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자전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4번 펑크났던 라이딩 후기... ㅎㅎㅅㅂ

츄러스(110.11) 2020.09.19 23:39:29
조회 2209 추천 23 댓글 25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308c2a66b7cff852c271db3cd7201877951e30c8b07e506363356a

펑크 기념샷ㅋㅋ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17d4528a8922c9e92662391

자린이 튜브교체 처음해봄

이때까진 유튜브로 숙지해둔거 써먹어볼 생각에 신남ㅋㅋ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22a4228fd927a9b92662391

공구통에 응급키트+예비튜브+co2인젝터+육각렌치+체인링크+체인커터+물티슈 들고다님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57e1379ffc62d9e92662391

처음이라 좀 헤맸어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470187df8c778c492662391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979447eae9778c892662391

타이어랑 휠 벗겨내고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52d417df891789992662391

유튜브로 배운대로 타이어 안쪽+튜브 어디 터졌는지 확인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47d4673ff912e9c92662391

다시 결합

타이어 레버 없으면 안되겠도라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47a157ff8c07c9c92662391

찝힌데 없는지도 확인하고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62e117aaf912ccf92662391

얘들아 니트릴 장갑 가지고 다녀

내 손 보이지?ㅋㅋㅋㅋㅋㅅㅂ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67e4428f4972dcd92662391

결합!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32d157eaec52c9992662391

님들 제가 해냄

다시 출발!


혹시 몰라서 근처 샵가서 예비튜브+co2 구매 후 다시 출발함



근데 가다가또 펑크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짼 좀 빡쳐서 찍지도 않았다


확실히 두번째 하니까 금방 하겠더라


훨씬 쉬웠음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527b182caf967d9992662391

근데 또 펑크남 ㅅㅂ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22c1472ffc42ecb92662391

그냥 샵 들어옴

양수역 앞에 있는 샵인데 매우 친절하시더라

역 앞이라 불친절할줄 알았는데 진짜 친절하셨음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76d17c0fb4c0fd57c9a82108781678afc029ca92662391

튜브교체하고 역앞 카페에서 커피주문하는데 쓰러짐

블박 마운트 이때 나감ㅎㅎㅎㅎ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308c2a66b7cff852c271db3cd7201827c34a65c2ee2e576363da98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308c2a66b7cff852c271db3cd7201871c51763c1b4775d63635e2f

가다가 또 펑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근처에 아신역이라고 경의중앙선 있길래 거기까지 끌바했다

양수-양평 구간 진짜 좋더라

다음에 또 가야지

오늘 더 가려고 했는데 저지랄나니까 오늘은 날이 아닌갑다 싶더라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308c2a66b7cff852c271db3cd7201874c3173392b02b536363aee1

결국 점프해서 집 옴


하... 오늘 기록이나 보고 가라

viewimage.php?id=2fb4d33fe6de3d&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3dec07a58d46d90308c2a0bd9c6f450c625185d292b5ae1192451fd1ddffa5cccabfead

