159) 18:22 58 2
2110684 연출 병신이라고 욕해서 미안하다!! 메이플스토리!! [7] ㅇㅇ(223.39) 18:22 265 14
2110683 격의 차이 [4] ㅇㅇ(223.39) 18:22 58 0
2110682 붉은사막 보면 못만드는건 아닌거같은데 [5] ㅇㅇ(121.134) 18:22 62 0
2110681 그거암? 아토락시온 나오기전엔 로아 인던연출 까던게 검갤임. [3] ㅇㅇ(106.101) 18:19 64 3
2110680 야 로기견 새끼들아 자신있으면 검사 인벤가서 쳐봐라 [18] oo(222.104) 18:18 86 0
2110679 나크 다 털렸누 형제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64 0
2110678 연출이 저따구니깐 기억 남는 NPC가 없지 ㅋㅋㅋ [3] ㅇㅇ(223.39) 18:16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