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차트 공부시켜드립니다. 재능기부합니다 안오면 본인만 후회합니다.

TOP(2.58) 2019.08.19 19:04:35
조회 20 추천 0 댓글 0

★차트 공부시켜드립니다. 재능기부합니다 안오면 본인만 후회합니다.


미리 말씀드립니다. 유료방, 리딩방 이런방이 아닌, 말그대로 시황분석 및 공부방입니다.


나중에 유료방으로 바꾸는거 아니냐는 분들도 계신데 그럴 생각도 없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저도 초보분들마음 압니다. 무슨 유튜버같은 사기꾼들이랑 똑같은거 아닐까 의심될까 우려하시는거 압니다.


차트는 예상이 아니라 차 후 매매전략을 통해서 대응을 해야되는겁니다.


유튜버들 및 타 트레이더들 같이예측해서 맞추고 틀리고 자체를 따지는 거는 잘못된 매매방식입니다.


방오셔서 공지보시면 엄격하게 방 관리하고 있다는게 눈에 보이실 겁니다.


이 방 초보분들 많으니 오셔서 같이 배우시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매포지션이 주로 장기투자자로 활동하고 있고, 시장에서 제가 누구보다 차트나 세력의 움직임 잘본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장기투자자이다보니 심심하기도 하고 시장관련해서 대화할 사람이 필요해서 이렇게 구하는거에요.


정말 초보분들 가르치기 위해서 모집하는거 뿐입니다.


자기가 차트공부 빡세게 하고, 시장 길게보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오셔야 됩니다.


한 번이라도 오셔서 몇 주동안 계셔보셨다가 맘에 안드시면 그 때 나가시면 됩니다.


기본적인거부터 숙제시키고 공부해오고, 당연히 시황분석도 하고 서로 공부하는 무료방입니다.


어차피 차트는 무조건 공부해야되는거고, 그냥 홀짝도박같이 매매하면 언젠간 망합니다.


제가 그걸 몸 소 경험해본사람이고, 바닥에서 올라온 사람입니다


차트무시하고 도박하는 애들이랑 동급으로 결말을 맺고 싶지 않다면 오세요. 알지도 못하는분들은 매번 댓글로 욕하지마세요. 부탁드립니다.


텔레그램 주소는 글 등록이 안되어서 링크로 걸어드립니다.


텔레그램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처음에 운영했다가 이상한 애들이 허위신고를 하면 카카오에서 24시간동안


모니터링해서 직접잡는게 아닌 신고누적으로 허위정지가 됩니다. 당연히 카카오에서도 안풀어준다고 이거때문에 인터넷에서 얘기가 많이 있습니다.


제 부모님 걸고 맹세합니다. 안오시면 이시장에서 돈못번다고 보시면 되고, 무조건 본인손해입니다.


