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짤너무햄스터같아서귀여움모바일에서 작성

줸득줸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11.29 19:33:40
조회 161 추천 1 댓글 2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50909 23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8273 191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1445 600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1] 운영자 16.08.09 186732 455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88] 운영자 16.08.09 80994 484
1889703 '나' 출석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16 0
1889702 갤러들 출석하고 가 ㅇㅇ(222.102) 03:12 19 1
1889700 방금 귀팠는데 무슨 바퀴벌레만한 [1] ㅇㅇ(223.62) 02:52 51 1
1889699 챙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s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9 0
1889698 한산한 갤에 박채영 [2] Jis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62 3
1889697 ㅁㅊ ㅇㅇ(39.7) 01:52 50 0
188969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01:52 49 0
1889695 주황이 급 보고싶어짐 ㅇㅇ(39.7) 01:51 53 0
1889694 아니라구욧 ㅇㅇ(39.7) 01:50 49 0
1889693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01:50 49 0
1889692 안 졸리네 ㅇㅇ(39.7) 01:50 46 0
1889691 아 미치겟다 ㅇㅇ(39.7) 01:50 46 0
1889685 그러고보니 제니바지 같은 ㅇㅇ(218.236) 01:47 104 3
1889683 블핑콘서트 가고싶다.. [3] Ryu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90 3
1889682 약국 패면 왜 안됨? ㅇㅇ(175.223) 01:36 65 6
1889681 컴백 ㅇㅇ(110.70) 01:32 70 0
1889679 컴백 ㅇㅇ(110.70) 01:31 67 0
1889678 컴백 ㅇㅇ(110.70) 01:31 62 0
1889677 컴백 ㅇㅇ(110.70) 01:30 66 0
1889676 컴백 안해 ㅇㅇ(110.70) 01:29 66 0
1889675 [기부인증] 지나가는 유동 [12] ㅇㅇ(118.103) 01:23 293 43
1889674 46.101 병신 ㅂㅁㄱ ㅇㅇ(39.7) 01:22 74 2
1889673 진짜 아이돌은 지드래곤이랑 블랙핑크지 ㅇㅇ(46.101) 01:19 95 3
1889672 젠시 [1] ㅇㅇ(121.147) 01:17 72 0
1889671 젠시 ㅇㅇ(223.39) 01:16 71 0
1889670 하여간 이상한 년들 많아 ㅇㅇ(223.62) 01:11 99 4
1889669 병신년 ㅇㅇ(175.223) 01:10 40 0
1889668 아니 시발 또라이년 보소 ㅇㅇ(223.62) 01:07 122 5
1889667 내여자시 +2 [1] 공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8 0
1889666 츄시얌 jennierubyj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0 0
1889665 츄시 리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7 0
1889664 어흑 넘 배부르당 [3] 리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2 0
1889663 ㅊㅅ 숲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2 0
1889652 리사 오늘 오후에 밀라노 간다는건가 [2] ㅇㅇ(125.141) 00:56 199 0
1889651 [기부인증]오랜만에 글올리네요 ㅎ [23] PAR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52 49
1889650 옷이랑 가방받으러 패션쇼 다닌다고? [5] ㅇㅇ(175.223) 00:49 205 3
1889648 야식 추천 받는다 ㅇㅇ(39.7) 00:48 69 0
1889647 이것두 안봄 ㅎㅎㅎㅎㅎ ㅇㅇ(39.7) 00:48 69 0
1889646 스토브리그도 끝낫네 ㅇㅇ(39.7) 00:48 68 0
1889645 사실 안봄 ㅇㅇ(39.7) 00:48 67 0
1889644 불시착 끝났네? ㅇㅇ(39.7) 00:48 65 0
1889638 밥 먹으랄때 먹을걸 공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5 0
1889637 배고파 [3] 공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22 0
1889636 여자 연예인은 패션 뷰티 자체가 돈임 ㅇㅇ(223.62) 00:43 120 4
1889635 도배 계속하면 디시에서 고소당한다 [1] ㅇㅇ(106.102) 00:42 85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