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자전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로드 자전거는 자도만 달려야 되냐?

트럼프라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4 13:59:30
조회 132 추천 0 댓글 7

내가 사는대가   자도도 없고  도로환경 좆같은데


로드 자전거 사면 씹손해냐?    보도블럭 위로 다니기 어려울거 같은데 로드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뉴비들을 위한 자전거의 역사, 종류, 선택기준 [105] 키에르케고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31 244658 372
공지 자전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68] 운영자 05.10.27 158626 40
3530635 나 클릿슈즈 괜히산거같아 얘들아,, [2] 캄파놀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8 30 0
3530634 자기 휠에 타이어 어느 사이즈 정도까지 들어가는지 어케암? [1] 조인...메리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7 21 0
3530633 픽시 = 자살보조용품 ㅇㅇ(58.234) 02:23 46 0
3530632 K방역 싫은애들 놀러와 ㅇㅇ(117.111) 02:09 25 1
3530631 담주에 브레이크 부품 온다 시발 뭐라빠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4 0
3530630 내일 아침 0도 라이딩 조지는거 ㄱㅊ냐? ㅇㅇ(121.182) 01:58 37 0
3530629 근데 자전거팔때 자물쇠까지 주는게 당연함? [3] ㅇㅇ(223.39) 01:57 53 0
3530628 출근 40일째 [2] ㅇㅇ(172.58) 01:55 61 1
3530627 고어텍스 신발 질문입니다(신어본사람만 답변부탁요) [7] 발가락부셔지기시러(118.42) 01:44 54 0
3530626 퀼리 21년식 신제품 나오면 20년식 가격 운지함? ㅇㅇ(211.58) 01:39 15 0
3530625 첼로 엘파마 얘들 설계는 직접 함? [1] ㅇㅇ(221.151) 01:39 40 0
3530624 락브로스 도대체 안만드는 제품이머지ㅋㅋ [2] ㅇㅇ(175.197) 01:28 83 0
3530623 색 깠다. [2] 14데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1 0
3530621 고어텍스 15만원짤 신발이랑 일반 나이키 10만원짤 러닝화랑 차이 큼?? [6] 발가락부셔지기시러(118.42) 01:11 51 0
3530620 아 내일도 자전거타러 가고싶은데 ㅇㅇ(223.62) 01:05 66 0
3530619 형들 겨울에 자전거 타도 안전합니까?? [13] ㅇㅇ(125.186) 00:58 101 0
3530618 니네들 왜배달안하노 [2] ㅇㅇ(58.141) 00:56 48 0
3530617 헬멧 크랭크 벨로체 살까 하는데 어떰? [2] ㅇㅇ(122.47) 00:52 22 0
3530616 자갤 분위기 왜그러냐 [3] 예린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14 0
3530615 끄어...취한다...@.@... 투어(175.223) 00:43 57 2
3530614 님들 여기 전기자전거 얘기 해도댐? [3] ㅇㅇ(210.2) 00:41 73 0
3530613 고딩칭구가 평생 간다는 말이 있잖아 [4] ㅇㅇ(61.97) 00:39 117 0
3530612 자이언트 자전거타고 삼천리 as받으러 가면 싫어해? [2] ㅇㅇ(58.228) 00:37 64 0
3530611 훠훠훠.. ㅇㅇ(211.36) 00:36 54 4
3530609 요즘 할아재들이 티탄을 거르는 이유 [2] ㅇㅇ(193.34) 00:24 129 0
3530607 자전거 바퀴에 공기대신 [3] ㅇㅇ(1.231) 00:15 55 0
3530606 오늘 안탄 흑우 없지? [12] 커피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33 1
3530605 유나잇 오봉망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39 0
3530604 이제 턴도 짭이나오네 [2] ㅇㅇ(110.70) 00:07 90 0
3530603 올해 게임만하다 자전거 안탓다,, 캄파놀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64 0
3530602 지난주 고창 mtb 파크샷 ㅎ [6] 로익브루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174 5
3530601 내일 걱정되는게 ㅇㅇ(223.39) 11.28 37 0
3530600 겨울 라이딩 묘미 [1] ㅇㅇ(121.170) 11.28 59 0
3530599 니들 운전하면서 존나 어이털렸던적 뭐냐...@.@... [2] 투어(223.62) 11.28 108 2
3530598 아 마따 L플레이트 삿엉 [6] 레스포맨:너무De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00 0
3530597 자린이 휠긁음ㅋㅋ [6] 갓폭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23 0
3530596 불보듯 뻔하다 라는 문장 [1] 투어(221.155) 11.28 40 0
3530595 너네 오늘 졎같냐? 소화제 보고가라 [17] -Misa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63 0
3530594 27.5인치 샥 (풀샥) 29인치 타이어 풀카본에 가장 잘맞는 구동계 ㅇㅇ(110.9) 11.28 24 0
3530592 내일 상쾌하게 문세먼지 드링킹 예정 ㅇㅇ(223.39) 11.28 39 0
3530591 저 오늘 왕복 50키로 타고왔는데 발가락 안시리는법좀 ㅠㅠ [14] 발가락부셔지기시러(118.42) 11.28 70 0
3530590 예약하면 보통 어느정도걸림? [1] ㅇㅇ(112.185) 11.28 32 0
3530589 원래 기변뽕이라는게 생겼다가 사라졌다가 하는거냐? [12] 템페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20 0
3530588 근데 지하철역에서 지하철탈때까지 [2] ㅇㅇ(223.39) 11.28 29 0
3530587 나눔 추첨 완료 입니다. [34] 후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93 10
3530585 친구가 자꾸 등산하자고 꼬득이는데 [5] 시크리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95 0
3530583 아마존 오천성 블프가 34.76달라 ㅇㅇ(1.235) 11.28 36 0
3530582 개 ㅅㅂ새끼들 등산로에서 자좆거 타지 말랫지 [2] ㅇㅇ(1.225) 11.28 135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