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크코인 퇴출이 정확히 어떤 의미임?

ㅇㅇ(175.193) 2019.09.17 10:26:44
조회 61 추천 0 댓글 0

국제 규제여서 선진국에서 팔지 못하는 것은 알겠음.


그럼 규제에서 벗어난 특수하고도 특수한 국가의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것도 막힘? 모든 나라에서 닫히는 상황?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비트코인 갤러리 공식앱 안내 [22] 운영자 17.07.31 331190 17
공지 비트코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47] 운영자 13.11.11 592585 41
5503584 이제 곧 소식 올라올거같은데 ㅇㅇ(223.39) 09:59 6 0
5503583 다 타이밍 싸움이네 [1] ㅇㅇ(183.111) 09:43 50 0
5503582 비트코인 하락장 [1] 김기도(117.111) 09:40 17 0
5503581 다 이유가 있는듯 [2] ㅎㅎ(211.36) 09:26 45 0
5503580 않이... [3] ㅇㅇ(112.175) 09:08 54 0
5503579 보너스나 노려야지 [3] 미디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40 0
5503578 이래서 유튜버들이 많이 벌었네ㅋㅋ [4] 1(223.38) 08:40 107 0
5503577 오늘 경주마 아인이란다 [2] 아인2000층 돌파(106.102) 08:39 21 0
5503576 꼭 보면 [3] ㅇㅇ(180.210) 08:31 40 0
5503575 다음은 어디지 [1] ㅇㅇ(180.210) 08:30 24 0
5503574 역시메타는 [2] 샤샤(180.210) 08:21 45 0
5503573 리뉴얼된거 [1] 이이이(180.210) 08:19 25 0
5503572 스포와이드 날마다 오르는구나 ㅎ [1] d(112.173) 08:18 25 0
5503571 이건 진짜다 ㅋㅋㅋ ㅇㅇ(180.210) 08:17 22 0
5503570 유저로 치면 ㅇㅇ(180.210) 08:15 17 0
5503569 비트코인 이제 바닥 찍고 반등 중이다 d(112.173) 08:15 20 0
5503567 캬ㅋㅋㅋ 잘나가는 대기업은 틀려~ [1] 1(223.38) 08:08 39 0
5503566 해결가능하지 [1] ㅇㅇ(211.36) 08:04 25 0
5503565 아침에 뭐 먹어야 잘 먹었다는 소문이 나냐? [2] 안드로이드(223.62) 07:48 54 0
5503564 AR 신기한데 이거 보니 더 하고 싶네 [2] 푸헐(211.178) 07:40 41 0
5503563 확정됐음 [3] ㅇㅇ(211.36) 07:23 64 0
5503562 전세계 휴대폰 채굴 80만 돌파. 반감기전 채굴 시작하자... [7] ssumssum(211.185) 06:45 125 0
5503561 리플 호들갑은무슨 ㅋㅋ현실350원 [5] 조플(14.228) 06:39 85 0
5503560 빗썸 개노무 새끼덜 [6] ㅇㅇ(180.189) 05:11 248 0
5503558 코인원 인수설뭐냐? [2] 묘양(173.56) 04:52 96 0
5503556 미디움 코인 봐라 미디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3 50 0
5503554 보통 게임할때 (180.210) 03:46 37 0
5503553 모집합니다 ㅇㅇ(175.223) 03:43 46 0
5503552 푸근합니다요즘 ㅇㅇ(175.223) 03:41 42 0
5503551 이왕빠지는거 ㅇㅇ(180.210) 03:39 29 0
5503550 이번 업뎃보면 아요(180.210) 03:38 24 0
5503549 빗썸 글로벌에서 지난날(101.79) 03:37 25 0
5503548 둘중에 ㅇㅇ(101.79) 03:35 19 0
5503547 얼마전에 (180.210) 03:34 23 0
5503546 이번에 리뉴얼하는 이유가 가요(180.210) 03:32 24 0
5503545 차트 좋은 이유가 워어어(180.210) 03:29 26 0
5503544 클레이튼 폰 나왔자나 ㅇㅇ(180.210) 03:27 25 0
5503543 스포와이드 안하는 이유는 뭐야? ㅇㅇ(14.38) 02:56 95 0
5503539 오졌다 ㅇㅇ(49.172) 01:43 104 0
5503538 규모가 크네 족구하라그래(223.38) 01:41 39 0
5503537 약간의 특이점. [1] 홍구(223.62) 01:12 107 0
5503535 일찍 들어가야 묵는다 ㅇㅇ(175.223) 00:50 79 0
5503534 유블렉스 괜찮은 듯 왕김모띠(211.218) 00:43 48 0
5503533 맛난하루 ㅇㅇ(175.223) 00:40 34 0
5503532 퀴즈 풀고 포인트 받아가 [1] 다이스(59.20) 00:36 146 0
5503531 퀀텀 하드포크 끝난거 아니였나요? [2] 도비(220.124) 00:35 67 0
5503530 VC들 대박인듯 한데 [1] 택스(178.62) 00:21 186 0
5503529 리플 머냐 심상치 않은데 ????? [2] ㅇㅇ(211.238) 00:14 1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