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게임은 자유와 비슷한 게임이다

ㅇㅇ(84.17) 2021.09.16 23:51:35
조회 218 추천 3 댓글 0
							



7ceb8376b2846bff36ea98bf06d604036dcfbf522ddae7c05a


엔피씨들은 자유롭게 거리낌없이 침을 퉷퉷 뱉어대고


유저들은 자유롭게 월드채팅에서 온갖 지랄을 다해대도 터치가 없고


필드에서 자유롭게 피케이를 걸고 비매너행위를 일삼아도 그것은 니가 약해서 당할 뿐인것이고


피케이 왜했냐고 물음표라고 날렸다간 니가 속한 길드가 밤낮으로 피케이에 시달려서 분해가 되어버려도 그걸로 아무데도 하소연 할수가 없는 그런 자유분방한 게임이다


그러니까 자유롭게 하고싶은거 하면서 자유롭게 하면되는거다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9] 운영자 14.12.18 560853 82
2165522 죽신갑 경매장에서 바로 사는게 좋을까요? [1] 뉴비(112.158) 12:10 9 1
2165521 이개임 제밋나요??? [1] 데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3 0
2165520 보루토 근황.jpg ㅇㅇ(218.145) 12:01 20 0
2165519 보루토 근황.jpg [1] ㅇㅇ(218.145) 11:49 36 0
2165518 검은사막이 ㅈ망 하는 이유 [5] ㅇㅇ(223.38) 11:15 72 2
2165517 0.18% ㅇㅇ(223.62) 11:08 21 0
2165516 bdo 코덱스 왜고장남? 새욱새웈(59.6) 10:10 36 0
2165515 1실링에 아바타 준데서 접속했다 [1] ㅇㅇ(211.177) 09:53 73 2
2165514 제서브컴사가실분 보키키(125.143) 09:02 42 0
2165513 할로윈 업뎃한 검은사막 점유율 근황 [5] ㅇㅇ(118.235) 08:26 194 2
2165512 왜 20분 뒤에 지우냐 ㅇㅇ(118.235) 06:54 56 0
2165510 유튜브 검사 광고 아직까지 ㅈㄴ 나오네 [1] ㅇㅇ(118.235) 04:45 78 2
2165508 확정) 야상곡 받는 길드는 와써랑 영구쟁 각오해라 [2] ㅇㅇ(110.70) 04:31 180 0
2165507 검사는 갓겜이지 국민의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62 0
2165506 뉴비 계정 잘 하고있는지 평가좀요 [6] 뉴비(112.158) 04:05 90 0
2165505 진지하게 에릴 갤러리 따로 파라 ㅇㅇ(125.188) 03:19 57 0
2165504 검은사막 요즘은 좀 어떠냐? [3] ㅇㅇ(182.229) 03:02 108 0
2165503 FPX 탈락햇네 ㅋㅋㅋㅋ [3] ㅇㅇ(106.101) 02:59 227 0
2165502 덕분에 2시간 파밍알차게 했다 라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98 0
2165501 에릴게이 채널판다 ㅇㅇ(121.145) 02:05 63 3
2165500 시발 억삼 개새기 두고보자 익명의와써인척하는디(118.235) 02:01 205 1
2165499 1억당 1900원 파밍판매 [2] ㅇㅇ(121.125) 01:53 168 1
2165498 1억당 약 2000원 하둠파밍 [2] ㅇㅇ(222.119) 01:39 176 1
2165497 지금 개핫한 억삼 방송 그림시계 만행 요약 [5] ㄷ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279 2
2165495 가방풀 필수는 아니지 ? [2] ㅇㅇ(121.153) 00:42 84 0
2165494 0.18 ㅇㅇ(223.62) 00:23 58 0
2165493 야상곡 이번에 입턴거 후회하게 될거다 익명의와써(110.70) 00:14 183 0
2165492 검마수 가격오른이유가 뭐에요? [4] 뉴비(112.158) 00:11 116 0
2165491 난 피싸개가 나대는걸 보면 참을수가 없다. 폴블랑코(58.235) 10.15 189 3
2165490 복귀하고 일주일도 못가서 다시겜쌈 [1] ㅇㅇ(172.58) 10.15 101 1
2165489 씨발아 [3] ㅇㅇ(118.235) 10.15 91 0
2165488 검사 아직도 망해있음? [1] ㅇㅇ(119.71) 10.15 138 5
2165487 위자드 라르아시헨... ㅇㅅㅇ(118.217) 10.15 52 0
2165486 현타와서 접음 ㅇㅇ(223.38) 10.15 100 1
2165485 디아2 서버 펑 ㅇㅇ(175.117) 10.15 71 0
2165484 시작할떄 얼마박아야함? [5] ㅇㅇ(115.40) 10.15 115 0
2165483 이 몸 허리띠 개량 하신거시야!!! [8] 에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35 8
2165482 마노스 루비 목걸이 주세여 ㅠㅠㅠㅠㅠㅠ 우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4 0
2165481 검은사막에 미련남은 미니언 패잔병 갤러리 ㅋㅋㅋ [1] ㅇㅇ(220.86) 10.15 80 1
2165480 시즌 선물 교환권 교환 잘못해버렸는데 복구해주냐? [2] ㅇㅇ(121.162) 10.15 50 0
2165479 시발 택배왜 안와 [7] ㅇㅇㅇㅇ(223.62) 10.15 107 0
2165478 재희년 그냥 도둑이네ㅋㅋ [1] 생활콘돔즈(218.51) 10.15 165 0
2165477 혹시 아직도 나라사랑 쿠폰 필요한 사람있음? 생활콘돔즈(218.51) 10.15 83 1
2165476 대리파밍 사이트 어디가 좋냐 [2] ㅇㅇ(125.137) 10.15 109 0
2165474 여자가 남자 맘에 들때 자기도 모르게 보내는 신호 [4] 미미아(59.11) 10.15 147 0
2165473 각성 워리어 각성 닼나 비각 스킬 스왑 자주함? [1] ㅇㅇ(211.223) 10.15 37 0
2165472 롤드컵 드가자~~ ㅇㅇ(106.101) 10.15 102 0
2165470 겜이 검은사막인데 왜 검은사막 안보임 [2] ㅇㅇ(118.235) 10.15 130 0
2165469 김실장이 로알못인 이유 [2] ㅇㅇ(5.181) 10.15 19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