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530한다고 쳐도 웃긴점ㅋㅋㅋㅋ

ㅇㅇ(223.38) 2021.05.18 13:46:13
조회 237 추천 5 댓글 1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2d54d0a17aef4a6e5fcbf08949cc907c0f3bc710369a8b9a308dcf0f38bfab8aa




물론 아직까지는 530에 관한 그 어떤 공식 정보도 없다
다 대깨검들 뇌내에서 나온 창조물임
하지만
만약 530을 한다고해도
그때 말하는 모든 변경점들은 12개월 안에 이루어 지지도 않고
대부분 무기한 연기된다

난 시추기를 2015년인가 16년에 보고 최소 5년을 기다렸다
이때 같이 나온 전차는 아직도 없고 유황 공성무기 또한 아직도 없다

2017년에 개발중이라고 말하고 조만간 보여준다던 오딜리타는 얼마나 걸렸는가?

당장 작년 12월에 보여준다던 가시나무성은 무기한 연기에 들어갔다

이번 530 그 어떤 공식정보도 없고 나온다해도 대깨검들이 원하는건 하나도 없을테고 있다쳐도 최소 몇년인데
안타까울 따름이다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6192 80
2102994 오..교배 확률업이였구나 8티 4마리 생겨부렷노 ㄷㄷ ㅇㅇ(211.55) 02:00 1 0
2102993 제티나인지 뭔지 만나는 퀘는 나만없어? [3] ㅇㅇ(222.99) 01:51 15 0
2102992 쌍동툰귀 별로?? [4] ㅇㅇ(175.223) 01:50 63 0
2102991 망치 씨발 언제 주냐고 ㅇㅇ(112.167) 01:49 5 0
2102990 노바 전승인데 용가리 어케씀?? [4] ㅇㅇ(211.210) 01:48 24 0
2102989 와써는 이번에 진짜 임자 만났음 [2] ㅇㅇ(223.39) 01:47 64 6
2102988 로아 쿠폰 먼대 ㅇㅇ(222.234) 01:46 31 0
2102987 시발 ㅋㅋ 검사가 로아랑 비교대상이 되냐?? [2] ㅇㅇ(1.247) 01:45 59 6
2102986 아직 커세어 총 가능성 남아있다 ㅇㅇ(222.120) 01:45 33 0
2102985 검은사막 개인채널 생기네 미쳣네 ㅇㅇ(114.205) 01:44 31 0
2102984 뉴비 나르실란 끼고 있는데 다음 목표가 뭐야? ㅇㅇ(175.223) 01:43 10 0
2102983 위치 콤보 같은거 외워야돼? [2] 히이짱(14.52) 01:41 33 0
2102982 동악세 초승으로 받는게 맞는건가 ㅇㅇ(73.97) 01:37 45 0
2102981 고검별 고검별 유쿠툼하면 동투발이랑 똑같음? ㅇㅇ(112.167) 01:36 8 0
2102980 복귀유저인데 무변권 제한같은거 있음? [2] 찐무(182.230) 01:35 29 0
2102979 요리랑 연금 중에 뭐가 좋음? [2] ㅇㅇ(175.223) 01:32 25 0
2102978 이런사람이 영국왕녀라하면 무슨생각듬? [1] ㅇㅇ(110.14) 01:30 88 0
2102977 2년 정도 만에 복귀해보려고 하는데 [6] DDD(221.150) 01:24 78 0
2102976 옆동네 보는데 이건 좀 슬프네 [1] ㅇㅇ(118.235) 01:18 200 5
2102975 커세어 근데 진짜 이펙트 잘 뽑았네 하고 싶게 ㅡㅡ [1] ㅇㅇ(125.184) 01:17 107 1
2102974 옆동네는 방송한거 못본거 다시보려는 놈들도 생기는데 [1] ㅇㅇ(222.234) 01:14 100 3
2102973 로아 스토리 찍먹 가능?? [5] ㅇㅇ(125.184) 01:10 105 0
2102972 근데 검사 클래식서버는 진짜 안나옴???? [4] ㅇㅇ(39.7) 01:10 81 0
2102971 복귀각 재고있는데 좀 봐줄 형 있음? [5] 11(59.24) 01:09 69 0
2102970 검갤에서 연회 까는거 보니까 잘한듯 ㅇㅇ(223.39) 01:06 95 1
2102969 검은사막과 로아의 차이는 로마와 훈족의 차이와 같다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68 2
2102968 좆써 앰뒤진 새끼들 패는데 하나 아쉬운점은 ㅇㅂ가 껴있는거 [2] ㅇㅇ(117.111) 01:02 115 2
2102967 왤케 로아로 분탕치냐?? [4] ㅇㅇ(73.97) 01:01 86 0
2102966 목걸이 술잔은 왜 피통밖에 없냐? 김훈철(180.66) 00:56 56 0
2102965 라라홍차 쓰면 기운유지어떻게함 [8] ㅇㅇ(182.228) 00:56 80 0
2102964 낚시만 할건데 레벨 아예 안올려도 가능함??? [1] 고닉엑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9 0
2102963 요리 도인 하면 2억 번다는데 뉴비는 운다 [9] 수익ㅈ같누(221.153) 00:53 120 0
2102962 뉴비 전란에서 각란으로 갈아탈려는데 어떰? ㅇㅇ(110.70) 00:51 19 0
2102961 길드에 일정 제대로 모르는 사람이 많다ㅋㅋㅋㅋㅋ [1] ㅇㅇ(223.38) 00:49 110 1
2102960 아침에 맞고 저녁에맞고 새벽에 맞고 ㅇㅇ(39.123) 00:49 36 0
2102959 전워 사냥좋냐고 시발럼들아 [3] 초보(118.235) 00:48 60 0
2102958 김치맨 마인드가 쓰레기라고 느낀부분 ㅇㅇ(211.198) 00:48 43 0
2102957 사실이 되어버린짤.. ㅇㅇ(223.33) 00:46 200 2
2102956 이번 시즌은 환상마 쓸수있냐? ㅇㅇ(175.215) 00:46 19 0
2102955 카프팔고 생각해보니까 밸류가 없었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53 0
2102954 아 이건 진짜.. [1] ㅇㅇ(61.73) 00:45 120 1
2102953 최근 RPG겜 3개 해보고 느낀점.txt ㅇㅇ(156.146) 00:45 115 0
2102952 오늘 많은 별들이 졋읍니다 ㅇㅇ(223.38) 00:42 72 1
2102951 카프 인당 300개씩이나 뿌렸는데도 한참 모자라는구나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174 0
2102950 내글 왜 자꾸 삭제댐?? [2] ㅇㅇ(117.111) 00:40 37 0
2102948 재희횽 내글봐바 이건어때? 김재희광팬(121.145) 00:39 32 1
2102947 애초에 투발라 건들 생각 없다고 했음 [2] ㅇㅇ(223.38) 00:39 85 1
2102946 오늘 로아온 방송은 웃긴게 [3] ㅇㅇ(222.102) 00:38 203 1
2102944 오 머야 개멋지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