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악인전 개잼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2.236) 2020.01.26 00:09:58
조회 340 추천 0 댓글 2

							

흥미진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50934 23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8274 191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1447 600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1] 운영자 16.08.09 186734 455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88] 운영자 16.08.09 80995 484
1889865 제니오늘 오는거 맞음? 출국소식없는데? ㅇㅇ(203.226) 11:57 11 0
1889864 중링이들 이번 앨범 목표가 [2] ㅇㅇ(223.33) 11:54 61 1
1889863 오 이거 개오짐다 [1] 탄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43 1
1889862 [더태민갤]✅⭐WANT⭐✅스밍인증왔탬(설x)™+ 10011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7 0
1889861 백프로 믿진 않지만 증권사 유료 리포트에 [6] ㅇㅇ(223.33) 11:40 180 0
1889860 좆같을때 이짤 쓰셈 만드거 공유한다 [7] 브르르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98 6
1889859 저 언팩행사 참여 가능성도 있냐? ㅇㅇ(223.33) 11:30 49 1
1889858 잡지는 근데 많이팔리면 블핑한테 떨어지는거있음? [5] ㅇㅇ(39.7) 11:30 162 0
1889856 이제 블갤에서 슼통이랑 헬지통피는 다 탄압하자 [2] ㅇㅇ(39.7) 11:22 64 1
1889855 근데 애들 모델만 갤럭시고 다 아이폰 쓰지않냐? [5] 블핑오션(49.171) 11:19 180 0
1889854 [기부인증]소액빵야 [12] lesyeuxdeblackpi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59 32
1889853 스폐셜 모델이야? [7] Chipmu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 257 0
1889852 한국 통신사 태국 통신사 그거 다 우리 ㅋㅎ [1]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164 6
1889851 [기부인증] 요즘 거지라서 [14] redj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70 38
1889850 안넝하십니다 중국c-blink입니다 한국k-blink는 얼마의 모금성공 [5] ㅇㅇ(223.39) 11:05 216 3
1889849 갤럭시 요즘 디자인 잘 뽑네 [1] 올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 67 0
1889848 폰이랑 버즈만 흑백아닌거 느낌있네 [1] Chipmu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90 1
1889847 헐 보그 케타 4만장공구 터짐 [1] ㅇㅇ(223.33) 10:55 255 3
1889846 골수 아이폰빠수니 있는데 얘가 유일하게 칭찬한 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빡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124 0
1889845 보그 잡지 4만권 터졌다는데 [2] ㅇㅇ(223.62) 10:53 182 0
1889844 ㅇㅏ우라 블루가 용달색은 아니고 그것보단 낫다고 함 ㅋㅋ [1] 빡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64 0
1889842 갤럭시 S20+ 아우라블루가 이거야 ㅋㅋㅋ [5] 빡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229 0
1889841 너무 예쁜데 [3] 올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6 103 4
1889840 리사 오늘 나가고 제니 들어오는거 마즘? [1] ㅇㅇ(175.223) 10:43 123 0
1889839 레드색상을 ㅇㅇ(218.236) 10:40 59 0
1889838 역시 kt ㅇㅇ(211.246) 10:39 67 2
1889837 레드 제니 ㅇㅇ(218.236) 10:39 42 1
1889836 킹탄18년도초동 백만대 작년2백만대 올해 4백만대 ㅇㅇ(223.33) 10:26 93 3
1889835 레드색 이쁘다 ㅇㅇ(110.70) 10:24 61 1
1889834 컴백하고 유튜브 컨텐츠 많이 했으면 좋겠다.. [5] ruby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1 2
1889833 킹탄은 컴백때마다 초동2배이상씩느네 ㅇㅇ(223.33) 10:19 66 2
1889832 용달블루ㅇㅈㄹㅋㅋㅋㅋㅋㅋ [1] ruby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98 0
1889831 근데 젠득이는 어느 순간 [1] ㅇㅇ(118.221) 10:14 193 0
1889830 블 앚 초동기록 갱신가능? [4] ㅇㅇ(223.39) 10:11 142 1
1889829 sk블루도 기머 [1] ㅇㅇ(223.62) 10:10 149 0
1889828 다라이레드 이거때문에 생긴별명 [7]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247 2
1889827 제니레드 간지 ㅇㅇ(211.36) 10:07 93 3
1889826 약간 중국인들이 좋아할것같은 레드임 ㅇㅇ(223.62) 10:07 92 1
1889825 다라이레드맞냐 [3]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158 1
1889824 문샷 판다는 말이 있네 [5] ㅇㅇ(118.221) 10:06 231 1
1889823 솔직히 남자가 빨간폰은 좀 그렇고 버즈는 탐난다 [6] ㅇㅇ(117.111) 10:06 153 1
1889822 3년째1컴백 국내활동3일 광고화보패션쇼 무떡밥그룹 ㅇㅇ(223.33) 10:06 57 3
1889821 그냥 뭐 뜰때마다 파블로프의 개처럼 화내는놈 [8] ㅇㅇ(110.70) 10:06 178 15
1889820 아 버즈하나 살까 생각하고 있긴했는데 빨간색 나한텐 너무 부담스러운데 ㅇㅇ(119.71) 10:05 72 0
1889819 오잉ㅋㅋ 그럼 누가 어그로 끌러옴? [1] ㅇㅇ(110.70) 10:04 10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