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로아는 왜 질러야한다고 생각하게되는걸까

BE4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8.01 15:36:14
조회 2618 추천 51 댓글 42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f6d516ad5a258500454a242b1c1102d6bae0a8d249d698461a02bdb46396a5758

로아 점핑권을하고 하루하루 숙제를 한다고 쳐보자


점핑권이니 익스프레스니 이것저것 받아가며 한다해도


결국 어느정도 가면 강화재료가 모자라서 지르게됨




근데 왜 지르게될까 다음레이드가 있고 다음 던전이있고


악세사서 각인맞추면 100만뜨던스킬이 300만뜨고 또 트포작을하면 500만이뜨고


먼가 올릴때마다 내캐릭터가 강해지는게 쭉쭉보이는데 뭐? 여기서 군단장 유물셋을하면 또 존나게썌진다고?


하면서 군단장 입장렙 맞추려고 또 패키지지르고 공략보고 트라이팟가고


점점 캐릭터가 쌔지는게 눈에 확실히보이고 다음컨텐츠 또다음컨텐츠가 있으니 결국 하고싶고 재밋어보여서 지르게되는거임




반면에 검은사막 시즌섭이라기래 시작햇더니 그래픽좋고 액션좋고 오픈월드mmorpg 잘만들었네 하다가도


투발라에서 컷당하고 물약작에서 컷당하고 운좋게 잘만들고 넘어와도 결국 별무심층 1000시간


뭐 다좋다 하고 이렇게 다 이겨낸 뉴비가 유악세를 산다? 뭐 표기공 몇따리 올라간거말고는 확 와닿는게없음


직접 사냥터가서 또다시 무한반복사냥하면서 와 잡템 300개늘었다~ 500개늘었다~


자결에 길드원불러서 와 이제 이콤보에죽는다~


그리고 다시 별무심층 ㅋㅋ


이걸넘어서 올동장비 올유악세까지오면


다시 하둠에서 이짓거리반복 ㅋㅋ




어제 보니깐 딜표기 반대하는 사람들도 꽤많던데 솔직히 나도 지금 연구소서버 같은식의 딜표기면 반대함 ㅋㅋ


애초에 게임부터가 스킬에 타격수, 적중,회피 심지어 직업별로 상성계수까지 박아둔게임에


메이플식 372

372

372

372

372



이딴 딜표기는 대체 어느분 머리에서 나온건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이런겜은 무조건 따로 ui칸 빼서 [ A스킬-12hit 1000dmg ] 이런식의 딜표기가 맞지않나 싶다.



아무튼 캐릭터가 성장하는걸 볼수있는게 잡템딸딸이뿐이라는게 아쉽다는 결론입니다.





