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일까지만 총공쉴게여앱에서 작성

김지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3 16:02:40
조회 92 추천 1 댓글 2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5]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46574 228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7504 185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0780 596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8] 운영자 16.08.09 186192 455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73] 운영자 16.08.09 80339 480
1746001 파티포메놈 안보이니 너무 좋네ㅎ ㅇㅇ(223.62) 15:26 10 2
1746000 지카츄절친입갤 붐바야(223.39) 15:24 12 2
1745999 어느 콘서트의 블링크 [1] (220.76) 15:18 49 0
1745998 지카츄 심심해 [1] ㅇㅇ(223.33) 15:13 25 0
1745997 j.e.n.n.i.e.제니 (220.76) 15:06 39 0
1745992 아 진짜 별 갖가지 방법으로 사칭하네 시발ㅋㄱㅋㅋㅋ [2] 나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88 3
1745991 나는 무료하고 남들은 너무 잘났고 [1] ㅇㅇ(223.62) 14:40 55 1
1745988 야 ! 뚜두뚜두시 ! ㅋㅅㅋ ! [2]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20 0
1745987 궁금하지롱? 어차피 화보촬영뻔해서 안궁금 ㅋㅋ ㅇㅇ(223.39) 14:19 62 7
1745986 화보돌 블핑 또 화보떡밥이냐? [1] ㅇㅇ(223.39) 14:18 96 1
1745985 경제도잘하고잘하고잘하고요 [1] ㅇㅇ(223.33) 14:17 72 1
1745984 아 신.민.아 조오오오오올라 이쁘네 [2] ㅇㅇ(175.192) 14:12 104 2
1745982 챙시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16 0
1745981 191118 츄별 [20] 쟨쥬리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540 79
1745980 태국 케이뱅크 블핑카드출시 [16]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446 63
1745979 [하성운마갤]✅MMA핫트렌드상✅성운이랑 같이 투표하자(설x)(특문) ㅇㅇ(110.70) 13:59 28 0
1745978 키스미즈 머리색 바뀌면 [1]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93 0
1745976 [DAY6갤]⭐Sweet Chaos⭐ 달콤한 MMA 투표 인증❤(설×) 앤더슨또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6 0
1745975 나 사칭하지마라 [1] 지카츄(223.62) 13:44 67 3
1745974 원하는 장소로 데려다 주는 음악 ㅇㅇ(182.225) 13:42 80 1
1745973 수시 면접땜에 휴교하네 ㅋㅋㅋ [2] lisa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83 0
1745972 언니 ㅎㅎㅎㅎㅎㅎㅎ [1] 붐바야(223.39) 13:32 77 0
17459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바야(223.38) 13:31 58 2
1745970 나카츄 친구 입갤 [1] 붐바야(223.62) 13:30 46 2
1745968 좆망갤 [1] 봄바야(223.38) 13:29 55 0
1745967 나카츄 지카츄 입갤했네 [1] 너카츄(223.39) 13:24 71 0
1745966 ㅡㅡㅡㅡ망갤ㅡㅡㅡㅡ [1] ㅇㅇ(223.39) 13:21 43 1
1745965 블랙핑크 오늘도 무떡밥이냐? ㅇㅇ(223.39) 13:17 42 4
1745964 오늘도 컴백 안했냐? [1] ㅇㅇ(211.205) 13:00 117 1
1745963 [하성운마갤]✅MMA핫트렌드상✅성운이랑 같이 투표하자(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12 0
1745962 시간의 바깥 개좋노 ㅇㅇ(110.70) 12:55 49 0
1745960 [2ne1갤]♥ 봄 ♥ 투표왔나봄❣ Jooon2(110.10) 12:54 67 0
1745959 들을 노래가 없네ㅆㅂ [1] ㅇㅇ(39.7) 12:54 89 0
1745958 블보싶 [3] 탄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31 0
1745957 ㅎㅇㅋㅋ [1] 탄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21 0
1745956 아이돌이 아니라 화보돌인거같아 ㅋㅋㅋ [1] ㅇㅇ(220.87) 12:51 110 5
1745955 아으 ㅇㅇ(175.223) 12:45 65 0
1745951 ⬇⬇일베충⬆⬆ [1]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42 0
1745950 갤에 사람이 한명도없네 [11] 김지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97 0
1745949 1234 소원비는 시 [1]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24 0
1745948 부대찌개 존나맛없어 [3] 김지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39 0
1745947 블랙핑크 컴백하게해주세요 [2]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49 0
1745945 응애응애 [1]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24 0
1745944 부대찌개 존맛ㅋㅋ ㅇㅇ(39.7) 12:33 65 0
1745943 우우우우우우우응ㆍㄱ 김지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