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럴수록 안줘~~~앱에서 작성

물만난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24 22:57:53
조회 8 추천 0 댓글 0
							

BLACKPINK IN YOUR AREA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4]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39332 211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6437 171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3]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19892 586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7] 운영자 16.08.09 185635 452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72] 운영자 16.08.09 79500 473
1605390 블핑 덕질한 뒤로 운 존나 좋아짐 [4]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30 0
1605389 난 수능 끝나고 아침 출석하고 쨋는데 [3]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14 0
1605388 조퇴를 왜 하노?? [3]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9 0
1605387 교북에 후드나 후드집업 입고 댕기지 않음? [5]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40 0
1605386 교복이 언제적이냐 [3] 물만난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27 0
1605385 조퇴하고 버스타면 나만 교복입고있어 [2]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7 29 0
1605384 조퇴 할때 기분 째지는데 [1]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6 14 0
1605383 주식 안해 시발 [3]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2 0
1605382 야 ! 문 여니까 더 더워 ㅅㅂ ! ㅋㅅㅋ ! [2]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11 0
1605381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7 0
1605380 ㅎㅇ [6] 물만난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27 0
1605379 문세먼지래ㅋㅋㅋㅋ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7 0
1605378 야 ! 드디어 문세먼지 보통으로 떨어져써 ! ㅋㅅㅋ !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17 1
1605377 아 찾았다 제니지수 제일 좋아하는 짤 ㅇㅇ(223.38) 13:32 30 0
1605376 제니지수 와꾸합이 너무 좋음 [1] ㅇㅇ(223.38) 13:31 44 3
1605375 490,808원 빵야했네 [2]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65 0
1605374 울 젠득이 너무 소중해 ㅇㅇ(223.38) 13:28 31 2
1605373 제니한테 평생 열등감 가질 인생 ㅇㅇ(115.23) 13:28 23 0
1605372 야 ! 심심해 ! ㅋㅅㅋ ! [7] 포메무새(223.39) 13:28 22 0
1605371 넌 그냥 인생이 좆이라니깐 ㅜㅜㅜㅜㅜㅜ ㅇㅇ(115.23) 13:28 14 0
1605370 3주년 빵야인증 ㅋㅋㅋ [13] 마지막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88 21
1605369 야 ! 배라도 먹을거야 ! ㅋㅅㅋ ! [4] 포메무새(223.39) 13:27 19 0
1605368 샤넬 하우스 엠버서더 ㅇㅇ(223.38) 13:27 37 1
1605367 제니 팬은 좆덕과 일베고닉새끼가 붙냐 ㅇㅇ(175.223) 13:27 11 0
1605366 야 ! 트리플 짜파게티 머거봐써 ! ? ㅋㅅㅋ ! [6] 포메무새(223.39) 13:25 34 0
1605365 에.미넴 곡은 엄청 길네 [2]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12 0
1605363 야 ! 오늘 날씨 조아 ! ㅋㅅㅋ ! [2] 포메무새(223.39) 13:24 14 0
1605362 애들 다음 스케줄 뭐냐? [1] ㅇㅇ(223.38) 13:23 51 0
1605361 야 ! 왜 고닉들은 없어 ! ? ㅋㅅㅋ ! [4] 포메무새(223.39) 13:23 25 0
1605360 아이스티 먹는중 [4] %20ㅇㅇ(39.7) 13:23 21 0
1605359 제니한테 열등감 심하면 너만 손해지 ㅠㅜ ㅇㅇ(115.23) 13:22 18 1
1605358 야 ! 난 라면 먹을거야 ! ㅋㅅㅋ ! [4] 포메무새(223.39) 13:22 22 0
1605357 연예인한테 피해의식 가지면 너만 괴롭지뭐 ㅋㅋㅋㅋ ㅇㅇ(115.23) 13:22 13 0
1605356 로제도 이런머리 해봤으면 좋겠다 [1] ㅇㅇ(223.38) 13:22 69 1
1605355 니 부모도 널 낳은걸 후회할텐데. . ㅇㅇ(115.23) 13:22 5 0
1605354 야 ! 다들 점심은 머것써 ! ? ㅋㅅㅋ ! 포메무새(223.39) 13:22 12 0
1605353 아니 니 인생 제니 때만큼도 못하다니깐 ㅠㅠㅠㅠㅠㅠ ㅇㅇ(115.23) 13:21 8 0
1605352 야 ! 내 폰은 차가워 ! ㅋㅅㅋ ! 포메무새(223.39) 13:21 11 0
1605351 제니는 좆덕최애 ㅇㅇ(175.223) 13:20 20 0
1605350 야 ! 떡볶이과자 먹고시퍼 ! ㅋㅅㅋ ! [4] 포메무새(223.39) 13:20 19 0
1605349 내폰도 뜨거워 ㅇㅇ(110.70) 13:20 7 0
1605348 내폰 너무 뜨거워 %20ㅇㅇ(39.7) 13:20 14 0
1605347 하고싶은거 다해도 핫한데 뭐하러 눈치봄? ㅇㅇ(223.38) 13:19 15 0
1605346 야 ! 죽고시퍼 ? ㅋㅅㅋ ! 포메무새(223.39) 13:18 11 0
1605345 짭포메 말고 진짜포메 보고싶어 [7] %20ㅇㅇ(39.7) 13:18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