3줄요약

로아는 왜질러야하냐? 캐릭쌔지는게 확 와닿으니까 다음거찾으면서 지르지

반면에 검사는 템을올려도 하는게 같은사냥터에서 잡템딸딸이

지금 테섭 딜표기방식 좆구리다


추천 비추천

51

고정닉 4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60385 82
2161691 진동마사기를 설명하는 그녀 [1] ㅇㅇ(223.39) 07:48 37 0
2161690 ❤ 로아 분탕없는 검은사막 인벤으로 ㄱㄱ 여긴 망함 ❤ ㅇㅇ(211.104) 06:57 15 0
2161689 근데 하마갤은 왜 있는거?? [3] ㅇㅇ(175.210) 05:43 66 0
2161688 포토샵으로 이미지 모자이크 좀 해줄 사람? [1] 앙게섬(58.143) 05:01 27 0
2161687 포토샵으로 이미지 모자이크 좀 해줄 사람? [1] 앙게섬(58.143) 04:10 29 0
2161686 4년만에 복귀할라는데 겜왜 이렇게됨?? [4] ㅇㅇ(175.112) 03:22 112 0
2161685 이놈의 개병신 망겜갤은 추석인데도 [3] ㅇㅇ(118.235) 02:16 183 3
2161684 세즌캐로 닼나키우고 잇는데 [1] 룩덕충(223.38) 02:10 62 0
2161683 님도라 한남소추(한가위 남은연휴 소중한 추억)되세요 ㅇㅇ(223.62) 01:40 60 0
2161682 개씹좆병신갈비지쓰레기애미창렬게임 [1] ㅇㅇ(118.235) 01:37 67 0
2161681 ❤ 분탕없는 검은사막 인벤으로 ㄱㄱ 여긴 망함 ❤ ㅇㅇ(211.104) 01:26 35 0
2161680 풍성한가위 되세요~ [1] 하이노마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67 1
2161679 갈매기 등급 몇부터 보임? [3] ㅇㅇ(119.203) 00:45 66 0
2161678 이거 지금 시작해도 괜찮아요? [4] 112(1.253) 00:11 111 0
2161676 파푸챤길드원 모집한다 와라 [1] ㅇㅇ(121.148) 09.21 75 1
2161675 미세팁) 포토샵 못하는데 길드 소개 이미지 어떻게 하냐옹! [4] 김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20 4
2161674 음표길드 ㅇㅇ(223.62) 09.21 68 0
2161673 엥 글리젠 실화?? [2] ㅇㅇ(106.101) 09.21 103 0
2161672 이정택 다시 데려가주시면 안될까요 320d(118.235) 09.21 81 0
2161670 보지 ㅇㅇ(223.38) 09.21 52 1
2161669 추석연휴 황금시간대인데 일반섭 혼잡0 실화냐 [4] ㅇㅇ(124.111) 09.21 128 2
2161668 저새끼들은 길창이 없나? ㅇㅇ(223.62) 09.21 74 3
2161667 속보) 내일 집복귀 하이노마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92 0
2161665 말칸둠 아직있어? [2] ㅇㅇ(106.101) 09.21 117 0
2161664 ❤ 분탕없는 검은사막 인벤으로 ㄱㄱ 여긴 망함 ❤ ㅇㅇ(210.179) 09.21 49 0
2161663 안녕하세요 카푸어방에서 왓는데 이정택 어떤새끼인가요? [4] asdfasf(175.199) 09.21 150 1
2161662 이것이 검은사막이다. [6] ㅇㅇ(59.7) 09.21 287 4
2161661 이 게임제밌나여?? [3] 꼴진욱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05 0
2161660 포토샵으로 이미지 모자이크 좀 해줄 사람? [1] 앙게섬(58.143) 09.21 58 0
2161659 ❤ 분탕없는 검은사막 인벤으로 ㄱㄱ 여긴 망함 ❤ ㅇㅇ(221.140) 09.21 36 0
2161658 택진아 ㅋㅋㅋ 그러게 좀 ㅋㅋ ㅇㅇ(222.234) 09.21 124 0
2161657 검사에 미련남은 패잔병들 동보스주는거 눈팅하고있으면 개추 ㅋㅋㅋㅋ [2] ㅇㅇ(220.86) 09.21 131 8
2161655 뉴비들은 하이델 갤러리로 ㄱㄱ [1] ㅇㅇ(39.7) 09.21 78 0
2161654 일베연합 개쳐맞는영상 ㅋㅋㅋㅋㅋ [3] ㅇㅇ(220.82) 09.21 169 0
2161653 커세어 인어스킬 필수로 쓰는 스킬임? ㅁㄴㅇ(223.62) 09.21 50 0
2161652 개씨발련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칼슨(220.87) 09.21 239 5
2161650 오딜리타 사슴도 천안주냐??? ㅇㅇㄹ(182.224) 09.21 42 0
2161649 피빕 콤비딜 쎈 캐릭 뭐뭐 있음? [4] ㅌㅌ(112.172) 09.21 95 0
2161648 ↓보지 보여줌 ㅇㅇ(175.126) 09.21 117 3
2161647 보지 ㅇㅇ(223.38) 09.21 97 1
2161646 우리집 막내 동미모였읍미다. [7] 김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44 6
2161645 애미애비가 뒤졌으면 하이델갤러리로 [2] ㅇㅇ(175.223) 09.21 72 1
2161644 솔직히 지금 달과 방송못나가고있는 검붕이들 개추좀 ㅋㅋ ㅇㅇ(223.33) 09.21 81 1
2161643 검갤 길드 머머 살아잇음? [5] ㅇㅇ(121.162) 09.21 99 0
2161642 ㄴ뉴비 복귀유저는 하이델마이너 갤러리로ㄱ ㅇㅇ(185.92) 09.21 36 0
2161641 디2R 나오면 가공 물교 돌리면서 하려는데 [1] ㅇㅇ(211.246) 09.21 66 0
2161640 캐릭터 리뉴얼 워리어~아처 맞지? [2] ㅇㅇ(14.32) 09.21 85 0
2161639 보추들 글안싸면 진짜 개좆병신들밖에 안남노ㅋㅋㅋ [4] ㅇㅇ(175.203) 09.21 110 3
2161638 정보)검갤만 망한게 아니다 ㅇㅇ(223.38) 09.21 13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