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령누나 청하령 소속사 스카웃 받음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1.05.12 17:40:16
조회 159 추천 0 댓글 0

이제 진짜 아이돌이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6185 80
2102876 비틱질 하나하겠다 dd(121.153) 23:34 2 0
2102875 이것도 하기 싫어 저것도 하기싫어 ㅇㅇ(211.216) 23:33 9 0
2102874 그냥 검사를 금강선이 운영하면 초 갓겜일텐데 ㅇㅇ(61.101) 23:33 2 0
2102873 검갤이 존나 십창이네 [1] ㅇㅇ(59.30) 23:30 29 1
2102872 검은사막 운영하는거보면 ㄹㅇ 대단함 ㅇㅇ(115.21) 23:28 38 0
2102871 신캐 무기가 사복검이라고??? ㅇㅇ(222.112) 23:28 50 0
2102870 ㅅㅂ 좃같네 그리폰한테 어케킬을안줘 [2] ㅇㅇ(175.122) 23:27 50 0
2102869 내가 아는놈 안잡혀간거보면 동검별 끝난거같고 OTP도 언급없던데 [1] ㅇㅇ(223.33) 23:27 27 0
2102868 오늘 로아온하기전에 경고했었던 유동이다 [1] ㅇㅇ(115.126) 23:26 69 4
2102867 당장 공성 스팩 680이런 애들도 오네트 없는데 [4] ㅇㅇ(121.184) 23:25 57 0
2102866 동초승뜸? [6] ㅇㅇ(220.124) 23:23 103 2
2102865 좆식길드 좆같은새끼들.txt ㅇㅇ(222.106) 23:23 39 0
2102864 뉴비 동검별 도전할 수 있나요 [6] ㅇㅇ(106.243) 23:23 58 0
2102863 핫산 펄옷 원탑은 뭐임? ㅇㅇ(125.133) 23:22 11 0
2102862 로아온과 하이델 연회의 차이 [2] ㅇㅇ(118.235) 23:21 54 1
2102861 한섭 문제 해결하는 방법 ㅈㄴ 간단한데 뭘 고민하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41 1
2102859 개돼지들 말 다 씹어도 6300만 글로벌갓겜 [1] ㅇㅇ(221.156) 23:20 38 0
2102857 모검 연회 존나 웃기네 ㅋㅋ [1] ㅇㅇ(219.251) 23:19 100 0
2102856 레벨 솔직히 다 허수아비아님? [2] kari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8 48 0
2102854 이 겜 좆병신인게 동나루 장비 바꾸는거 돌문첼시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33 0
2102853 강화에 눈돌아갈까봐 스텍 유배시킬려고하는데 [4] 니세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56 0
2102852 korea 100 << 이거 너무 속보임 [7] ㅇㅇ(211.36) 23:14 169 7
2102851 렝거 리메이크 콤보 움짤 [7]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129 1
2102850 284공 330방 각란인데 어디가냐 [1] ㅇㅇ(116.40) 23:14 34 0
2102849 님들아 이겜 갓겜임? [25] ㅇㅇ(124.56) 23:13 140 2
2102847 대한민국이 선진국 될 수 없는 이유를 보여주네 ㅋㅋㅋㅋ 451(103.25) 23:12 44 1
2102846 김치들은 그냥 남들 하는 거 다 해야 하는 습성이라 그럼 [2] ㅇㅇ(118.41) 23:11 53 3
2102845 로아가 병신인 이유 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9) 23:09 106 0
2102844 느그겜 뭐 간담회한다매 어케됐냐 ㅇㅇ(211.226) 23:09 67 3
2102843 시발 사이버 아오지네 ㅇㅇ(124.56) 23:09 21 0
2102842 자유게시판에 래밸66 심쿵빵 이분 뭐냐 ㄷㄷ ㅇㅇ(220.85) 23:07 58 0
2102841 360적 380적 차이 많이남? [2] ㅇㅇ(59.6) 23:06 57 0
2102840 동나루 장비 왜 푸가르가 교환 안해주냐 ??? [1] ㅇㅇ(210.105) 23:06 32 0
2102838 시즌 해보려는데 본캐뭐로할까? [2] ㅇㅇ(125.133) 23:04 43 0
2102837 연회에 붉은사막 관련 언급이나 트래일러 나옴? [2] ㅇㅇ(223.39) 23:02 78 0
2102835 쿠폰 모음 있음? [1] ㅇㅇ(1.252) 23:01 43 0
2102834 뉴비들 <<< 검은사막 ㅈㄴ 재밌게 즐기는법 [5] ㅇㅇ(115.138) 23:01 152 1
2102833 솔직히 %로 저렇게 꼽 안줘도 다알던문제지 ㅋㅋ [1] ㅇㅇ(182.228) 23:00 53 0
2102832 김재희랑 금강선 상황이 다름 [2] ㅇㅇ(218.153) 22:59 109 0
2102831 오늘했던 연회 요약.jpg [1] ㅇㅇ(218.150) 22:59 197 11
2102830 념글 시팔련들아 [1] ㅇㅇ(223.39) 22:59 21 0
2102829 츤데레 검붕쿤들... ㅇㅇ(122.38) 22:57 37 0
2102828 아니 피규어광고는 조지게 하더만 [1] ㅇㅇ(223.38) 22:55 112 0
2102827 투발라 개선 안한거도 조선인탓임 ㅇㅇ(112.151) 22:55 22 0
2102826 김치들은 암튼 냄비들이라 ㅇㅇ(118.41) 22:55 15 1
2102825 뭐임 pvp왜 그리폰에 쟁 뺌? ㅇㅇ(121.158) 22:54 127 3
2102824 보물이 보물다워야 된다고?ㅋㅋㅋ [5] ㅇㅇ(182.220) 22:54 105 0
2102823 최강길드 ㅋㅋㅋㅋㅋㅋ 보이자마자 강이 뛰어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ㅇㅇ(121.132) 22:54 50 0
2102822 유오핀 팔고 유크자카 사는거 맞음? [3] ㅇㅇ(211.208) 22:54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