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무리 시진핑이 코인은 폰지라 하더라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1.19 19:35:57
조회 247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비트코인 갤러리 공식앱 안내 [28] 운영자 17.07.31 331963 19
공지 비트코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39] 운영자 13.11.11 592920 41
5519974 큰 물에서 노네ㅋㅋ 마이너스(175.223) 11:41 2 0
5519971 ㅋㅋㅋ이제 대놓고 사기치네ㅋㅋ 바이낸스 순위에 없는거 실화냐? [1] ㅇㅇ(106.240) 11:35 21 0
5519970 빗썸 어제사서 오늘 상한가 인증 [2] 전투편돌이(61.255) 11:35 16 0
5519969 BORABIT 이거뭐누? 이런거래소 들어봤누? [1] ㅇㅇ(175.209) 11:30 11 0
5519968 다들 고생했다 [1] dd(58.227) 11:28 11 0
5519967 업비트 말고 거래소 이동하자.... [1] ㅇㅅㅇ(175.209) 11:13 29 0
5519966 업비트 엔진 오른대서 들어갔다가 개털렸다 ㅇㅇ(115.89) 11:12 15 0
5519964 코인판에 돈줄이 다 말라버린듯 ㅡ,ㅡ ㅇㅇ(115.89) 11:07 24 0
5519961 STO는 합법화 된거냐? ㅇㅇ(115.89) 10:59 20 0
5519959 2019년 암호화폐 핫이슈 Top3 미스코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38 0
5519958 떡상도 떡락도 없는데 스테이블은 아니고 우상향이면 미스코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33 0
5519948 지금 풀매수 해야 하는 이유~~~ [1] 볼때마다심쿵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12 0
5519943 스테이블 코인 강점 본드s(106.240) 08:57 57 0
5519940 리프라, 브레이스, CBCD 이훙(223.39) 08:49 56 0
5519939 업비트 계속 써두 상관없냐? ㅇㅇ(59.16) 08:49 74 0
5519931 막차 탑승하고 싶은데 윥ㅈ징(180.210) 08:13 78 0
5519929 강남에서 돈벌고 재주곰(180.210) 08:03 73 0
5519927 내년에 예상되는 규제가 머임? onedayone(180.210) 07:58 79 0
5519926 근데 틀린말 한건 없지않나 ㅋㅋㅋ(180.210) 07:56 68 0
5519925 아이닥스 다음 소식이 머임 아닥스(180.210) 07:44 55 0
5519924 한때 레전드 나오나 했음 ㅇㅅㅇ봇(124.217) 07:36 81 0
5519922 좋지 좋은데 좋니(110.4) 07:28 63 0
5519921 유령아니냐 디디딛(123.142) 07:25 64 0
5519909 서민 뒤통수치고 호의호식하는 '롯데그룹' [2] ㅇㅇ(223.33) 02:17 185 1
5519906 어디 개쪼밥들이 차트분석하고있어 ㅇㅇ(112.166) 01:30 157 0
5519905 6600지지선 7700뚫으면 ㅇㅇ(112.166) 01:23 196 0
5519897 왜 아직 안오를까요...? 희망이(93.177) 00:25 373 0
5519896 새로운 메타 선동은 빨리당하자 [2] ㅎㅎ(219.254) 00:22 196 1
5519894 가즈아ㅓ 제발~~ [1] dkssud(219.254) 00:21 176 0
5519893 블록체인이 무서운게 머냐면 ip부터 거래자 모든정보가 저장되거든 잠수(183.109) 00:21 210 0
5519892 이렇게되면 10년 장투다 죽즈아 feat. BBC 흑두루미목돌아감(118.37) 00:16 199 0
5519891 2018년 부터 이끌어 왔다 대박(178.62) 00:16 224 0
5519890 요즘 일 잘하는 코인이여서 그른가 사칭도 있네요 주의(61.81) 00:13 334 0
5519881 우선 전이든현이든 아프리카bj유투버 거래소애들부터 잡는다니까 잠수(183.109) 12.15 183 0
5519875 업빗도 합류했는데 블록체인 특구는 잘되가나~ 맥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90 0
5519873 잡코인은 사지마 어차피 올린애들도 탈출불가니 [1] 잠수(183.109) 12.15 211 0
5519871 엘라가 괜찮은데 리플러(178.128) 12.15 254 0
5519869 g2에 홍보하나 보네 코잉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86 0
5519865 신기한 브콜 아3ㅡ(223.38) 12.15 172 0
5519862 코이코이니 아3ㅡ(223.38) 12.15 181 0
5519861 빗갤럼들 떡상 인증샷 안올리냐? 인증샷이 돌아야 자금 들어옴 ㅇㅇ(121.149) 12.15 202 0
5519859 비트코인 400만까지 기달려야지 ㅇㅇ(49.166) 12.15 244 0
5519858 기술력은 최고인데 대박(59.20) 12.15 272 0
5519853 멀미난드 [1] ㅇㅇ(111.118) 12.15 179 0
5519852 총알만 마늠 서부총잡이(111.118) 12.15 182 0
5519849 흑석동 ㅇㅇ(111.118) 12.15 182 0
5519848 정화 중인거? ㅇㅇ(111.118) 12.15 180 0
5519847 이제 무섭다 dd(111.118) 12.15 20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