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디서 빼껴온거 보단 창의적인게 낫지.

ㅇㅇ(14.46) 2021.07.30 10:29:52
조회 2250 추천 60 댓글 16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4068dd04bc74a088c8e46ed8e169542ce5ef56ca05f1058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4068dd04bc74a088c8e46ed834191431de98e58d2e6fc55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4068dd04bc74a088c8e46ed8944c614e1271f8a7f7d7567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4068dd04bc74a088c8e46eddd1794471d8e3fe436d77a14





어디서 빼껴온듯한 연출씬.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4068dd04bc74a088c8e46eddd409246e3a9a4a2ed60b7b3




타 게임에서는 잘 볼수 없는 창의적인 텍스트 연출씬.





추천 비추천

60

고정닉 2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60457 82
2162271 밑에 저런 글 올리는 애들은 아주 높은확률로 ㅇㅇ(123.111) 20:53 12 0
2162270 나는 취업을 거부하는 29살 백수입니다. [1] ㅇㅇ(117.111) 20:46 33 1
2162269 돌깍망령도 이제는 옛말이지 ㅋㅋㅋㅋ ㅇㅇ(123.111) 20:44 14 0
2162268 돌깍 망령들 검사 그만 놔줬으면 좋겠다 [1] ㅇㅇ(110.70) 20:40 9 1
2162267 검사 복귀 유전데 어떻게 할지 추천 좀... 616(59.7) 20:39 15 0
2162266 한결이 어디갔노 ㅇㅇ(175.223) 20:35 15 0
2162265 검은노역에서 상위 컨텐츠라고 불리는것 ㅇㅇ(221.164) 20:34 18 0
2162264 개씹노잼 공성 ㅇㅇ(175.223) 20:33 12 0
2162262 [꿀팁] 노트북 및 아이패드 고를 때 보면 좋은 정보글 계예(112.148) 20:28 6 0
2162261 아바타 옮길수잇냐 ㅇㅇ(14.37) 20:25 15 0
2162260 레인저 진짜 봐도봐도 존나 이쁘네 ㅇㅇ(115.86) 20:21 24 0
2162259 이새끼들은 리부트로 또 밑바닥 보여주네 ㅋㅋ ㅇㅇ(221.164) 20:16 21 0
2162258 각종___온라인 게임___오토제작_핵제작_매크로제작/모바일 게임 핵 제작 Djjdㅂㅂ(27.203) 20:14 10 0
2162257 로아가 갓겜인 이유 ㅇㅇ(192.119) 20:12 36 1
2162256 갤이주함 하이델 마이너 갤러리로 ㄱ ㅇㅇ(223.62) 20:07 12 1
2162255 천안 완제 고대 안붙은거 먹은사람잇냐? ㅇㅇ(125.136) 19:56 23 0
2162253 검사 지금 신규복귀 시작할 절호의 기회다 [1] ㅇㅇ(211.248) 19:36 52 0
2162251 뉴비방패 내세운 패잔병에게 줄 자리는 없다. [3] ㅇㅇ(121.179) 19:29 64 3
2162249 병신들 말 다 무시해라 검사는 충분히 재밌는 게임이다. [1] ㅇㅇ(121.179) 19:25 57 0
2162247 리부트 언제끝나냐 ㅇㅇ(45.33) 19:20 20 0
2162246 검갤 망햇노 ㅋㅋㅋㅋ [1] ㅇㅇ(175.223) 19:18 55 0
2162245 사실 나 하 스 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65) 19:16 33 0
2162244 검사 지금 시작하기에 어떰?? [8] ㅇㅇ(220.65) 19:13 79 0
2162242 검사 복귀해서 사냥하다 걍 껏음 [2] ㅇㅇ(220.71) 19:08 60 0
2162241 냥바냥 길드 당나구 레이스 했지롱요 :3 [2] 김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 45 0
2162240 소신발언) 탑승물 가방 무게버그 고쳐야 된다고 생각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32 0
2162238 소서 새끼들 마인드 씹창이네 ㅇㅇ(59.7) 18:59 39 0
2162236 페이크유니폼 검은사막 돌아왔네 ㅇㅇ(118.41) 18:51 32 0
2162235 요정 스킬작 해본 뉴비 후기.txt [5] ㅇㅇ(218.150) 18:13 107 0
2162234 닥사 ㅈㄴ좋아해서 검사 시작했음 ㅋㅋㅋㅋㅋㅋ [6] ㅇㅇ(219.240) 18:09 116 9
2162233 이번 닌자 의상 기대되네 ㅇㅇ(223.62) 17:38 40 0
2162232 모든겜 통틀어 검사 유저들이 젤 병신같더라 [4] ㅇㅇ(125.188) 17:16 122 9
2162231 이겜은 진짜 그래픽이 전부네 [7] ㅇㅇ(223.62) 15:23 321 8
2162230 아브6넴깨고 현타와서 다시 검사 기웃기웃 거리고있다. [3] ㅇㅇ(121.145) 15:12 135 0
2162229 검사 복귀함 [1] ㅇㅇ(211.36) 15:10 155 0
2162227 뉴비는 하이델 갤러리로 ㄱㄱ [1] ㅇㅇ(175.223) 14:58 79 0
2162226 즈그들 편하게 사냥하려고 로기견가면 썼었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137 1
2162225 검은사막핵오토_마구마구핵오토_바람의나라핵오토_마비노기핵오토_제작 판매 핵제(27.203) 14:22 31 0
2162224 이겜 복귀하면안되겟지? [5] ㅇㅇ(121.180) 13:58 104 0
2162223 계정 구매 떡밥 어케 댔음? [1] ㅇㅇ(223.39) 13:28 126 0
2162222 피가 찍찍 ㅇㅇ(223.62) 13:20 47 0
2162221 왜 벨심부터 맞추라는 줄 알겠네 ㅇㅇ(222.108) 13:19 114 0
2162220 시즌 12월 까지냐? [1] ㅇㅇ(188.166) 12:41 80 0
2162219 단풍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53 0
2162218 그래서 꿈디네 언제나오는데 [2] ㅇㅇ(118.235) 12:27 64 0
2162217 이개임 제밋나요??? [2] 데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43 0
2162216 ㅋㅋㅋㅋ디아2 존잼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1] ㅇㅇ(222.234) 11:28 122 0
2162215 아니 이 게임은 바다에서 배가 몇번을 끼는거야 씨발 [2] ㅇㅇ(223.62) 11:27 77 0
2162214 재희 욕하지마라 니들이 뭔데?? [3] ㅇㅇ(106.101) 11:12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