<<<<<< 여기 클릭하시면 텔레그램으로 입장됩니다 >>>>>>

<<<<<< 여기 클릭하시면 텔레그램으로 입장됩니다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회면에서 그만 봤으면 하는 스타는? 운영자 19.09.17 - -
공지 디시 20주년!! 디시 창작물 올리고 경품 받으세요! 운영자 19.09.18 - -
공지 비트코인 갤러리 공식앱 안내 [20] 운영자 17.07.31 330483 17
공지 비트코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46] 운영자 13.11.11 592420 41
5494959 저점잡기의 중요성 ㅇㅇ(180.210) 18:54 7 0
5494958 이더가 여기서 ㅇㅇ(110.70) 18:45 28 0
5494957 불금 가즈아 ㅇㅇ(175.223) 18:44 13 0
5494956 불안한 코인보다 대세인 동행복권 파워볼 아시나요!!? 동행복권파워볼(101.53) 18:35 24 0
5494955 슬슬 연말다가오네 또 미친듯이 떡상하겠네 ㅇㅇ(211.184) 18:29 40 0
5494954 알트 찐 불잘 맞네 400 퍼 ㄱㄱ 박상기(110.70) 18:25 30 0
5494953 보통 얼마나 올랐을 때 팔아여?? ㅇㅇ(58.78) 18:22 22 0
5494952 우째 망삘인듯 ㅡㅡ(211.59) 18:21 17 0
5494951 리플 만원 되면 그 돈으로 뭐하지?? ㅎㅎ [2] ㅇㅇ(14.33) 18:13 57 0
5494949 마지막 ㅇㅁㅁㅁㄷ(182.252) 18:01 47 0
5494948 헤데라 현재 60원인데.. ㅇㅇ(49.163) 18:01 36 0
5494947 큰그림 논갑(218.48) 17:57 19 0
5494946 4원대오면 풀매수각.. ㅇㅇ(59.150) 17:52 31 0
5494945 아직 상장찌라시는 유효하나보다 [4] 스노우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69 0
5494944 [분석] 아이더스 틱띠기로 100만원 먹기 [1] 323..(106.253) 17:49 186 5
5494943 이건 알트장 맞제? 비트꼬랑내(175.120) 17:49 20 0
5494942 코인 관련정보같은거 보는 좋은사이트있나요 마네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27 0
5494941 400%돌파했네 ㅇㅇ(14.32) 17:44 27 0
5494940 월요일 백트 가상시나리오 [1] 이지금(223.38) 17:44 34 0
5494939 코인으로 치킨 사먹을꺼라더니 본드에절여진뇌(58.120) 17:36 37 0
5494938 불안한 코인보다 대세인 동행복권 파워볼 아시나요!!? 동행복권파워볼(101.53) 17:32 22 0
5494937 알트들 내일 반등해주냐 안해주냐가 달렸네 가랏알트맨(175.223) 17:29 35 0
5494936 요즘 업빗 왜이렇게 양아치짓하냐 진짜 빡치네 [2] ㅇㅇ(93.177) 17:24 103 0
5494935 쭉쭉 올라가즈아! ㅇㅇ(14.32) 17:24 20 0
5494934 폰지참여해봄 ㅇㅇ(59.150) 17:19 40 0
5494933 여긴 광고밖에없음? ㅇㅇ(110.70) 17:18 20 0
5494932 기부할때 코인이자나 ㅇㅇ(175.223) 17:11 24 0
5494931 주말사이에 반등 있길.. ㅇㅇ(175.223) 17:11 21 0
5494930 괜찮아 보이든데 ㅇㅇ(175.223) 17:03 37 0
5494929 직접할수도 있음 ㅇㅇ(110.70) 16:56 34 0
5494928 형들 개 꿀팁이니까 들어봐 ㅇㅇ(39.7) 16:55 27 0
5494927 아 웃기넼ㅋㅋㅋㅋㅋ 겨울(14.32) 16:53 25 0
5494926 있을건 다 있던데 ㅇㅇ(39.7) 16:49 20 0
5494925 비트 자냐.. ㅇㅇ(175.223) 16:49 26 0
5494923 코린이가 하나 여쭈어보겟읍니댱 [1] ㅇㅇ(93.177) 16:43 77 0
5494922 지금 여기에만? ㅇㅇ(110.70) 16:40 27 0
5494920 스팬더 갯수 얼른늘려놔라 ㅇㅇ(175.223) 16:39 22 0
5494919 모의투자 대회 내용 퍼옴 [1] ㅇㅇ(123.143) 16:35 54 0
5494918 미치겠네 호호(14.32) 16:35 29 0
5494917 대충 찾아보니까 ㅇㅇ(39.7) 16:35 21 0
5494916 내일이다 드디어!!! 고고(210.105) 16:33 97 0
5494914 어떻게 쓰는거임? ㅇㅇ(175.223) 16:31 21 0
5494913 그냥 사야한다니까 ㅋㅋㅋ [1] ㅇㅇ(175.223) 16:26 57 0
5494912 리플 스웰 때문에 알트 올랐는데 리플을 타라 d(118.39) 16:25 39 0
5494911 33세 코인 하다 3천만원 날려먹었다. [1] d(118.39) 16:24 63 0
5494909 몇개까지됨? ㅇㅇ(175.223) 16:21 22 0
5494908 BCR코인 뭔가요? [1] ㅇㅇ(14.32) 16:21 25 0
5494907 비트코인 입갤하려는데 ㅇㅇ(131.248) 16:12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