날씨도 좋고 의외로 한강에 사람도 역대급으로 없어서 자전거타기 좋았다


오늘 한 150km 타려고 했는데 60키로 쫌 넘게 타니까 기별도 안오더라


제발 펑크 안나게 해주세요 착하게 살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5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AD 형님들! 문단속 잘하고 나왔어요? 여기 최첨단 도어락이 딱! 운영자 20/10/02 - -
공지 뉴비들을 위한 자전거의 역사, 종류, 선택기준 [101] 키에르케고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31 238468 365
공지 자전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65] 운영자 05.10.27 158141 39
3502506 slr1 휠 좋음? ㅇㅇ(121.164) 17:19 5 0
3502505 미세먼지 고등어 드립글 왜지우냐 ㅇㅇ(117.111) 17:19 7 0
3502504 그냥 지전거로 학원학교가는 학생인데 ㅇㅇ(183.97) 17:18 9 0
3502503 어머니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기 자전거 사드릴까... [1] 청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6 0
3502502 뉴비라 잘몰라서 비앙키가 좋다길래 [4] 통나무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26 0
3502501 구형 룩은 좀... [3] 감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45 0
3502499 킥보드도 헬멧 안쓰고 타도 되는건 괜찮은건가 [3] ㅇㅇ(223.62) 17:12 31 0
3502498 이건 그냥 이쁜걸까 비싸서 이쁜걸까 [10] 모루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78 0
3502497 속보) 낙단보 왔는데 비옴 [2] 진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23 0
3502496 중국 미세먼지 vs 일본 방사능 오염수 ㅇㅇ(223.62) 17:10 13 0
3502494 사실 킥보드가 아니라 자동차가 제일 문제임 [3] 야간당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27 0
3502492 부모 팔아처먹고 고객 등처먹는 새퀴들 [1] 도전의끌(112.223) 17:06 54 1
3502491 지개미 트라디스트 라는 모델 ㅇㅇ(61.33) 17:05 18 0
3502489 겨울용 자전거 장갑 추천가능하십니까? [5] 갤로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48 0
3502488 울산따릉이 신형나왔네? [5] キセキヒカ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59 0
3502486 내아이폰언제오냐 [1] 콜나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35 0
3502485 우리나라 자전거 컷트라인 겁나 높네 [12] ㅇㅇ(223.39) 17:01 142 7
3502484 야덜아 나랑 맞팔중인 여성분이 [3] 낙동강죽돌이(223.57) 16:59 51 0
3502483 자전거 자주 보다보니 그냥 만들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220.72) 16:58 37 0
3502482 전기자전거 샤오미vs리콘 뭐가 좋음? ㅇㅇ(58.87) 16:55 15 0
3502481 슬슬 바미트 꺼낼때가 된 듯 [3] ㅇㅇ(220.122) 16:55 45 0
3502480 이거 무슨 자전거인지 알음? [9] ㅇㅇ(1.216) 16:55 90 0
3502479 배터리 바꿨어...10.... [1] 늒네리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4 34 0
3502478 밥먹기 귀찮아서 끼니를 보충제로 먹는거 어떻게 생각함? [10] McKenz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1 83 0
3502476 ... 사실 나 어제 자갤질 하다 탑튜브에 주차기스 남;; [10] 검머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00 1
3502475 자전거 중고 좀 탄건 50퍼 거의 안탄건 80퍼였다는게 사실임? [5] ㅇㅇ(223.62) 16:50 62 0
3502473 _ㅗ_ [2] 케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8 47 0
3502472 이거 95만 ㄱㅊ? [12] 통나무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08 0
3502471 지금 파워미터 살까?? [7] 산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75 0
3502470 싸크의 계절이 온다.. ㅇㅇ(49.163) 16:43 29 0
3502469 자린이 꿀팁같은거 정리해놓은거 없노?? [3] ㅇㅇ(14.36) 16:42 39 0
3502468 림 디브에는 어쩔수 없는 차이가 잇지 ㅋㅋ [16] 레미윙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131 0
3502467 이제 시작하는 자린이 자전거 없이2 [2] 트럼프라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59 1
3502465 독감주사 실검 근황 ㄷㄷㄷㄷ [5] ㅇㅇ(110.10) 16:37 129 4
3502463 프린스 림브따리 올리지마라 [1] ㅇㅇ(116.121) 16:37 31 0
3502462 지나가께요오~가 제일 낫네 [1] ㅇㅇ(175.223) 16:36 32 0
3502460 왔어 시입ㅋㅋㅋㅋㅋㅋ [6] 탱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4 96 0
3502459 백신 사망자 9명 ㄷㄷㄷ, 그런데 제조사 공개는 불가 [4] ㅇㅇ(110.10) 16:34 119 8
3502458 집앞에 탄천에 비앙키 타는남자 한명 있는데 [2] ㅇㅇ(125.132) 16:33 81 1
3502457 맹구만아는데 보거스 택시는 누구임? [3] ㅇㅇ(118.37) 16:31 38 0
3502456 다들.. 클릿 처음 신을때.. 어땠어요?? [31] 美波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1 141 0
3502455 므틉 브랜드중에 클라인이라고 아시는 분? [1] ㅇㅇ(223.39) 16:30 29 0
3502454 홍콩도 애플페이 된다던디...@.@... 투어(114.206) 16:28 47 0
3502453 가만보면....자갤에도 잘생긴놈들 츤지삐기리드만.... [4] 끌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99 0
3502452 속보) 독감백신 접종후 사망자 총 9명 보고 jpg ㅇㅇ(117.111) 16:24 78 6
3502451 노랭이 자장구는 2022버전엔 나오는거니? ㅇㅇ(121.164) 16:23 52 0
3502450 엠티비 로드 클릿 둘다 써본 사람 있음? [4] 파이리(121.154) 16:23 66 0
3502449 출퇴근 자전거 우의 뭐가좋아? ㅇㅇ(223.38) 16:22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