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 덕질 처음인데 음방 혼자서 가도 되냐?모바일에서 작성

로제파스타(59.11) 2016.11.04 23:34:03
조회 176 추천 0 댓글 5


갈수나 있으면 다행이지만 만약 된다면
진행자분들이 인솔해주시겠지?
오늘 사녹 후기 보고 블핑이들 무대 실제로 보고 싶어짐 ㅠ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425 지수랑안창살먹고싶다 [2] 지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52 0
159424 @@@@@@@@ 10:05 오.마.이.걸갤 @@@@@@@@ [1] 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4 0
159423 아이콘갤)들러가요 [8] ㅇㅇ(218.158) 16.11.29 58 0
159422 심심해서 걍 해봄 [6] ㅇㅇ(14.36) 16.11.29 129 2
159421 갤러들 총공가자 [7] 로젠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07 2
159420 하 드디어 다햇다... 총공준비해야지 [3] 머으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69 1
159419 @@@@@@@@ 10:00 박.재.범갤 @@@@@@@@ [4] 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48 0
159418 맞다 생방서 앵콜할때 리사 심장의 색깔은블랙 하면서 [3]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96 0
159417 심심해서 올리는 애들 연생시절짤 [2] 용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208 1
159416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지각 ㅠ [5] 헬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0 0
159415 (임창정갤) 마마퉆인증(설리×) [1] ㅇㅇ(112.133) 16.11.29 39 0
159414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 [7] 宇宙少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66 0
159413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8] 우주에갓뎡(59.13) 16.11.29 36 0
159412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 [8] 덕통사고당했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4 0
159411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 [7] 작을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0 0
159410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 [8] 팔공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0 0
159409 [우주소녀갤] 우주에서 보은 온건 비밀이야! ☆ * [8] 할말있다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3 0
159406 아 겁나심심하다 [2] 용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66 0
159405 젠득님뿐 [2]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82 0
159404 이거 영상 어디서 봄? [3] 지수는사랑입니다♥(117.111) 16.11.29 156 0
159403 [마마무갤]정말감사합니다 블랙핑크 갤러리님들 [11] ^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02 0
159402 투애니원은 또 다른 전설이다 ㅁㅁ(223.62) 16.11.29 69 1
159401 밥만잘먹는 지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7 0
159399 제니야! [1] 지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97 1
159398 마성의짤 [10] 서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227 0
159397 ㅌㅇㄴㅇ처럼 우리애들도 ㅎㅊ하면 어떡하냐 [4] ㅇㅇ(211.36) 16.11.29 228 0
159396 이번 마마에서 투애니원 헌정무대가 마련될꺼 같다 (223.62) 16.11.29 94 1
159395 지금 애들 어디 티비에 나옴? [1] 치츄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37 0
159394 지츄는 잘먹는 거 같아서 보기좋아 [2] ㅇㅇ(49.172) 16.11.29 113 0
159393 비스트갤) 리본 묶은 스밍 & 퉆이 왔어요~YeY [4] ㅇㅇ(210.117) 16.11.29 45 0
159392 [여친갤] 맘툽 두고가요 [4] 예원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23 0
159391 여기서 ㅌㄱㅈ가 뭐임? [2] ㅇㅇ(220.93) 16.11.29 126 0
159390 제니리사는 사람 얼굴크기가 아닌데? 개미친 [4] ㅇㅇ(125.138) 16.11.29 431 1
159389 애들 이번주 인가가 막방인가?? [1] 지수는사랑입니다♥(211.216) 16.11.29 122 0
159388 @@우리갤부터 화력이 나와야@@ [1] 로젠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24 3
159387 아 빨리 할일 끝내고 총공가야겟다 ㄷㄷㄷ [1] 머으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43 0
159386 블갤 사람없는 이유 [2] ㅇㅇ(223.62) 16.11.29 193 14
159385 이제 엠.카 안나옴? [1] 지수는사랑입니다♥(211.216) 16.11.29 98 0
159384 [여친갤] 저녁 스밍 놓고갈게요 :) [3] 다크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34 0
159383 나중에라도 캐롤 내주면 좋겠다 [1] ㅇㅇ(39.117) 16.11.29 50 0
159382 정용화갤)ㅁㅁㅌㅍㅇㅈ [4] ki0125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41 0
159381 우리 이번주 인.가는 [8] 치츄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294 0
159380 인가 앵콜 떴다 대박 [6] 블핑더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473 7
159379 채영님뿐 [1] 로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64 0
159378 멜뮤비하인드 아직 못보고있늠 개궁금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55 0
159377 이번주 사녹일까? [2] ㅇㅇ(115.139) 16.11.29 80 0
159376 블갤은 언제 사람많아질까.. [1] ㅇㅇ(175.223) 16.11.29 173 0
159375 오늘 총공 많이 갑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83 0
159374 블핑 케롤은 안나오겠지? [2] ㅇㅇ(211.36) 16.11.29 104 0
159373 붐바야/휘파람 유투브 조회수 113일차 [3] 로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9 144 1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