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쟁구도는 시간싸움이다.

ㅇㅇ(125.130) 2021.08.06 02:02:52
조회 337 추천 2 댓글 10


디트가 절대 이기는 싸움은 아님.


근데 보여지는 싸움에서 미침 엠생력으로 어쨌든 결과론적으론 디트가 뚜드러패고 마지막 승자가되는 그림이 계속 나옴.


미칠듯한 근성이지만 디트도 사람새끼들이기때문에.


신극강이 디트의 조롱을 버티느냐, 디트가 쳐맞는시간을 얼마나 버틸수있느냐의 대결이 될듯



지금으로보면 아상이 주 타겟인데. 아상이 얼마나 안무너지고 버텨주느냐에따라 달라질듯 하다.


아상이 디트의 조롱을 버틸것인가 vs 디트가 뚜드러맞는걸 얼마나 버틸수있을것인가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60434 82
2162131 에릴님 굴라그님이 보고싶대요 꼴진욱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2 5 0
2162130 뉴비는 하이델 갤러리로 ㄱㄱ ㅇㅇ(39.7) 14:27 13 0
2162129 검사가 진짜 잘만든 게임인건 맞는거 같은데... [1] ㅇㅇ(125.129) 14:18 18 0
2162128 전발 전소중에서 추천좀...; ㅇㅇ(116.36) 13:32 29 0
2162127 시즌캐 셋중에 추천좀 [4] ㅇㅇ(218.155) 13:24 42 0
2162126 라이트하게 가야되는데 이시발겜 말 ㅈㄴ안들음 ㅇㅇ(222.105) 13:10 33 0
2162125 검은사막에 미련남은 패잔병들 또 울부짖네 ㅋㅋ ㅇㅇ(106.101) 13:01 60 0
2162124 미국애플스토어 에서 다운받았는데 ㅇㅇ(223.39) 12:57 27 0
2162123 늅이 메인퀘 필수임? 레벨별 사냥터가면 안돼? [2] ㅇㅇ(39.112) 12:46 28 0
2162122 백신 맞은데 왼팔부터 뭔가 올라옴 이거 설마.. [3] 섭섭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90 1
2162121 검사운영자가 패치잘하는거맞음? 지금이 극반극있었을땝보다 [4] ㅇㅇ(106.101) 12:08 83 0
2162120 이개임 제밋나요??? [2] 데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91 0
2162119 날씨 시스템 개편 건의게시판 추천 부탁드립니다! [1] ㅇㅇ(175.112) 11:55 24 0
2162118 RtX2070super 사갈사람 [4] 허릿(125.188) 11:29 78 0
2162117 선단 프로티 vs 셰레칸 ㅇㅇ(182.226) 10:48 30 0
2162116 유검별 쿠툼 305 VS 동크자카 쿠툼 310 [2] ㅇㅇ(182.227) 10:32 57 0
2162114 얼리버드 기상 [4] 에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2 127 3
2162112 신규 복커는 하이델 마이너 갤러리로 ㅇㅇ(175.203) 09:18 37 0
2162111 이 겜 배우는 거 복잡해요? [9] ㅇㅇ(59.28) 08:46 116 0
2162110 동툰목 팔고 동카포끼기 vs 염병떨지말고 그냥 동툰목끼기 ㅇㅇ(61.79) 08:43 33 0
2162109 4년전에 접었다가 오늘 다시 시작했는데 [5] ㅇㅇ(117.111) 08:04 131 0
2162108 검사 오랜만에 접속 하는데 시작화면음 뭐임? ㅇㅇ(117.111) 08:01 34 0
2162107 검사는 몹을 존나 띄엄띄엄 무리별로 뿌려놨노 ㅇㅇ(223.38) 07:36 62 3
2162106 디아2 레저렉션 존나 흥하네 [3] ㅇㅇ(222.101) 07:02 145 0
2162105 메인퀘 스킵 후에 레벨별 추천 사냥터 정리된 곳 있을까?? [2] 리세리세(175.197) 06:57 32 0
2162104 검사 여신계보가 [2] ㅇㅇ(175.223) 06:46 108 0
2162103 쿠툼 297 vs 누베 310 [2] ㅇㅇ(1.252) 06:08 83 0
2162102 솔직히 중앙대 이하는 개쓰레기잡대임 ㅇㅇ [2] ㅇㅇ(175.223) 06:06 102 1
2162101 시즌 특별보상 퀘스트 수주 조건 시즌캐 20아님? ㅇㅇ(122.38) 05:48 19 0
2162100 스마게 알바들 방뺏는데 선동당한 무급들 아직도 방 안빼냐 [2] ㅇㅇ(114.205) 05:33 54 0
2162099 페리카 페리나좀 잡아주실분..심심하신분만. ㅇㅇㄹ(182.224) 05:28 33 0
2162098 RtX2070super 사갈사람 허릿(125.188) 04:45 50 0
2162097 소서 너프해 씨발새끼들아 [3] ㅇㅇ(121.157) 02:54 150 4
2162096 한 명 인생 구제해준다 빨리 들어와라 [3] ㅇㅇ(118.235) 02:06 205 1
2162095 오랫만에 왔는데 리부트? ㅇㅇ(118.222) 01:57 55 0
2162094 징가 방송 보니까 이상한거 하네 [7] ㅇㅇ(218.145) 01:51 288 5
2162093 지들끼리 내가 쎄네 니가 쎄네 하던 길드들 지금 어디감? [7] ㅇㅇ(116.39) 01:42 176 0
2162092 검사 ps4에서 할만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51 1
2162091 가야지 이제 ㅇㅇ(211.46) 01:28 49 0
2162090 계정산다 [2] ㅇㅇ(223.62) 01:22 98 0
2162089 검은사막 복귀했는데 개꿀잼이네 갓겜인듯 [1] 하이노마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207 6
2162087 [길드홍보]뉴비는 떼껄룩 와라!!!!!!!!!!! [1] ㅇㅇ(121.129) 01:04 81 0
2162085 접기전에 고어 140에 990장정도 사놨는데 ㅇㅇ(211.201) 00:52 106 0
2162084 각성때 밤까되는게 십에바지 ㅇㅇ(58.126) 00:46 62 0
2162083 검은사막도 로아처럼 하드리셋 한번가자 [5] ㅇㅇ(125.208) 00:39 138 2
2162082 검사방송 무슨재미로 봄? [7] ㅇㅇ(1.248) 09.24 191 2
2162081 급식때는 피로도 왜있는지 몰랐는데 ㅇㅇ(223.39) 09.24 172 0
2162080 검사 바꼈다고 광고때리길래 ㅇㅇ(223.33) 09.24 83 0
2162079 소서 약코 조지네 ㅋㅋㅋ [3] ㅇㅇ(121.175) 09.24 20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