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립싱크 금지 ㅋㅋㅋ앱에서 작성

HY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5 10:50:25
조회 20 추천 0 댓글 0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70292 26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0721 222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3422 622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3] 운영자 16.08.09 188105 460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90] 운영자 16.08.09 83209 495
2438468 싸우지마 ㅇㅇ(175.223) 16:33 0 0
2438467 어쩔 븅신아 ㅋㅋㅋ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1 35 3
2438466 또 시작이노 ㅋㅋ ㅇㅇ(118.235) 16:31 8 0
2438465 왜 못 믿지 ㅇㅇ(223.62) 16:31 15 2
2438464 곧 4주년인데 왜 이렇게 서로 예민하냐? [1] ㅇㅇ(123.215) 16:30 24 1
2438463 리사가 #협찬 표기해준거 잘한일이고 고마운데? [4] 셀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79 7
2438462 내가 타돌앨범이나 굿즈에 돈쓴 흔적 올린거 가져와봐 ㅂㅅ아 ㅋㅋㅋ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17 1
2438461 이번곡 뮤비는 꼭 나왔으면.. [1] 더앨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22 1
2438460 내가 블갤에서 타돌 앨범 구매했다고 인증한적 있노?? [9]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8 74 1
2438459 제니 폰꾸할때 브이앱 켠 폰이 아이폰인거 웃기던데 ㅇㅇ(175.223) 16:28 33 1
2438458 유동글 념 보내지마 [2] 브르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37 0
2438457 S20울트라에 마땅히 어울리는 케이스가 없네 ㅅㅂ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13 0
2438456 근데 놑20 카툭튀 왤케 심하냐 [2] OT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25 0
2438455 빠기 내로남불오지노 ㅋㅋ ㅇㅇ(211.36) 16:27 40 4
2438454 저 크트줌마 아까부터 혼자 화나있음 [2] ㅇㅇ(110.70) 16:27 35 2
2438453 줌내 ㅅㅂ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6 9 0
2438452 175.233 이 아줌마 아까 남편한테 쳐맞고 여기서 쿵쾅대는중 ㅇㅇ(223.33) 16:25 29 2
2438451 ‘제니 수트’ 완판 행진, 최ㅁ경 디자이너 인터뷰 [10] ㅇㅇ(223.38) 16:25 188 24
2438450 광고 받았으면 광고 적어야지 [2] ㅇㅇ(175.223) 16:23 75 0
2438449 광고 협찬 ㅇㅇ(175.223) 16:21 41 0
2438448 내돈내산 제니가 인증한거있자넝 ㅇㅇ(1.247) 16:20 96 0
2438447 이번 개정으로 앞으로 블랙핑크도 협찬 표시 달아야됨 [3] ㅇㅇ(223.62) 16:18 128 4
2438445 멜론에 얘 뭔데 올라와있음?? [4]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166 0
2438444 해뜨네ㅋ BP껌딱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 7 0
2438443 얼마만에 뜬 해냐 만두젠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12 0
2438442 하와이 서머 다이어리 짜집기 해서 뮤비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07.170) 16:08 167 1
2438441 그니까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정해줘야지 [1] ㅇㅇ(211.36) 16:07 66 3
2438440 8월 신곡 뮤비 있을것같은 이유 ㅋㅋㅋ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 111 1
2438439 이번에 뮤비 없을 가능성이 높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121 0
2438438 애초에 뒷광고가 논란된게 모델도 아닌 사람들이 광고료 받아서 그럼 [3] 블핑요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 173 2
2438437 서머 다이어리를 티저로 내보낸것부터가 뮤비도 있단느거야 [1] ㅇㅇ(107.170) 16:01 74 1
2438436 개그한거 아님?? 킥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42 0
2438435 이번 싱글 활동은 안할거 같은데 뮵은 있을까 없을까? [2] 만두젠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62 0
2438434 셀레나 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제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06 0
2438433 노트20존나 구리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53 0
2438432 근데 왜 갑자기 광고가 이슈된거냐?ㅇㅇ [9] ㅇㅇ(223.39) 15:59 140 1
2438431 찜닭 먹을까 [2] 블테디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4 0
2438430 담주 월요일에 애들 관련 티저 뜰거 같노? 만두젠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8 13 0
2438429 #협찬 안 써도되는데 굳이 리사가 쓴거지? [7] ㅇㅇ(223.38) 15:54 284 4
2438428 백주부가 유투브 인스타에 대놓고 [1] ㅇㅇ(223.33) 15:54 230 12
2438427 트레블 정도 되는 여돌들은 전혀 상관없음 [2] ㅇㅇ(203.226) 15:52 152 5
2438426 근데 8월곡 날짜도 떴는데 왜 스다 이벤트 [1] ㅇㅇ(223.39) 15:48 52 0
2438425 참고로 노트20울트라 카툭튀 S20울트라보다 더 심하더라 ㅋㅋㅋ [7]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101 0
2438424 광고모델은 애초에 상관 없는거 아님? [6] ㅇㅇ(211.36) 15:47 195 2
2438423 S20울트라 케이스 빼면 나름 얇쌍해지고 이쁜데 카툭튀 때문에 ㅅㅂ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